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받자마자 다 뜯어봤다. 다 맛있다.

 

 


인스타 통해 알게 된
저탄 고지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왼쪽부터 바닐라, 요거트, 딸기

남의 피드에서 하도 많이 보이길래 알게 된 라라스윗.
하지만 나는 먹기 시작한다면 끝이 없을 것 같아서
안 지 1년이 넘도록 구매를 안 했다.




하지만 어느날부턴가 하겐다즈 녹차 파인트를
약 한달에 한 번 꼴로 통째로 비우는 나를 보고
아이스크림 욕구를 달래주자 마음먹게 되어
1/4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을 주문하게 되었다.

 


저탄고지 디저트로 엄청난 만족감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이걸 주기적으로 먹다가 라라스윗을 떠올렸다.

 다른 블로그 후기 찾아보니까 1/5 먹고도 많이 먹었다느니 원래 한 수입만 먹었어야 한다느니 그런 얘기가 많던데... 파인트 473ml 하루에 3통 먹은 나는.. 뭐지

저탄 고지하면서 칼로리에 크게 신경안 쓰게 되었다.
그래도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3통을 하루에 다 먹으니 좀 신경 쓰이긴 한다. ㅋㅋ

결국 단 게 단 걸 부르는 것 같다
제목에 대한 답이다. 응 하루 3통은 과하다.
다음날 눈두덩이도 붓고 얼굴도 붓고 허벅지도 땡땡하다.. 반성하고 오늘은 못해도 20시간 단식하려고 한다. 한 통 먹으니 몇 시간 지나니 또 한통 먹고 싶었다...

 


맛은 진짜 최고다

딸기 진짜..최고다 ㅠ

하겐다즈도 한통씩 먹는데 라라스윗은 작정하고 한통씩 먹겠다는 의지로 구매했다.
하겐다즈 파인트 한통 먹는 칼로리와 당이면
당과 칼로리가 하겐다즈의 1/5밖에 안 되는
라라스윗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5통 먹어도 되는 거다.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주에 6통 먹었어? ㅠ)
아이스크림은 떠먹는 재미로 먹는 거라서
파인트 한통 끌어안고 먹을 때 그 쾌감과 만족감이란..

하겐다즈의 그 꾸덕함과 완벽히 일치하진 않지만
전혀 부족함을 느끼지 않는다.
특히 딸기랑 녹차... 아 바닐라도 맛있다.. 요구르트도..
(뭐 다 맛있네 ㅠ)
1일 1 라라스윗하고 싶다.
결과적으로는 이번 주에 6통을 먹었으니 하긴 한 건데
안될 것 같긴 하다. 단 게 단 걸 부르는 것 같은 느낌이 있다.
365일 365통 먹는 게 아니라 한 500통은 먹을 것 같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먹기로 다짐했다


웅 하루에 한 통 하루에 세 통은 오버다.
설탕이 안 들어갔다지만 다음 끼니가 되니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이 자꾸 생각나고
생각나니 먹게 되고 그런 게 있다.
일반 아이스크림 먹으면 죄책감 장난 아닌데
라라스윗은 먹고 나서 그런 게 없어서 더 위험하다.
그래서 나는 먹고 싶을 때 세븐일레븐에 가서 (우리 동네 어느 지점에 라라스윗 입점했는지 알아뒀다ㅋㅋ)
한 통씩만 사 먹으리라 다짐했다.



먹고싶을 때
세븐일레븐에서 한통만 사 먹자

3+1로 구매한 라라스윗. 일주일이 안돼서 우리집 냉동실에서 다 없어졌다...

 

얼마 전에 온라인에서 3+1 행사를 했다.
이때다 싶어 친정에도 보내고 우리 집에도 주문을 했다.
친정 가서 내가 두 통 먹고.. 주말에 집에 와서
오늘 하루 만에 3통을 먹었다...
쟁여놓고 먹는 건 완전 금물이다.
한 번에 한 두입만 먹고 다시 냉동실로 집어넣을
자제력 있는 사람이라면 3,6,9통 쟁여도 좋겠지만
그냥 라라스윗 오프라인 매장이라고 볼 수 있는 세븐일레븐(모든 지점 아니고 지역마다 몇 개 지점에만 입점)에서 한 통만 사 먹거나 미국에서 하겐다즈를 제치고 아이스크림 매출 1위 찍은 헤일로 탑(라라스윗 같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을 gs25에서 한 통만 사 먹는 게 훨씬 나은 선택 같다.
나는 할머니가 되어도 파인트 한통쯤은 아무렇지 않게 해치울 것 같은 예감이 든다.
누가 그랬는데 20대 때 널 뛰던 식욕이
30대가 되고 40대가 되면 잠잠해질 줄 알았는데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다고 했다.
나이 든다고 저절로 우아해지고 저절로 박식해지는 것이 아니듯이 내 식욕과 식탐이 나이 들면 없어질 거란 기대는 하면 안 될 것 같다.
대신 소화력이 전보다는 확실히 떨어지니
같은 시간 내에 같은 양을 못 먹는다든지
좀 덜 먹는다든지 하는 게 있을 뿐
맛있는 음식에 대한 욕구는 죽을 때까지 있지 않을까?
그러려면 이왕이면 이렇게 같은 양을 먹어도 살도 덜 찌고 설탕도 덜 든 디저트를 찾아 먹는 노력을 하는 건 매우 좋은 일일 것 같다. 내 몸에 말이다.


 


라라스윗 세븐일레븐 매장 확인

아래 이미지 클릭시 라라스윗 전국지도 보는 링크로 이동. 링크 들어가서 맨 아래로 스크롤 하면 이 화면이 나온다.

라라스윗 입점한 편의점 지도 보는 페이지. 입점 지도 보기를 클릭하면 구글맵으로 이동하게 된다.
라라스윗 입점한 세븐일레븐 위치.경기도와 충청도에 많이 몰려있다.

 

 


세종시 라라스윗 입점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전 지점에 입점한게 아니라서 근처 세븐일레븐에 전화해보고 가야할 것 같다. 원래 라라스윗 홈페이지에 현재 위치에서 세븐일레븐 라라스윗 입점한 곳이 표시된 지도가 있었는데 어디 갔는지 모르겠다.

 참고로 세종시의 세븐일레븐 중 라라스윗 입점되어있는 매장은 '세종나성마들렌점'이라고 한다. 한 일주일 전에 지도를 봤을 때 세종시에는 딱 한 곳의 세븐일레븐에만 입점되어있는 걸로 나왔었다. 

 


 그 외 라라스윗 오프라인 매장

롯백 잠심을 친정에서 엎어지면 코닿는다. 배송 못 기다릴때는 사먹어야지~
강남역에도 라라스윗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 

 


다이어트 중 허용빵 저탄수 키토식사빵 키플

저탄수 대표주자 저칼로리 곤약이면

저탄고지 달달한 디저트 20종 엄선

키토 치즈케이크 살 안찌는 레시피

키에리 꾸덕한 저탄수 케이크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