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인미가 후기.. 모두 광고성 글 뿐이라

 

등록 전에 도움되는게 없었다. 읽고 나면 기껏 ‘업체에서 지원 받아 솔직하게 썼다’라고 포스팅 맨 아래 써 있는데 상식적으로 돈 받고, 공짜로 서비스 받고 나쁜 말 쓸 수 있겠나?
읽고나서 어찌나 허탈하던지.. 그딴거 안 보고 그냥 내가 받아보는게 궁금증 해결이 빠르겠다 싶어서 바로 예약잡고 다녀왔다.
검색하다가 분당점 글 하나 정도? (그분도 당장 작아지지는 않아도 살빠졌다는 소리는 계속 듣는다고 했다) 도움이 될만했다.

돈 쓰기 전에 그 상품에 대해 진짜 알고 싶다면 검색어에 ‘내돈’, ‘환불’, ‘솔직후기’같은 말을 함께 넣어야한다는걸 이제야 깨달았다.

찍어달라고 말하기는 좀 쑥쓰럽고..ㅋ 팩하면서 찍었다

 

그 전까지는 ‘당연히 내돈주고 쓰겠지 제목에 왜 내돈이라는 말을 넣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유가 있었던거다..(빨리도 깨달았...)

최근 약손명가 한 지점에서 패키지 등록했다가
완전 데이고 환불한 상태라 20회짜리 1백만원 넘는 마사지를 또 등록하려니 제대로 알아보고 가고 싶었다.

근데 별로 도움되는 후기를 못봤다.
하고싶은건 해야하는 급한 성격이라 일단 받고 보자는 마음으로 예약하고 받으러 갔다.

 

 

 

가인미가 비대칭 관리



가인미가에 원래는 얼굴축소경락 프리미어(‘엄’ 아니다) 를 등록하려고 갔는데 원장님의 청산유수로 나오는 설득의 메시지에 넘어가서 비대칭으로 등록했다.
일할 때 한 번 집중하면 5-6시간도 안 일어나고 오래 앉아있는 편이라 하체도 찌뿌둥하기도 하고 일단 받아보기로 했다.
패키지 끊고 비대칭 받다가 얼굴축소로 전환해도 된다고 하셔서 더 별 고민없이 선택했다.
(비용은 맨 아래, 중요한건 손맛이니)
볼살, 턱살, 얼굴살, 옆광대 축소가 고민이라면 아래 경락효과 후기를 체크해보자. 

 

 

 

 

 

제일 중요한 - 손맛 퀄리티?

 

상담실 내부. 한쪽 벽 가득 메운 얼굴석고. 갠적으로 석고 비포애프터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일단 쎈압을 좋아하고 아픈곳 콕 찝어서 거기에 집중해주는걸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나로서는
오호... 오호.... 맘에 들었다.
솔직히 반신반의하고 갔는데 (믿었던 약손명가에서 발등 찍힌 경험때문에)
오늘이 첫날이지만 (첫날이라서?) 내가 딱 원하던 그 마사지였다.

프로페셔널이란 이런 것이구나 라는 느낌으로. 제대로 만난 느낌.
역시 사람은 서울로, 게다가 돈 쓸거면 강남으로 와야하는 것 같다. 서비스의 퀄리티가 다르다..
맛집도 붐비는 곳이 좋듯이 ㅡ라는 나의 예상이 적중했다.

등과 목의 뼈를 부숴버릴듯한 압력인데 아프지 않고 시원한 그런 마사지다. 호불호가 있겠지만 나는 완전 호호호호였다.
어디가 포인트인지도 모르고 힘으로만 누르는 그런 압이랑 차원이 다르다. 마사지 받는 동안 이 시간이 영원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다.




가인미가 효과는?

20대 때부터 돈 생기면 마사지샵 가고 해외가여행가서도 맛집보다 잘하는 마사지샵 찾아다니는게 더 재밌는 사람이다. 여기저기서 다년간 마사지를 받아보고 느낀점은.. 마사지는 계속 꾸준히 받아야 ‘효과’라는게 눈에 보인다. 한 번 받아 갖고는 그날 ‘기분’만 좋다.

 

카드 일시불 영수증.. ㅋㅋㅋ 정신줄 살짝 놔야 긁을 수 있다




드라마틱한건 없다. 아, 한 가지 좋은 점은 당일에는 내가 봐도 줄어든거 갖고 기분이 좋아지는 플라시보 효과는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제대로 잘 해주는 샵에서 그런 마사지사에게 받았을시에..) 그리고 그런걸 꾸준히 받으면 작아지긴하는 것 같다. (다시 한번,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

일단 첫날은 어깨랑 목이 다 풀려서 목 스트레칭을 하면 아프던게 없어졌고 몸이 가벼웠고, 얼굴은 처음에 부었다. 붓기는 반나절이나 하루 뒤면 싹 빠진다고 했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사지 받는 날은 36시간 단식 GO

 

꽃벽지...ㅋㅋ 인테리어를 보니 꽤 오래된 것 같았다. 그래도 2인실에서 혼자 받으니 고요하고 평온해서 너무 좋았다

마사지 받는 날은 단식이 쉽다. 이 날도 전혀 어렵지 않게 해냈다. 


 

 

마사지 받는 주기는?

 

가인미가 삼성점 입구

 

한 달에 한 번 가고 이런거보다는 1-2주에 한번씩은 꾸준히 받으면 주변에서 살빠졌다, 예뻐졌다 이런 얘기는 계속 들을 수 있다.

샵에서도 처음에는 4-5회 정도는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오고 그 이후엔 너무 자주 올 필요는 없다고 했다.

나도 그럴 생각이었는데 여기 원장님이 나랑 생각의 결이 비슷하셔서 좀 더 마음이 가기도 했다.
무엇보다 마사지가 이제껏 받아본중에 3위안에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다른거 다 필요없고 제일 중요한게 마사지사와의 궁합인데 첫날 너무 마음에 들었다.

받으면서 작아지는게 뭣이 중요해, 지금 내가 이렇게 시원한데 ㅡ 그 생각뿐이었다ㅋ
돈 많이 냈으니 효과를 당장 봐야겠다는 마음으로 마사지를 받으면 가성비 따지게 되고 편한 마음으로 못 받는다.

마사지가 시원하면 ‘오늘은 나를 위해 투자 좀 하자’ 생각하며 받으면 마음 편하다. (나 들으라고 하는 소리ㅋ)


 

 

 

삼성점 직원 친절도

 

마사지 받기 전 옷갈아입는 룸. 락커(열쇠형), 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있다.


오늘 첫회차 원장님부터 직원분들 모두 좋다. 동작이 부드러우며 말투도 나긋나긋하다. 다음 회차에 또 느껴보고 남기겠다. 

 

현백 무역센터점 바로 맞은편 슈페리어 건물5층에 있는 가인미가

 

 

 

2, 5, 10회차 순으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마사지 등록에 참고 되시길~!!

 


강남삼성역점 (현대백화점 바로 맞은편)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8 슈페리어타워 5층
(대치동 945-6)

월화목금 10:00-22:00
토 10:00-18:00
수,일 휴무

주차 : 관리 받으면 주차권 제공 

작은얼굴축소관리 프리미어 1,365,000원
1회 체험 가격 150,000원

비대칭 관리 1회 체험가격  180,,000원 

*패키지 등록하면 1회 체험 가격은 패키지비용에 포함시켜줌 





약손명가 20회 완료 후 솔직 후기

 

약손명가 5회만 받고 환불한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