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손명가-20회-내돈내산-다-받은-후기
약손명가 에스테틱

 

약손명가의 강한 압을 좋아해서 여러 지점을 다니면 1회체험도 많이 하고 10회 패키지도 끊어봤다. 내가 내돈내산하고 20회 완료한 지점은 직장에서 가까운 곳이었는데 업무지구여서 항상 예약이 어려웠던 기억이 난다. 

 

 

 

약손명가 환불까지 받은 지점 ▶

 

 

 

 

 

약손명가만 다녀오면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고나서 얼마 안 돼 지인들을 만나면 하나같이 모두 살빠졌냐고 물어봤다.

 

그 짧은 시간에 살이 빠졌을리는 없고 (매일 보는 사람들도 물어본다) 약손명가 마사지는 엄청난 압으로 눌러대니 받고난 직후에 작아지는건 확실하다. 혈액순환이 잘 되는 느낌이랄까? 마사지 받았다고 절대 얘기 안하지만 다들 변화를 알아채는걸 보면 약손명가 작은얼굴관리 효과가 있는게 확실하다. 

 

 

약손명가 가격

 

작은얼굴관리 비용은 1회 11만원이었는데 비용이 올라서 12만원이다. 10회 패키지를 끊으면 회당 10만원, 20회 패키지를 끊으면 1회당 9만원이다. 그리고 1회 체험하고 일주일안에 패키지를 등록하면 1회 가격은 패키지에 포함시켜 준다.

예시) 작은얼굴관리 첫1회만 하면 =>12만원, 패키지로 등록하면 1회당 9만원으로 카운트해준다.

 

 

 

골기 마사지, 정말 뼈까지 작아질까

20회 완료한 후 거의 2년 지났다.
(그 사이에 다른 지점에서 5-6회받았는데 마음에 안 들어서 중도에 환불받은 스토리도 있다)
요즘 엔페이에 한달사용후기 쓰는 것도 있던데
2년 지난 후기면 꽤나 들어볼만하지 않은가 ㅋㅋ
약손명가는 골기마사지라고 해서
얼굴 사이즈를 근본적으로 줄여준다고 한다. 

 

 

나도 워낙 마사지를 좋아해서 결혼 3달 전에 핑계 대고 신부 관리 겸 등록했다. 20회에 160만원이었다. 

 

 

약손명가 작은 얼굴관리

20회 다 받고 2년 지난 후기 

 

받는 순간과 받은 이후 며칠은 마사지 효과가 확실하게 지속된다. 근데 솔직히 이게 마법은 아니라서 내가 막 짠거 먹고 밤마다 과식하고 술 퍼먹으면 다시 붓는다. 그렇게 살면서 얼굴이 계속 작아지길 바라는건 도둑놈 심보이긴하다. 그래도 희소식은 마사지를 받으면 내가 관리하려고 하게 되고 계속 그렇게 사면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거다. 회식같은걸 최소화하려는 노력만 본인이 좀 해주면 약손명가를 20회 다 받으면 확실히 얼굴이 작아진다. 

 

약손명가 다니기 전의 어릴 때 사진들을 보면 그 때가 몸무게는 덜 나가는데도 20회 완료한 후 어릴때보다 살이 4~5kg 쪘어도 머리통이 작아진 것 같달까? 얼굴라인이 정리됐다고나 할까? 나는 옆광대가 좀 있는 편인데 약손명가 받기 전인 완전 어릴 때 사진과 비교해보면 라인 정리가 확실히 됐다.

 

사람이 좀 부드러워 보인다고나 할까? 약손명가 마사지 안 받은지 3년 정도 된 지금도 오랜만에 본 사람들이 얼굴 작아졌다는 소리부터 한다. 골격을 줄여놓은건지 골격 사이에 근막이나 그 사이 근육들을 줄여놓은건지 20회를 꾸준히 받은 뒤에는 받기 전보다 (매일은 아니지만) 얼굴 작다, 혹은 얼굴 좋아졌다(라인 정리 덕분인듯) 소리를 종종 듣는다. 

