티스토리 뷰

​​


​​​생참​치회​는 사이판 필수 먹방 코스!
사이판 천지


위치
북마리아나 제도 96950 Garapan, Palm St, 천지

영업시간
17:00-23:00

가격대
참치회 s 25$
참치회 m 35$
참치회 l 50$
라임소주 12$

만족도
★★★★
연예인들이 여행가서 참치회 비리다고 하는
티비프로그램을 몇번봤는데..
그래서 비린가보다 했는데...
전혀!!! 엄청 고소하고 신선하고 맛있었다
가게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고
데일리로 차이가 존재할 수 있을것같긴한데
사이판 천지는 대부분 평이 좋다
너무 맛있어서 M자를 연이어 두번이나 시켜먹었다
꼭 드셔보시라!


연어같이 맛있다
고소하고 부드럽고!!
사이판 가면 꼭 먹어봐야한다


외관은 이렇게 생긴 건물이다
1층이 아니라 2층에 있다


천지 바로 맞은편에 갓파더라는 라이브바가 있다
거의 마지막 밤에 갔었는데
엄청 재밌게 놀았다


사이판 천지 가게 분위기는 대략 이렇다
방도 있어서 오붓하게 먹고싶을 때는
방을 요청해도 될 것 같다​


밑반찬들
한국처럼 나온다 ㅋㅋ
카레 소고기 볶음 같은게 매우 맛있었다 ​


참이슬도 있는데
한병이 10달러...
참치값보다 소주값이 더 나왔다는...
울나라에서였으면 상상도 못할 가격...
게다가 처음에 라임 소주 시키면
라임은 한번만 주는데
​​그 이후에 시키는 소주에 대해서는
모두 라임소주 가격을 적용한다

라임소주는 그냥 소주에 라임즙
직접 짜서 넣는 것.
처음부터 소주 시키면 10달러인데
라임소주는 12달러라서...
라임도 더 안주면서, 좀 너무한다싶다..


밑반찬이나 더 많이 먹을걸 그랬나 ㅋㅋ


때깔 고운 생참치회 미디엄 35$
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


금방 동이 나 버려
똑같은거 한 접시 더 시켰다
둘이서 M사이즈 두 접시...ㅋㅋ
참치만 70불,
뒤늦게 만난 지인들이랑 더 먹은 소주는 6-7병...
소주 6-7병에 80달러 정도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라면 정말 상상할 수 없는 가격.


뭔가 뜨끈한게 먹고 싶어서 추가로 시킨
갈비탕 15$
국물맛에 먹었다
고기는 별로 없던 기억..

생각도 못했던 라임소주 가격 적용이
좀 흠이었지만 생참치회가 넘나
맛있었으므로 좋은 기억으로 남은 천지

​​사이판에서 생참치회 먹으러
어디갈까 망설인다면,
천지 추천이다



사이판 무라이찌방, 현지주민들도 매일 끼니를 해결하는 동네 식당

사이판 젠 데판야끼, 고급진 철판 요리 먹고싶다면

사이판 피에스타 리조트 디너쇼, 사이판 맛집과 볼거리 동시에

사이판 카페, 차 카페 앤 베이커리, 차카페 Cha Cafe

사이판 긴파치 꼬치와 맥주, 사이판 맛집

사이판 부바검프, 새우만큼은 대하축제 안 부러운 새우튀김

사이판 목요일 야시장, 스트리트 마켓:여행일정에 목요일이 있다면 꼭 가볼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