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연예인이 갑자기 날씬해져서 나타나면 쥬비스 다이어트로 도움 받아 살 뺀 경우가 꽤 많다. 그 연예인 기사도 많이 뜨고 딱 쥬비스스러운 전신 비포애프터샷도 인터넷에 상당히 많이 돌아다닌다. 대체 무슨 다이어트이길래 이렇게 사람이 확 바뀌어 나타나는건지, 쥬비스가 너무 궁금해졌다.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



누군가는 살빼고 자기 몸관리하는게 가장 본인 맘대로 컨트롤할 수 있고 그걸 성공하는걸로 다른 일에도 도전할 발판을 가진다는데.. 나는 돈버는 일은 싫어도 꾸역꾸역해서 돈은 계속 벌겠는데 몸은 왜 이렇게 내 맘대로 컨트롤이 안되는지.. 나는 세상에서 제일 맘대로 안되는게 내 몸 같다 ㅠ 그래서 누군가의 저런 말을 들으면 좌절감이 몰려온다... 

 

아무튼 그래서 비싸다는 쥬비스까지 열심히 알아봤는데.. 평생 관리받기엔 많이 비싼편이다. 감량에 요요관리까지 포함하면 미용몸무게 가는데 1인당 거의 2천만원 가까이 써야한다고 한다. (돈써서 빼는 것도 역시 내 맘대로 안돼..)


쥬비스 원리도 살펴보니 결국 내가 덜 먹게돼서 빠지게 되는 원리던데 그 내가 덜먹게만드는걸 쥬비스에서 매일매일 컨트롤해주는거다. 다이어트 동반자가 있다면 더 잘된다고는 하는데 이건 지불할 비용이 꽤 큰 편이라 망설이고 알아만 보게 된다. 

 

 

 

쥬비스 다이어트 얼마나 유지가능한가

사실 이렇게 럭셔리한(비싼) 다이어트를 덜컥 결제하기 전에 이 다이어트로 남들이 얼마나 효과를 봤고 얼마나 잘 유지하고 있는지를 알아보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 쥬비스로 다이어트 성공한 사례들을 우선 살펴보았다.



이들은 관리를 협찬으로 무료로 받는 대신 쥬비스 모델로 한동안 활동해야한다고 한다. 그리고 그 모델로 활동하는 기간동안은 요요가 오면 안된다고.. 요요가 오면 위약금을 물어내야한다고한다. 쥬비스 요요로 위약금 분쟁으로 간 유명한 사례는 아래 다뤄보겠다.

 



잘 빼고 유지도 잘하는

쥬비스 연예인 성공 사례

가수 나비 

배우 이승연 

배우 김영란 

가수 다나 

쥬비스-다이어트-연예인-성공사진
쥬비스 성공 사례 나비, 이승연, 다나, 김영란

 

이들 모두 거의 10kg씩 감량하고 몇 년째 잘 유지하고 있는 케이스라고 한다. 역시.. 본판이 예쁜 사람들은 한 번 빼면 그걸 유지하고 싶어하는 마음도 더 크다고 하던데.. 소중하게 지킬게 있으니 쥬비스로 한번 훅 빼고 쭉 관리하는것도 괜찮은 것 같다. 여자들은 특히 더 잘 해낼 수 있는 것 같다. 

 

 

아, 쥬비스하면 이 분을 빼먹을 수 없지. 바로 노유민 ㅎ

 

쥬비스-다이어트-노유민
쥬비스 최대 홍보 효과를 낸 것 같은 노유민

아름다운 얼굴로 유명한 남자 아이돌이었지만 결혼 후 여차저차 살이 찐 그. 

비포애프터가 유달리 인상적인 것 같다. 쥬비스로 한 번 빼고 3년 넘게 유지도 매우 잘하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인물이 훤해지고 유지까지 잘하면 진짜 협찬해 줄 맛 날 것 같다. 

 



요요로 법적 분쟁까지 간 사례 

 

그렇다. 세상에는 진짜 공짜가 없는 것 같다. 살이 쪘다고 모델료의 반을 토해냈다는 김태우.. 
나는 김태우 본인도 속상할거라고 생각한다. 힘들게 뺐는데 본인이라고 찌고싶었겠나...

근데 뺀게 인물이 진짜 훤하긴 하다. 키도 워낙 크니, 살 좀 빼면 인물이 확 사는 스타일인 것 같다. 

 

쥬비스-김태우
좀만 더 유지했더라면... 김태우

 

 

그 어떤 다이어트건 감량 후에 유지하는게 제일 어려운 것 같다. 돌고 돌아 뻔한 얘기.. 어떻게 빼든 습관을 바꿔야 유지할 수 있다는 것. 사실 진짜 쥬비스 다이어트하면 다 성공하고 잘 유지하는 연예인 밖에 안 보여서 쥬비스에 대한 환상이 크긴했는데 (CGV 영화관 화장실에 있던 수많은 연예인 성공 사례 ㅋㅋ 1:1 인물 사진이 정말 압도적이었다) 김태우가 정말 그 환상을 깨 준 첫 빠따인것 같긴하다. 그 다음은 신동.. 

 

김태우, 신동을 보며 아 정말 어떻게 빼건 생활습관 안 바꾸면 도루묵이구나를 느꼈다. 그래도 한번만, 내 생에 마지막 다이어트라 생각하고 한 번 빼놓으면 잘 유지할 자신이 있다면 도전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무슨 짓을 해도 살이 안 빠지는 상태라면 말이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과 자세한 원리, 솔직한 후기 모음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얼마 효과 본 연예인과 일반인 솔직후기 모음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얼마 효과 본 연예인과 일반인 솔직후기 모음

쥬비스 다이어트 효과 한때 CGV화장실 벽과문을 도배했던 쥬비스 광고, 뭐 일시적인 다이어트에 돈 엄청 쏟아붓는거겠지 하고 그냥 스쳐 지나갔던 광고들.. 사람 실물 사이즈로 화장실 문에 도배

youngstillyoung.tistory.com

 

 

약손명가 여리한 다이어트 가격 환불정책 내돈 후기 모음

약손명가 전신마사지말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따로 있다 약손명가 얼굴 마사지가 너무 시원해서 전신 마사지를 알아보던 찰나, 여리한 다이어트라는 타이틀로 다이어트 프로그램만 하는 브랜

youngstillyoung.tistory.com

 

 

칼로커트 내돈내산 3박스 다 먹어본 완전 솔직한 후기 효과 가격 공개

칼로커트 효과 요즘은 광고가 좀 뜸하지만 이보영을 모델로 한 칼로커트 TV광고 엄청 때리던 시절 칼로커트를 열심히 먹었더랬다. 회식과 모임, 절로 과식하는 날이 연속으로 이어지던 때였는데

youngstillyo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