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받아 본 내돈내산 약손명가 슬림 하체 관리. 결론부터 말하자면 명불허전이구나 싶다. 약손명가에서 하체 한 번 받으면 얼굴은 안 받아도 하체는 계속 받게 된다던데..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았다. 

 

 

약손명가-만족한-하체-후기

 

 

손과 괄사를 이용해서 1시간동안 다리만 집중적으로 괴롭(!)히는데 받는 동안 괴롭긴하지만 받고나서 하체 붓기가 쏙 빠져있는 그 느낌은 잊을 수가 없다.

 

 

약손명가 하체 관리 순서

 

다리관리 > 하체관리 > 하체탄력관리
라고 되어있는데 다리나 하체나 그게 그 말이라 뭔가 싶다. 실제로는 
크림없는 마사지 > 크림 바르고 괄사 관리 > 탄력크림 바르고 마무리
라고 보면 되겠다.

 

 

약손명가 하체관리 상세후기 

처음에는 엎드려서 크림없이 다리 뒷쪽을 관리사의 손으로 압을 가해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평소 스트레칭 등이 부족했다면 종아리나 허벅지 뒷부분할 때 진짜 많이 아프다. ㅋㅋ 그래도 시원하니 참고 받았다. 크림없이 마사지를 할 때는 경락마사지처럼 느껴진다. 

 

이제 크림 바르고 마사지를 시작한다. 손으로 크림을 넓게 펴 바르고 살살 마사지하다가 바로 괄사로 문지르는데 아파서 깜짝 놀랐다. 카복시 시도 늘 최대용량으로 맞고 바늘도 스스로 옮겨꽂을 정도로 통증을 잘 참는 내가 괄사로 마사지를 받게 되니 처음으로 약하게 해주세요를 외쳐볼까를 고민하게 되었다. 하지만 괄사로 몇 번 풀면 셀룰라이트가 풀려서 그런지 받을수록 덜 아파진다. 이번에도 통증은 그냥 참고 넘겼다. 

 

뒷쪽 허벅지와 종아리가 워낙 많이 뭉쳐있었는지 뒷쪽 괄사 마사지를 받을 때는 왠지 영원히 시간이 안 흐르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이제 끝난줄 알았더니 앞쪽이 남은거다. ㅋㅋ 마사지 오래 해주시면 나야 좋지만 꽤나 아프다보니 끝난거라면 좋겠다하는 마음도 있었다. 하지만 앞쪽도 시작하니 그거대로 또 시원하고 좋다. 



 

괄사 관리 

약손명가 다리용 괄사는 특이하게 생겼는데 은으로 된거라고 했다. 관리사가 손에 잡기 좋게 손잡이 구멍도 나 있고 사이즈가 꽤 큰편이었다. 괄사 받는내내 다리가 뜨거워지는 느낌이었는데 금속성분 괄사가 마찰을 피부에 닿으면 마찰을 일으켜서 셀룰라이트 분해에 더 효과가 좋다고 한다. 

 

종아리 앞쪽은 비교적 (누구나) 살이 없는편인데 여기도 그냥 살많은 다른 부위와 똑같은 강도로 문지르는데 진짜 이건 절대 혼자서는 할 수 없는 마사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돈내고 사서 받는 고통이라니.. ㅋㅋ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마사지나 시술 통증에 강한데는 이유가 있다. 지금보다 날씬해지고 이뻐질 수 있다면 그깟 고통 쯤은 아무것도 아니기에..

 

 

하체관리 시간 50분 

괄사 앞뒤 끝내니 50분은 충분히 지난 것 같았다. 괄사 마사지를 끝으로 종아리나 허벅지에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을 발라준다. 나는 허벅지이가 요즘 너무 친해져서 허벅지를 선택했다. 

 

 

경락보다는 셀룰라이트 관리 

약손명가 하체 관리는 경락보다는 피부표면 셀룰라이트 관리에 더 효과적이다. 등이나 얼굴 마사지를 약손명가에서 받으면 이게 경락이구나 라는 느낌이 확실하게 드는데 하체 관리 시간의 반 이상은 괄사 마사지로 진행하는데 괄사는 피부 표면의 셀룰라이트 분해를 위해서 쓰는 느낌이다. 

 

 

붓기든 살이든 바로 부피가 줄어든다 

경락을 기대했지만 거의 셀룰라이트 관리로 흘러가서 좀 아쉬웠다. 하지만 온 다리를 괄사로 이렇게 헤집어(!)놓은 건 처음인데..ㅋㅋ 서혜부쪽도 많이 풀어주시는 그 또한 다리 붓기와 전체적인 살 빠지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하체 관리 받고나서 바지 입는데 받기 전보다 확실히 헐렁하게 들어가서 1회만으로도 효과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내 다리는 경락이든 괄사든 뭐든 부피가 줄어드는 것이 중요하기에 붓기가 많이 빠지고 (종아리는 진짜 거울로 보고 깜짝 놀랄 정도로 바로 얇아진 느낌이었다) 다리가 많이 가벼워져서 만족스러운 관리였다. 여기에 짠거 안 먹고 과식 안하는 식단관리까지 잘 하고 주 1회씩 하체를 받는다면 꽤나 얇아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다. 

 

약손명가-지점-추천

 

 

괄사 마사지 효과

내가 관리 받은 약손명가 괄사는 인터넷에 안 팔아서 다른 바디용 괄사를 찾아봤다. 후기가 꽤 좋아서 조만간 구매해서 집에서도 티비볼 때 종종 해볼 생각이다. 

 

 

약손명가 5회 받고 환불한 솔직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