 

하긴 약손명가에서 마사지 한 번 받아보신 분은 알겠지만 압이 보통이 아니다. 호텔 마사지급 아닌 이상 일반 피부관리실에서는 그런 압으로 얼굴 마사지를 하는 곳이 없다. 

 

집에서는 셀프로 할 수 없는, 남이 해줄 때나 그런 압으로 받지.. (입 주위 여드름을 병원이 아닌 이상 나 혼자서는 그렇게 있는 힘껏 짤 수 없는 것과 같은 원리) 아무튼 그렇게 세게 얼굴을 부숴(!)놓는 느낌으로 20회나 마사지를 받으니(그래도 얼굴에 멍 든 적은 한 번도 없다. 등은 종종 어혈이 뜨지만) 나도 사진 보면 느끼지만 남들이 작아졌다 하는거 보면 효과를 본게 맞다. 이렇게 한 70살까지 매 년 받으면? 꽤 관리 잘한 할머니 소리 들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돈 많이 벌어야지)

 

결론은 그 비싼 마사지를 20회나 받고 막 먹고 막 살지만 않으면 얼굴 사이즈가 줄어든 채로 꽤 오래 유지하며 살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도 석고는 안 믿는다 

석고 뜨는 것의 비밀을 안 이후엔 석고본은 안 믿는다. 마사지 첫날 석고는 얼굴보다 좀 더 넓게 바르고 10회든 20회든 종료하는 마지막날엔 얼굴 안쪽으로 석고를 덜 바르는 것이었다. 그냥 남들이 나를 볼 때 얼굴 작아졌다고 말하는 것과 내가 내 얼굴을 두 손으로 감쌌을 때의 느낌을 믿는다. 

 

 

 

다이어트와 약손명가의 시너지 효과

 

살을 좀 빡세게 빼 볼 계획인데 약손명가 마사지까지 알아보고 있다면, 같이 시작해보자. 약손명가 마사지는 받으면 받을스록 나 스스로 관리하려는 동기부여가 잘 된다. 예전 사진들을 다시 봤는데 그 때의 몸을 보니 그 때의 기분과 내 행동들이 떠올랐다. 관리 받고 나오면 왠지 기분이 좋고 돈도 썼으니 함부로 망치고 싶지 않은 느낌(그런 느낌 중요하다)을 며칠간 유지한다.

 

일단 마사지 받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다. 자신감이 업이 돼서 그런지 괜히 집에 바로 안가고 쏘 댕기고 ㅋ 그러면서 좀 더 걷고 자연스레 운동이 되고.. 아무 것도 안할때와는 달리 1-2주에 한번씩 그런 기분을 느끼니 좀 더 활동적이 되고 좀 덜 먹었던 것 같다. 공복의 헛헛함도 기분좋게 다가왔었다.

 

그래서 다이어트 하려는 동기부여도 되고, 다이어트 중이라면 마사지 받으면 얼굴이 바로 작아지니(사람들 만나서 얼굴 작아졌다는 소리 들으면 기분 날아간다) 뭔가 먹고 싶은 생각이 쑥 들어간다. 그래서 저녁에 공복에 받는걸 추천한다. 얼굴 만져보면 집에와서 야식 먹고 싶은 생각이 쏙 들어간다. 자연스레 저녁 건너뛰는 효과를 얻게 된다. 그러면 다음날 붓기와 살은 더 잘 빠져있고. 선순환의 굴레(!)에 빠져드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쁜 애들이 계속 이뻐지는 그런 느낌을 (칭찬이 식탐을 제어하고, 예쁜 얼굴 계속 유지하고 싶어지는) 살이 빠지는 경험으로 살짝이나마 간접체험해 볼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약손명가가 생기면 또 등록하고 싶다.

 

 

+ 돈 퍼다줘도 안 아까운 지점 2곳으로 추려보았다. 

 

 

약손명가 6곳에 1천만원 써보니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