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간 보톡스 부작용... 눈이 매섭게 변했다. 안재현과 멜라니아 트럼프가 보톡스 떔에 그렇다는게 아니라 내 눈이 이들처럼 변했다는 것... 

 

 

 

안재현, 멜라니아 트럼프 눈이 생각났다

 

미간 보톡스 맞은지 열흘 지난 지금 내 눈을 보는데 배우 안재현 눈이 생각났다. 물론 그는 너무나도 잘생긴 꽃미남이고 매력이 넘치지만 날카롭고 매서운 그 눈매는 그에게 잘 어울리는거였다... 나한테는 안 어울린다고... ㅠㅠ 이마 맞은지 15일, 미간 맞은지 이제 10일이 지나는 시점... 눈꺼풀이 주저 앉아 내 얼굴이 내 얼굴같지 않은건 여전하다. 

 

 

 

보톡스 효과 너무 빨리 나타나 



맞고 눈이 이상해보이기 시작한건 3일 정도 뒤부터.. 이마 보톡스는 맞고나서 아무 효과가 없는 것 같아서 미간보톡스를 5일 있다가 맞은건데 미간보톡스 맞고 둘이 시너지가 폭발한건지 미간 맞고 3일뒤부터 이마가 아주 딴딴하게 고정이 되고 눈썹근육도 짱짱하게 안 움직이고 앵그리버드가 되더니 눈꺼풀이 주저 앉은 느낌이 들기 시작했다. 거기에다가 전날 라면 먹고 잤을 때처럼 눈두덩이가 부어오른 느낌?



10일 지난 지금은 진짜 보톡스 효과 짱이라고 소문내도 될 정도로 이마가 완전 빤듯하고 미간에 주름하나 없다. 그래 그게 내가 바라던바이긴한데... 이런 심각한 부작용을 불러올 줄 알았으면 절대 안 맞았다.

 

눈이... 눈이... 화난사람같다... 미간을 하도 잘 찌푸려서 화난 인상 좀 없애보려한건데 눈 인상이 변해버린 지금... 이건 당장 아무 해결책이 없다. 시간 가는거 밖에 해결책이 없다... 내 눈이 원래 쌍꺼풀이 짙은 눈은 아니지만 그래도 속쌍이 보이는 눈이었는데... 속쌍은 커녕 그냥 눈매가 앞쪽부터 뒤쪽까지 일자로 치솟은 눈이 되어버렸다. 마치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처럼 누가 뒷통수에서부터 끈 달아서 눈가 잡아당긴 느낌? 아 거긴 인상이 그냥 화나보이는건지 모르겠는데 왠지 화난 눈매가 생각난다. 미간 보톡스.. 정말 아무나 맞는거 아니라는거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임시방편일지라도

원래 나처럼 보이는 법 

 

있다. 얼굴형 메이커라는 테이프? 스티커?를 사서 바로 써봤다. 처음엔 잘못붙였는지 뭐야 효과 하나도 없네 또 낚여서 돈 버렸네 하다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시 시도해봤다. 붙이는 부위의 피부를 위로 쫙 땡기듯 잡고 그 땡긴 부위에 테이프를 일부만 붙이고 그 후 살과 테이프를 동시에 땡겨서 테이프를 다 붙여주니 리프팅 효과가 있었다. 결국엔 피부도, 테이프도 다 쫙 당기면서 붙여야하는거다. 제재도 붙이고 나니 내 원래 눈처럼 보였다. 단, 눈썹도 같이 들어올려져서 좀 웃긴것같긴한데 그 정도 변화는 나 아니면 배우자나 남친 정도 밖에는 모를 것 같은 변화다. 그래도... 5월에 집안 행사가 많아서 우울할뻔했는데 ㅠㅠㅠ 당분간 외부에 나갈때는 이걸 붙이면 되겠다는 안도감이 들었다. 

