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람스 시술을 받기로 마음 먹었다면 선택해야한다. 보틀 수를 선택해야하는 것이다. 365mc 람스 시술은 1보틀당 24만원이라는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데 무한으로 뺄만큼 빼고 후불결제해도 되는 무한람스 라는 것도 나왔다. 내가 받을 때는 무한람스가 없었는데...ㅠㅠ 뺄 살이 많다면 고민 말고 무한람스로 지방흡입 효과를 노려보는건 어떨까. 

 

 

365mc 무한람스 비포애프터

이 사진들은 365mc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이고 그냥 자기 블로그에 후기 올린 사람들 비포애프터 사진을 봐도 전후 사이즈 감소가 꽤 드라마틱해보이긴한다.

 

(원래 사진 올렸었는데 블로그에 비포애프터 사진 올리는건 안된다고 하네요. 365mc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회원가입하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65mc 후기 수많은 전후사진 보러가기)

 

 

돈 들여 먹고 돈 들여 빼는 굴레에서 헤어나오질 못하는 나...ㅋㅋ

 

 

365mc 무한람스 알아보기



람스의 시술 방법, 회복기간 등 모든 간편함은 유지한 채 지방흡입만큼 많은 양의 지방을 뽑아냄
지방흡입과 동일한 효과를 내지만 압박복 착용 안해도 됨
허벅지, 복부, 팔뚝 뺄 살이 아무리 많아도 보틀 수 제한 없이 부위별 책정된 가격만 받음
시술 후 결제, 안심후불제
효과 더 높이는 무한람스 전용 후관리 프로그램
예약잡아야하는 지방흡입과 달리 당일 방문 상담 후 당일 시술 가능
 

 

*무한람스 후관리

체외충격파와 메조지분주사, RF시스템(고주파관리)등의 관리를 시술 직후부터 받게되며 5~7일 간격으로 관리받는 것이 좋다.


무한람스 필요한 경우

  • 체형이 커서 보틀수가 너무 많아질 때 일반 람스말고 무한 람스 권장
  • 지방흡입 받기는 사후관리나 회복기간 등이 부담될 때
  • 일반 람스로 적정 보틀 수 결정이 어려울 때
  • 수면 마취나 피부 절개가 부담될 때


 

365mc 무한 람스 가격

일반 람스는 주사기 한 보틀당 24만원인데 무한람스는 그보다 가격이 올라간다. 당연히 뽑을 수 있는 최대치를 뽑기에 비용은 더 올라가지만 제거할 지방량이 365mc의 적정 기준에 부합한다면 지방흡입보다는 저렴하게 지방흡입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65mc 허벅지 둘레 몇 cm부터 기본 가격?



한 부위에 최대 18보틀까지 뽑은 사람도 있던데 이걸 일반람스로 했으면 432만원이다. 무한람스 허벅지의 기본 비용은 154만원, 팔은 120만원이고 브래지어 라인과 겨드랑이 빼고몸의 모든 부위 시술이 가능하다고 한다. 내가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을 받았을 때 365mc의 디폴트 사이즈를 겨우 넘지 않아서 기본 비용으로 시술을 받았는데 무한람스도 뽑는 양이 10보틀인 사람과 30보틀인 사람의 비용은 다르다. 무한람스의 정확한 비용은 365mc에서 내 몸의 상태를 직접 진단하고 내는 견적이 정확하다. 

 

사견이지만 내가 365mc에서 허벅지 지방흡입을 정상보다 5kg 정도 더 나가는 과체중인 상태에서 기본 비용으로 받아보니 정상체중보다 조금 과체중인 사람은 기본 비용이 적용될 것이고 그 이후 가격인상은 비만, 고도비만 이런 식으로 비용을 다르게 매기는 것 같다.

 

일반시술과 달리 후불 결제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무한람스 솔직 후기 모음

부정적 후기 모음


시술 받고 식단과 운동 안하면 크게 효과 못 봄

먹으면 말짱 도루묵임

멍과 붓기가 꽤 오래가는 편이라 멍이 잘 드는 사람은 여름에 시술하기는 불편함



긍정적 후기 모음


과체중이 아닌 고도 비만이었는데 무한람스로 눈에 띄게 줄어든 사이즈에 자극 받아 식단+운동 더해서 살 많이 뺌

무한람스 한 번에 한 부위에서만 18보틀 뽑음. 지방흡입술보다 저렴하지만 효과는 지방흡입 저리가라임.

 

그냥 람스로 뽑았을 때랑 가격 비교를 해보니 40% 이득 보고 뽑음. 상담도 하지만 시술하면서 최대한의 지방을 뽑아내는 무한람스 너무 좋음.

무한으로 뽑다보니 지방흡입이랑 효과가 비슷하다던데 진짜 사이즈, 라인 줄어든게 눈에 보여서 행복함.

허벅지 안쪽살이 서로 이별함. 이제 옷 쓸림 현상이 없어짐.

팔뚝은 1인치만 감소해도 라인이 확 변하는데 3주만에 1인치(2.54cm) 좀 넘는 3.6cm감소함. 자신있게 나시 입음



365mc 무한람스 할까 말까 결론 

내가 팔뚝 일반 람스를 받고 반팔입고 입으면 꽉 끼던 55사이즈 코트를 니트 입고 입어도 될만큼의 효과를 본 정도인데 무한으로 뽑는다면... 뼈밖에 안 남으려나 ㅋㅋ (과도한 기대는 금물) 그냥 람스 받아본 사람으로서 무한람스가 있다는걸 알게 된 지금..임신 계획만 아니었다면 지금 당장 달려갈텐데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이 부러울 뿐이다. 통증도 회복기간도 지방흡입보다 훨씬 간단한 람스.. 밑져야 본전이란 생각갖고 한 번 쯤은 해볼만한 시술이라 생각한다. 



안해본거 없는 블로그 주인의
다이어트 솔직후기들

 

☞ 칼로커트 내돈내산 후기 +가격

 

☞ 식욕억제제 펜터민 10년 복용 후기 +장단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