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톡스 시술, 조급함이 낳은 후회 

요새 가만히 있어도 너무 찡그리는 표정이 된 것 같아서 이마 보톡스 맞고 일주일도 안 돼 다른 미간 보톡스를 맞았다. 월요일에 이마 보톡스를 맞았음에도 인상 찌푸리는게 안 나아져서 토요일에 다른 병원을 또 찾아가 결국 엄청 후회할 짓을 하고 말았다. 바로 미간 보톡스를 맞은 것.

 

미간보톡스 병원 선택 

턱 보톡스는 정말 웬만해선 아무 병원에서나 맞아도 부작용이란걸 느껴본 적이 없다. 그래서 미간 보톡스를 맞기로 결심했을 때도 알아볼 생각조차 안하고 맞게 된 것 같다. 그런데 내 순했던 눈이 ㅠ 일자눈이 되고 시술 많이 받아서 인상 사나워진 여자들의 얼굴을 떠올리게 바뀌어버리고 나서야... 미간 보톡스는 아무 병원에서나 맞으면 안된다는 글들이 눈에 들어왔고,  이마나 눈썹힘으로 눈을 뜨는 사람은 보톡스 붓기가 눈두덩이까지 내려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내 원래 얼굴이 이렇게 소중한거였구나 

미간 보톡스를 맞고 깨달았다. 내 미간에는 보톡스가 필요한게 아니었다는 사실 말이다. 내 원래 얼굴이 너무나 그리워졌다. 미간 보톡스를 아무 생각없이 맞게 된 건... 예전에 강남 고속터미널 앞에 리프팅으로 유명한 피부과에서 원장쌤이 (원래 얼굴 봐서 그 사람에게 필요한거 이거저거 서비스를 놔주시는 선생님... 그립다... 귀찮아도 거기로 갈걸...) 실리프팅 중에 리프팅 레이저도 쏴주고 약간의 보톡스가 필요해보이는 곳은 서비스로 놔주셨는데 그때 미간 보톡스를 한 번 맞아봤다.

 

미간 보톡스 부작용

"여기 너무 찡그리네요"라며 내가 마음의 준비할 시간도 안 주시고 겁나 미간에 보톡스를 훅 놨는데 그때 효과가 좋고 부작용도 없어서 미칸보톡스도 턱 보톡스처럼 다른데서 맞아도 괜찮은가보다 하고 아무 병원이나 가서 맞은 것이다. 

 

지금 미간 보톡스까지 맞은지 5일이 지났는데 아주 거울 보기가 낯설고 어색하고 싫다.. 요새 그나마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다행이지 마스크 쓰면 별로 티가 안나는데 마스크 벗으면 왠지 내가 아닌 것 같고 어색하다. 그래서 미친듯이 후회하며 미간 보톡스의 부작용, 보톡스 풀리는 법 등을 찾아보고 내린 결론을 공유한다. 

 

 

 

걱정 말자. 내 얼굴로 돌아온다.  

진짜 한 이틀을 꼬박 미친듯이 미간 보톡스 부작용 해결법, 보톡스 빨리 풀리는 법을 찾았다. 하지만 이 블로그까지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도 다 봤을법한 내용들만 보았다. 보톡스는 약빨이 떨어지도록 시간이 지나는 것만이 답이라는 말... 누구는 한달, 누구는 2~3개월, 누구는 3~4개월이라고들 하는데 돌아오긴 돌아오나보다. 다들 확신에 찬 경험담을 풀어놨다. 

그래도 걱정이 되는 맘에 보톡스가 열에 약하다고 하니 고주파기기를 대여해서 집에서 매일해볼까, 사우나를 매일 갈까, 운동을 해서 땀을 미친듯이 내볼까 (보톡스는 열에 약하다하니) 다 생각해봤는데 아직 보톡스가 자리 잡기 전이라 괜히 보톡스를 열로 녹였다가는 녹아서 주변 부위로 퍼질 수도 있다는 말에 열 내는 짓은 안하기로 했다. 눈썹에 맞은 보톡스가 눈두덩이로 확 내려오면 더 큰일이지 않은가?

 

고주파도 너무 막 하면 보톡스가 줄줄 녹아서 내려갈 수 있다는 말도 있다. 함부로 열을 가해서도 안되겠다 ㅠㅠ 정말 기다리는 것만이 답인 것 같다. 내가 할수있는거라면 맞은 부위 근육 많이 쓰기 정도?

 

 

 


미간 보톡스 부작용 걱정될 때 이것만 읽자. 

마음에 안정감이 온다. 

 

*여기저기 커뮤니티나 블로그의 글이나 댓글을 캡쳐한건데 문제시에 삭제하겠다.