 

보기보다 본분에 충실한 파워를 가졌다 ㄷㄷ

 

얼굴형 메이커라는게 원래는 턱 부위 브이라인 만들고 싶은 사람들이 붙이는건데 피부 어디에 붙여도 상관없고 쪼매난 것이 들어올리는 힘이 강해서 이놈의 미간 보톡스 부작용도 해결해줄 수 있는 것인 것 같다. 하루 6시간까지만 붙이라고 하던데 효과가 좋아서 12시간 붙이고 있었다. 그랬더니 떼고나서 좀 따끔하고 빨개지는 현상은 있다. 부작용이라면 부작용이랄가? 네이버 후기처럼 피부에서 뗄 때 그리 아프지는 않다. 사람마다 살성이 다르니 느끼는바는 다를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든다.

 

정말 잘 붙이고 싶은 분들은 내 설명 보다는 더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하는 동영상이 많으니 찾아보시길... (설명 잘하는 뷰티 유튜버들이 돈 많이 벌만하네 싶다.. 나는 이런 간단한거 설명도 이리 귀찮다;;)

 

 

어쨌든 손가락 두 마디 만한 허접해보이는 스티커가 배송비 포함 1만원에 육박해서 처음엔 뭐야 이랬는데.. 보톡스가 풀릴 때까지 내 정신적 고통을 해결해주는 것에 비하면 말도 안되는 껌값이다. 

 

 

 

 

시간이 약이니 일단 멘탈부터 부여잡자

 

스티커 안 붙이고 아침에 일어나 혹은 밤에 잠자기 전 내 얼굴을 보면... 진짜 거울 깨부숴버리고 싶을 정도로 눈이 내 눈 모양이 아니다... 눈 좀 작아졌다고 얼굴 전체의 단점이 더 드러나고 다 못생겨보이는 환장의 콜라보 효과까지 있다. 진짜 진짜 리프팅 테이프로 정신승리중이긴한데 나중에 내가 쓴 글 다시 보면서 미간 보톡스 절대 안 맞으려고 멘탈 부여잡고 글 쓰는 중이다. 그리고 나처럼 미간 보톡스로 눈꺼풀 주저앉고 눈 작아져서 고통 받으시는 분들과 공감하고 고통을 나누기 위해서도... 

 

지금은 고통스럽지만 전문가인 여러 의사들, 미간보톡스로 눈이 작아졌다 다시 제 얼굴 찾았던 경험자들이 입을 모아 얘기하는게 시간 지나면 결국 내 원래 눈과 인상으로 돌아온다고 하니 그거 믿고 기다리며 시간 보내는 중이다. 당장 내 얼굴을 보면 진짜 쌍수라도 다시 하고 싶어지지만... 쉬운 결정도 아닐뿐더러 경험자와 전문가들이 다들 한결같이 돌아온다고 얘기하니 계속 읽으며 버티고 있다. 여러분도 아래 링크 글에서 위안받으시길 바란다. 괜히 바로 쌍수해버리지말고! 

 

보톡스 부작용 눈매 인상 변해 속상할 때 해결법

 

 

 

 

돈 들여 걱정거리 만들고, 돈 들여 해결하고... 

돈 들여 먹고, 돈 들여 살 빼고... 

 

지금 할 일도 많은데... 이 글을 이렇게 정성스레 쓰고 있자니 왜 나는 늘 같은 일을 반복하나 싶다.. ㅋㅋㅋ 

하아...

.

나만 이러고 사나...? 

.

다들 이러고 사시나? 

.

보톡스, 필러같은 시술을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고 홍보하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한다. 나같은 분들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보톡스 효과, 제발 빨리 풀리길... 

 

원래 보톡스 효과가 6개월 간다고 하지 않는가? 못해도 3~4달.... 턱 보톡스 맞을 때는 효과보는 기간이 왜 이렇게 짧아? 이랬는데... 지금은 그 누구보다 보톡스 효과 기간이 짧기를 고대하고있다. 나는 그 놈의 효과를 더 빨리 죽여버릴 것이다. 미친듯한 눈썹 근육운동을 통해서 말이다. 틈만 나면 들어올리고 있다. 

 

다시는 안 맞아. 미간 보톡스... 

 

앵그리버드가 어떻게 풀려가는지 주기적으로 후기 올리겠다..

 

닷새째, 확 변한 인상에 세상 무너짐

열흘째, 임시방편 해결책 찾음

한달째, 영원할 것 같은 못생김

두달째, 찜질과 눈썹근육 운동 효과?

세달째, 의사들 말처럼 원래대로 돌아왔을까?

 

 

*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