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플의 빵들로 만든 근사한 키토식단들. 일반식 하나도 안 부러운 비주얼이다. 

 

꼭 찾아오는 빵 먹고싶은 날... 

저탄고지식단 열심히 하다보면 경험상 한달에 한 번 혹은 분기에 한 번이라도 빵 먹고 싶은 날이 찾아오곤한다. 이럴 때는 키토빵을 만들어 먹는게 제일 좋다.

일반빵을 먹기 시작하면 입이 터져버려서 일반빵과 비슷한 맛을 내는 키토빵을 만들어 먹는게 최고인데 만들어먹을 여건이나 시간이 안된다면 요즘 새로 생기는 핫한 키토 전물몰 등에서 주문해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검색하다가 합리적인 가격과 활용도 높은 키토빵을 많이 판매하는 좋은 키토전문몰을 알아내게 돼서 자세히 알아보았다. 

 

 


가뭄에 단비같은 저탄수 키토제닉 식단 쇼핑몰 키플 KEPLE

맛있게 먹으며 긍정적인 몸의 변화를 끌어내기 위한 키토제닉. 무조건 굶어서 살 빼는게 아닌 좋은 영양을 몸에 공급해서 자연스럽게 몸의 대사도 끌어올리고 건강하게 살 빼는걸 지향하는 저탄고지 취지와 딱 맞는 저탄고지 전문 쇼핑몰 키플. 키토피플의 준말이다. ㅋ


칼로리에 집중하지 않고 혈당 올리는 탄수화물 제한하는 것에 집중하고 전문 영양사 의 노하우를 담아 좋은 지방을 균형있게 조합한 최적의 키토식을 제공한다.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키토 도시락과 키토 햄버거, 키토 피자(뜨헉!!!) 등 다양한 키토제닉 메뉴를 60여가지나 만들어서 스트레스 없이 저탄고지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먹는 즐거움 제공하는 착한(!)쇼핑몰이다. 

저탄고지 식단하며 집에서 해먹는 음식 종류에 한계가 있을 수 있고 (내가 해먹는 종류의 한계ㅋ) 키토식 구매처도 마땅치 않은데 저탄수 제품을 찾아 더 이상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않도록 맛있고 다양한 키토식을 제공하는 키플이다. 

 

 


저탄고지에 딱인 키플 키토빵 종류 

키플은 식사용 키토빵 종류가 세분화되어있다. 밀가루와 설탕 없는 키플 키토빵의 종류와 순탄수 양을 정리해봤다. 

키플의 빵은 현재까지는 총 9종이다. (사진에 딸기잼 대신 다른 먹물빵 하나 더 있다.) 

 

 


키플모닝빵 7000원 | 30g x 6개입 총 180g제공 30g빵 한 개당 순탄수화물 2.4g

내가 만들어먹는 키토모닝빵과 단면이 비슷하다. 

아주 적은 탄수화물양을 자랑한다. 매일 먹어도 안 질리는 활용도 만점의 키토 식사빵이다.

냉동 보관했다가 먹을만틈만 꺼내서 자연해동한 후 먹으면 된다. 그대로 먹어도 좋고 (전자렌지에 30초만 돌려먹으면 따끈따끈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버터나 키토딸기잼을 발라먹어도, 팬에 버터 두른 뒤 구워서 먹어도 좋은 키토빵이다. 빵 두개에 키플의 키토딸기잼인 바르당 딸기를 함께 발라먹어도 순탄수의 양의 5g에 불과하다. 저탄고지하는 빵순이에게 이보다 희소식이 있을까? 작아보이지만 먹고나면 은근히 포만감이 있다고 하니 저탄고지 식단하다가 빵이 너무 땡긴다면 시도해보자. 

 


키플레즐 시나몬 4900원 | 총90g당 순탄수화물 2.4g

(진짜 저탄수화물이다) 앵커버터와 자연치즈 모짜렐라, 아몬드 분말과 시나몬 가루, 노설탕의 고급재료로 만든 달콤쌉싸름한 매혹적인 맛이다. 설탕이 없지만 향긋한 시나몬으로 이런 맛을 냈다고 한다. 역시 노밀가루 노설탕이다. 

 

 


키플레즐 스리라차 4900원 | 총 88g 당 순탄수화물 1.1g

스리라차 넣어 만든 빵에 스리라차 소스 뿌려먹으면 스트레스 완전 날아갈듯하다. 

