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판 1박 10만원대 무난한 리조트,
사이판 그랜드브리오 리조트

주소
Garapan, Saipan 96950, 북마리아나 제도

가격대
10만원대 초중반

시내 접근성
★★★★
조텐마트, abc마트, 아이러브사이판
이 세 마트가 다 모여있는 곳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다
그리고 사이판 맛집하면 꼭 언급되는
부바검프(새우요리), 하드락카페 등도
하얏트나 피에스타 리조트랑 비교도 안되게
가까이 위치해있다
가라판 접근성과 가성비로 따지면
가장 괜찮은 리조트같기도 하다

만족도
★★★☆
사이판은 그냥 여관같은 모텔도
1박에 8-9만원은 줘야한다
가라판 시내에 숙소를 잡고싶었는데
모텔보다는 리조트가 나을 것 같아서
첫숙소로 그랜드브리오를 선택했다
중국인 관광객이 정말 많았는데
알고보니 중국계열 리조트다
근처에 짓고 있는 엄청나게 화려한
임페리얼 퍼시픽 호텔도 중국거던데
세계에 좋다는 휴양지에 다 중국자본이
들어가는 것 같다ㅠ
어쨌든 사이판에서는 제 가격 하는듯한 리조트.
10만원 가까이 되는 여관급 모텔이나
30만원 가까이 되는데 큰 만족을 주지 못한
하얏트보다는 기대한만큼의 환경이 제공되는
숙소가 그나마 그랜드브리오리조트다
​사이판에서 가성비 괜찮은 숙소인 것 같다


​​사이판 숙소 예약할 때
한 번쯤은 이름 들어봤을
그랜드브리오리조트

호텔 사진에 나오는
이 블루 스트라이프 이불이
약간 까끌한 재질일 것 같았는데
매우 매우 부드럽다
사진에 담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질감은 표현이 안된것같다
매우 부드러운 이불커버이니ㅋㅋ
참고하시길


새벽에 내려 택시타고 도착한
사이판 그래드브리오 리조트


호텔 로비와 체크인 카운터
아쉽게도 얼리체크인이 안돼서...ㅠ
체크인될때까지 로비에서 버텼다. ㅠㅠ​


체크인 카운터에 구비된 사이판 관광지도
한국어 버전도 있다
사이판 관광지도가 아시아권 나라 중심의
언어들로 돼 있다
한중일 관광객이 대다수인 사이판.


​체크인할 때, 개그맨인줄 알았던 언니 ㅋㅋ
세상만사 즐겁게 사는듯한 느낌을 팍팍 풍기던
즐거운 아우라ㅎㅎ


사이판 그랜드브리오 로비 분위기


작년인가 올해인가
연예인 강남이 자기 할머니랑
사이판 여행온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그때 강남이 그랜드브리오에서
숙박했던걸로 기억한다ㅋㅋ
강남이 그렇게 사이판을 자주 드나든다고 하던데
사이판 홍보대사 노린다는 소문이 있다
열심히 드나들면ㅎㅎ 빛을 발하겠지ㅎ


사계절 내내 막힘없이 뚫려있는
리조트 로비

그랜드브리오뿐만 아니라
더운 나라 리조트들은
다 그냥 뚫려있는 것 같다


호텔스닷컴에서 보던 그 뷰 ㅋㅋ
장기간 여행에는 역시 트윈룸!​


아늑하게 잘 지냈다 ​


기본적인 것 다 갖춘 그랜드브리오 트윈룸 ​


등나무 의자에 열대우림 프린트 방석
이국적이다ㅋㅋ​


이런 의자 오랜만에 봐서
신기해서 여러장 찍었다 ㅋㅋ​


​​밤에 갈데가 별로 없는 사이판.
마트에서 술 사다가 쟁여놓는 일은
저녁마다 꼬박꼬박했다

(밤에 일정시간 마트에서 술 구매가 불가능하다)
말리부 참 달디 달아 내 취향이었지 ㅋㅋ


안 마셔본 맥주를 많이 시도할 수 있던
사이판 마트 ㅋ
조텐마트 맥주 컬렉션은 정말 대단하다
음료 냉장고가 10개도 넘게, 압도적으로
위풍당당하게 있던 곳 ㅋㅋ


작지만 깔끔했던 욕실
욕조도 있고 일회용 칫솔도 있다

요새 칫솔 안놔주는 호텔 많던데 맘에들었다
규모가 작은게 마치 일본호텔 어딘가에
와있는것 같은 느낌이었다


매일 다시 채워지는 칫솔, 샴푸들​



일회용 슬리퍼 두 쌍


밤에 들어가며 찍은 방 모습ㅋ


그랜드브리오 수영장
이건 아침 시간에 찍은건데
낮이면 사람이 꽤 많다 거의 다 중국인으로


수영장 앞 조경
하얏트가 왜 5성급인지 더 잘 알게 해준.
여기도 괜찮은데

하얏트의 조명과 조경은 정말..
퐌타스틱했다 ​


노래방같은 곳도 있다
상시 운영은 아닌것같다


그리고 수영장 앞에서
저녁마다 엄청나게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바베큐 파티를 한다
시간은 6-9시인데
오후 5시 좀 넘어서부터
리조트와 로비 전체에 바베큐 냄새가
진동을 한다
먹음직스러워보이던데
미리 신청하면 되는 것 같다


밤에 본 그랜드브리오 리조트 전경
​​밤에 할일이 거의 없는 사이판에서는
규모가 좀 큰 리조트에서 숙박하는게

좋은 것 같다
미리 사놓은 맥주들고나가 전용해변에서
먹기도 좋고 사람구경하기도 좋다
그런 면에선 하얏트와 피에스타리조트가
밤시간을 보내기엔 더 로맨틱하고 아늑하다​


그랜드브리오리조트 내에 있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사이판 액티비티 전문 업체다
약간씩 가격차이가 있었겠지만
우린 모든 액티비티를 여기서 다 해결했다
여기저기 알아보는 것도 귀찮았는데
하나 물어보면 열가지 대답을 해주시던 직원분들
​​리조트내에 상주하는 여행사(?)가
있는 것도 매우 큰 장점인 것 같다
어디 멀리 나가서 안 알아봐도되고
(막상 한발짝만 움직이려고 해도 정말 귀찮았다는..)
픽업도 다 리조트에서 하니까 로비로만
나가면 되고.. 한국말로 다 예약하고 ㅋㅋ

여담이지만,사이판은 한국인이 상권을
많이 잡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어딜가나
한국어는 웬만하면 통해서 정말 편하다ㅋ

그랜드브리오 리조트는
사이판에서 가격 대비 괜찮았던 숙소다
​​사이판 관광에서 중요한 요소인,
가라판 시내로의 접근성이 좋고
코앞에 마트도 많다


리조트 자체를 더 즐기고 싶고
좀 더 로맨틱하고 멋진걸 원하면
피에스타나 하얏트가 좋겠지만,
열심히 밖에서 노는게 목적이면
그랜드브리오 추천이다


사이판 하얏트 수영장과 해변+피트니스 센터 후기

사이판 하얏트 룸, 올드하지만 하얏트다운 관리

사이판 숙소 비교: 하얏트, 그랜드브리오, 피에스타 리조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