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간 보톡스로 인한 부작용으로 한달 넘게 고생중이다. 눈꺼풀이 내려 앉아서 인상이 완전 변해버렸다. 4월19일에 이마, 4월24일에 미간을 맞았으니 이제 한 달이 좀 지났다. 

 

 

미간 보톡스 부작용 한달차

상태가 좀 나아졌을까? 여전하다. 여전해서 슬프긴한데 그래도 확실히 좀 나아지긴 했다. 처음엔 얼굴용 리프팅 테이프없었으면 완전 다른 사람으로 보일 정도로 화난 불독 인상이었다면 지금은 전날 라면 국물 사발로 들이키고 자서 눈두덩이가 부은듯한 정도로 조금은 순하게 부어있는 상태이다. 



 

미간 보톡스 시술 3일차

 

이마 미간 보톡스 부작용 눈매 인상 변해 속상할 때 해결법

보톡스 시술, 조급함이 낳은 후회 요새 가만히 있어도 너무 찡그리는 표정이 된 것 같아서 이마 보톡스 맞고 다른 병원가서 일주일도 안 돼 미간 보톡스를 맞았다. 월요일에 이마, 토요일에 미간

youngstillyoung.tistory.com

 

 

 

나에게 무관심한 남동생도 알아보다 

남동생들이 누나한테 얼마나 무관심한지는 동생 있는 분들은 알 것이다. 동생을 지지난주에 만났을 때는 이마에 테이프 붙였다니까 '무슨 유난을 그리 떠냐, 평소랑 똑같은데(테이프 효과가 있었다는 이야기)' 라고 하더니 지난주에 테이프 붙이는 걸 깜빡하고 친정집에 갔는데 나를 흠칫하며 쳐다보는 것이다. 

뭔가 변화가 있다는 걸 눈치챈듯하여, "테이프 안 붙이니까 인상이 이렇다니까, 속상해죽겠다" 라고 말하니.. 

 

동생, "응 뭔가 이상한데 전날 겁나 많이 먹고 자서 부은건줄 알았어" 나, "응...보톡스때문에 ㅠ"

동생, "내가 말하면 상처받을까봐 말 안했는데 보톡스 맞고 이상해지긴 했네" 나, "그러게ㅠ"

동생, "미간 찌푸리는지도 몰랐는데 그거 맞으니까 인상 변한건 알겠다. 다시는 맞지마 이상해"라고(팩폭) 하는 것이다. 

 

내가 평소에 뭘하든 살이 5kg가 빠져도 못 알아보는 동생인데 미간 보톡스 부작용은 이 무심한 남자 사람이 봐도 티가 나는 것이다... 그래도 처음보다는 나아진건 확실하다. 불독 인상이 라면 먹고 자서 부은 정도로만 보이니 말이다. 

 

그리고 내가 거울을 봐도 첫째주, 둘째주보다는 지금이 훨씬 순해졌다. 아직 돌아오려면 좀 더 있어야 원래 내 눈으로 돌아오겠지만 지난주에 급격히 많이 돌아왔는데 돌아오는데 도움받았던 방법을 소개한다. 



미간 보톡스 시술 열흘째

 

미간 보톡스 부작용 열흘째... 눈 붓기는?

안재현, 멜라니아 트럼프 눈이 생각났다 미간 보톡스 맞은지 열흘 지난 지금 내 눈을 보는데 배우 안재현 눈이 생각났다. 물론 그는 너무나도 잘생긴 꽃미남이고 매력이 넘치지만 날카롭고 매서

youngstillyoung.tistory.com

 

 

보톡스 부작용 극복법 

 

1. 얼굴형메이커 테이프 

 

보톡스는 효과가 풀릴 때까지 기다리는게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그렇다고 완전히 효과가 없어질때까지 짧게는 한달, 길게는 3~4개월 더 길게는 6개월이상을 아무도 안 만나고 버틸 수는 없다. 이 방법은 비록 임시방편이지만 내가 보톡스 부작용을 겪는지 아무도 못 알아본 강력한 극복법이다.

 

얼굴형 메이커 리프팅 테이프. 한 통 거의 다 써간다.

 

바로 얼굴형 메이커라는 얼굴 리프팅 테이프. 작고 얇고 비싸지도 않고 여자어린이용 장난감 같이 생겨서 처음엔 반신반의 (아니 완전불신)을 했는데 지금은 몇 상자 더 사서 쟁여뒀다.

 

정말 내가 보톡스 맞고 부작용 겪는걸 아무도 못 알아볼 정도로 처진 눈두덩이를 제대로 당겨 올려준다.

 

기름종이로 이마 기름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제대로 제거하고 붙이면 아침에 붙인게 밤까지 쭉 효과가 간다. 당장 미간 보톡스 부작용 때문에 눈꺼풀이 처져서 속상한 분들은 거울 보고 한탄만 하지말고 약속 다 취소하지 말고 이거부터 사서 붙여보자. 처음 한 두번은 연습용으로 버린다 생각하고 몇 번 붙이다 보면 크게 티 안나게 붙이는 방법을 터득할 것이다. 

 

 

*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온찜질 

보톡스를 맞자마자 하면 보톡스가 흘러내려 눈두덩이로 갈 수 있다는 말에 처음 1~3주까지도 안하고 참았다. 하지만 지지난주부터 다이소에서 찜질팩 하나 사다가 전자렌지에 돌려 이마쪽에 놓고 잠깐씩 누워있었는데 찜질팩을 하자마자는 좀 더 부은 것 같더니만 다음날 아침에 눈모양이 좀 더 순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눈썹 근육도 좀 더 잘 올라간다. 보톡스는 열에 약하다는데 온찜질이 정말 보톡스 효과를 죽여주는 것 같다. 맞자마자 하지 말고 한달정도 됐을 때부터 열심히 온찜질들 해보시길. 한 1~2주 더 열심히 온찜질 해보고 후기 들고오겠다. 

 

 


당신에게 도움될 미간 보톡스 부작용 시기별 후기 

닷새째, 거울 속 낯선 사람은 누구?

열흘째, 임시방편 해결책 찾음

한달째, 영원할 것 같은 못생김

두달째, 찜질과 눈썹근육 운동 효과?

세달째, 의사들 말처럼 원래대로 돌아왔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