매콤한 프레첼 빵이다. 다이어트 중에 매운게 땡기는 날이 있다. 매운 건 먹고싶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매운맛을 느끼고 싶을 때 딱이다. 밀가루와 설탕 없이 구워 탄수화물 걱정 없고 순탄수 걱정 없기로 유명한 키토에 딱 맞는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키플레즐 4500원 | 총82당 순탄수화물 0.94g (탄수가 없다.. 없어..ㅋ)

 키토 러버 치즈를 듬뿍 넣어 만든 치즈향 가득한 치즈 프레첼이다. 하나 다 먹어도 순탄수가 1g도 안돼서 완전 안심되지만 혹시라도 지연성 알러지 검사에서 치즈 알러지 단계가 높게 나온 사람이라면 주의하면 좋겠다. 밀가루가 없어서 쫄깃하진 않아도 고소한 치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키아바타 4000원 | 100g당 순탄수화물 4g

완벽한 키토 식사빵의 형태와 성분이다. 역시나 밀가루와 설탕이 없으며 심심한 맛의 빵이라서 활용도가 높은게 장점이다. 소시지를 넣어서 핫도그처럼 먹거나 샐러드와 결들여 먹으면 좋다. 키플에서 재구매 1위의 인기 만점 키토빵이라고 한다. 

 

 


스트롱베이비 3900원 | 100g당 순탄수화물 2.8g

스트롱베이비 식사빵으로 만든 샐러드. 이태원 건강식 맛집 라페름이 생각나는 비주얼이다. 

빵이름이 빅뱅이 연상되는 이름이다. ㅋ 보기에는 작지만 먹고나면 든든한 포만감이 오래 지속돼서 이런 이름이 붙었다. 2cm두께로 슬라이스해서 구운 다음 크림치즈나 아보카도 퓨레 등의 식재료를 얹어 먹으면 훨씬 맛있다고 한다. 담백한 식사빵으로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플레인 3800원 | 100g당 순탄수화물 6.58g

햄버거 빵으로 딱 좋은 키플 플레인빵 

키토식의 식빵같은 존재다. 다른 빵에 비해 순탄수화물함량은 아주 조금 높지만 일반 빵에 비하면 새발의 피 수준이니 안심하고 먹어도 될 것 같다. 오븐에 구우면 겉바속촉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빵이다. 

 

 


클라우디 4500원 | 90g당 순탄수화물 6.7g 

키토제닉 기본에 충실한 저탄수빵이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그뤼에르치즈, 최상급 아몬드 분말로 만든 에그 프리, 슈가프리,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 구름처럼 폭신폭신한 빵 안에 맛있는 크림치즈와 그뤼에르치즈, 호두가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을 자랑한다. 

 

 


스테리나잇 4500원 | 90g당 순탄수화물 5.9g 

밤하늘에 빛나는 치즈 ㅎ

키토 먹물치즈빵이다. 일반빵도 웬만한 건 다 키토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키토의 장점이다. 오징어먹물과 에멘탈치즈, 체다치즈, 롤치즈를 함유한 A급 캘리포니아 아몬드 분말로 만든 성분 좋은 먹물빵이다. 까만 밤하늘(먹물빵)에 빛나는 별 (각종 고급 치즈)을 떠올리며 만든 감성 뿜뿜하는 키토빵이다. 

 

 


키토딸기잼 바르당 딸기 | 총 160g / 1회 섭취권장량 20g당 순탄수화물1g

키토 딸기잼 집에서도 만들어봤지만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만으로도 충분히 일반딸기잼처럼 맛있는 단맛을 낸다. 만들어 먹을 시간이 없다면 시판 키토딸기잼 구매 ㄱㄱ

설탕은 두렵지만 맛있는 잼은 먹고 싶을 때 최적은 키토 딸기잼, 후기를 보면 몇 개씩 쟁여놓을걸 그랬다는 사람이 많다. 오직 국내산 논산 딸기로만 만들어 출처도 확실하고 성분에 안심이 가는 딸기잼이다. 

 

 

키플 배송

식품이다보니 기본적으로 냉장, 냉동 택배 배송이고 4만원 이상시 무료배송된다.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다른 식단종류도 많으니 집에서만 해먹는 키토식에 질렸다면 키토빵과 다른 키토식들도 함께 구매해보면 좋을 것 같다. 

 


키에리 케이크 이태원 저탄수 케이크 맛집

키토익스프레스 부산 저탄고지 디저트 키토빵 맛집

써니브레드 이태원 저탄수 디저트 키토빵 맛집

저탄고지 단거 땡길때 키토제닉 디저트 20종

라라스윗 하루 3통 먹었는데 과한걸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