 

미간 보톡스 부작용을 겪는 사람이 참 많구나. 지금 걱정되는 분들은 일단 믿어보자. 다들 같은 얘기를 한다. 믿을만한 것 같다. 거울은 그만 보자.
보톡스 부작용 격는 사람이 정말 많은 것 같다. '유노윤호의 미용외과'라는 블로그에서 캡쳐했다.
보톡스 부작용에 대해 문의하는 사람이 정말 많은 것 같다.



성형외과 전문의 남편이라니,. 무슨 시술을 받아도 믿음직하겠다.. 휴.. 진짜 기다릴 힘이 난다.. 정말 돌아온다고 한다.

 

미간 보톡스 부작용 댓글
미간 보톡스 부작용으로 걱정하는 사람들

 

 

 

 

미간 보톡스 부작용 해결법
다들 돌아온다고 한다.
미간 보톡스 부작용에 대한 논의들 그래요 이제 그만 맞을게요, 인상이 이렇게 변할줄은 저도 몰랐어요... 흑흑

 

 

 

그래도 기다리기만 하기엔 너무 걱정된다면! 

 

그래서 당장은 보톡스 맞은 부위 근육 많이 쓰기를 하기로 하고, 미간 보톡스 부작용 찾아보며 검색하고 걱정하지 말고 그 시간에 할 일에 더 집중하기로 마음 먹었다. 왜냐..! 모든 이들이 입을 모아 시간이 지나면 내 원래 인상으로 돌아온다고 하니까, 굳이 사서 걱정않고 할일에만 집중하기로 한거다. 걱정해봤자 보톡스 효과가 풀려버리는 게 아니니까. 폭풍 검색을 하다 엄청나게 공감가는 한 유튜버의 영상을 봤는데 이 영상을 보고 홀려서 제품 하나를 구매했다. 먼저 이마, 미간 보톡스 부작용이 제대로 난 이 분의 영상을 한 번 보자. 

 

유튜버 올웨이즈쏭님 영상 *문제시 삭제

 

이러나 저러나 참 예쁜 얼굴 같은데 정말 엄청 속상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원래 속쌍이라 쌍꺼풀이 없어진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순한 인상의 눈이었는데 싸나워지고 시술만 받고 사는 여자처럼 눈 위 표정이 어색해져 무지 속상하다는 공감대는 똑같다. 어쨌든 이 분이 눈썹 위에 뭘 붙이고 안 붙이고 전후차이가 크길래 이름을 다시 찾고 검색해보고 구매한 상태이다. 붙이기 전과 후 차이가 엄청 나서 일단 보톡스 효과가 사라질때까지는 이 테이프를 얼굴에 붙이고 다닐 계획이다. 어버이날 모임도 있는데... 시댁 어른들이 놀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임시방편이라도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구매했다. 

 

 

*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보톡스 효과떨어질 때까지는 

이걸로 버텨볼 생각이다

 

도도레이블이라고 처음 들어본 회사이지만 유튜브 영상에 나온 얼굴형 메이커라는 제품은 후기가 엄청나게 많길래 구매했다. 영상 속 비포애프터가 지금 나에게도 가장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한달을 어떻게 이렇게 사납게 다니라는 말이냐.. 

제 아무리 임시방편이지만 얼굴형 메이커 테이프라도 붙이고 못생겨졌다거나 화났냐는 소리는 막아야하지 않겠는가. 미간 보톡스 맞고 '못생겨졌다', '왜 화가 났느냐', '집안에 안 좋은 일 있느냐' 라는 질문 들었다는 사람이 참 많더라.. 나는 아직 사람들 앞에 제대로 나서본 적이 없어 (프리랜서라 혼자 일하니) 아무도 나의 인상 변화에 대해 얘기한 적은 없다. 하,, 진짜 별 생각이 다 드는 2~3일을 보낸 것 같다. 나는 왜 아무 생각없이 미간 보톡스를 맞았을까? 그러고 보면 이참에 안검하수 수술을 해야하나 생각도 든다. 왜냐하면 눈썹힘이나 이마근육으로 눈 뜨지 않는 사람들은 미간 보톡스 효과 너무 좋다고들 얘기하니까... 몰랐는데 내가 안검하수인가 싶기도 하다.

 

 

 

결론 : 안검하수 있으면 미간, 이마 보톡스 절대 맞지말자 

아무튼 나는 앞으로 미간 보톡스, 이마 보톡스는 절대 맞지 않을거다. 앞서 말한 강남 고속터미널 그 피부과 선생님이라면 모를까.. 아무튼 접근이 쉬워보이는 보톡스라고 하찮게 함부로 생각하고 맞지 말아야겠다. 걱정하느라 흘려보내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미간 보톡스 부작용 시기별 후기

열흘째, 임시방편 해결책 찾음

한달째, 영원할 것 같은 못생김

두달째, 찜질과 눈썹근육 운동 효과?

세달째, 의사들 말처럼 원래대로 돌아왔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