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 농가 체험ㅡ아그리투리스모
​​아그리투리스모 일 카스타그놀리노
Agriturismo Il Castagnolino


위치
산 지미냐노에서 3km정도 떨어져 있음

주소
loc. Pancole 34, Castagnolino,
53037 ​San Gimignano SI, 이탈리아

가는 방법
현지 렌트 필수

가격대
호텔스닷컴에서 7-8만원대에 예약 

호텔스닷컴 예약페이지


WI-FI
된다

주차
넓은 마당에 10여대는 가능해보인다
주차 걱정ㄴㄴ

​​숙박 만족도
★★★
여기 오기 전에 피엔짜에 있는
키안차넬로라는 아그리투리스모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
여긴 상대적으로 약한 느낌이었다
키안차넬로가 워낙 넓어서 그랬는지
여긴 방이 확 작아진 느낌.
방 사이즈 빼면 주변 풍경이나
아침에 차려주는 조식 등
친절도는 마음에 든다​
​산 지미냐노 도심(!)도
차로 10분이면 가서 좋다​


일 카스타뇰리노의 입구
​(카스타그놀리노, 카스타뇰리노
한글표기를 두 개 혼합해서 하는 것 같다)

체크인하면 대문 리모컨을 주는데
대문이 열리면 이렇게 사이프러스 나무가
양옆으로 늘어서있다
부잣집 들어가는 느낌이다ㅋㅋ


내가 찍은 건물 사진이 별로 없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
옛 이탈리아 농가의 느낌은 이렇구나..

프랑스 농가주택 인테리어 책이 있어서
고등학생 때부터 늘 궁금했었는데
이탈리아와서 궁금증 해결했다
내가 상상하던 냄새와 느낌 그대로였다


방 구조가 다 다른데
우리가 묵었던 방이다
킹사이즈 침대와 책상,옷장, 샤워부스 있는 화장실.


방문을 열면 이렇게 바로 옷장이 보이고


아늑한 큰 침대가 있다
​​전반적으로 오래된 느낌이지만
청결함은 잘 유지하는 것 같았다


침대 위에 놓인 샤워가운과 수건.


어릴때 인테리어 잡지에서 보던
농가 주택 모습.
​​나무로 된 서까래에서 풍기는
오래된 나무향이 방안 가득하다

호텔에서 자는 것도 좋지만
먼나라와서 로컬을 제대로 느끼는 것도
여행의 묘미같다


욕실의 모습
변기높이가...
매우 높다

발이 안 닿는다ㅋㅋㅋ
나는 그냥 평균 한국인인데
바닥에서 발이 10cm는 그냥 떨어진다
남편도 발가락만 겨우 닿는다

이렇게 높은 변기는 처음이라
기념으로 사진 남겼다
지금 생각해도 웃기다ㅋㅋ


방 문인데, 창문이 따로 없어서
문에 창 기능을 추가한 것 같다
저렇게 오래는 못 두고
잠깐씩만 해놨다

여기 오기 전에
피엔짜의 키안차넬로 농가 숙박할 때
거실까지 딸린 방을 받아서 그런지
자꾸 비교가 된다

산 지미냐노 한복판에서 차로
10분 정도거리인건 매우 편리했다


우리가 묵었던 방을 밖에서 바라본 모습.
창문 열어놨다가는 모든 사생활을 다 보여줄판..ㅋㅋ


방 밖으로 나와서 여기 저기 구경


이 때는 블로그 계정도 없을 때라
열심히 사진을 찍지 않은게 아쉽다
건물 다른편으로 가면 조식먹는 공간이 따로 있다

여기 주인어른이 요리하는 분인데
아그리투리스모 내에서
요리교실도 운영한다고 한다


조식 먹으러 갔는데
체크인할때 본 주인 아줌마 외에도
다른 아주머니들도 함께 신나게
요리하고 있었다

​조식음식을 아침에 바로 요리해서 주던데
가정집에 초대받아서 식사하듯
특이한 느낌이었다


무엇보다 베이컨이나 스크램블에그 등 큰 접시에
조금씩 나왔는데 ㅋㅋㅋ
나올 때마다 우리가 다 가져가니(양이 얼마 안돼서)
다시 요리하고 다시 요리하고...ㅋㅋ
(처음부터 많이 하시지)

​​이탈리아에서
아그리투리스모에 숙박하는건
꼭 해볼만한 일인 것 같다

호텔에서 느낄 수 없는
현지체류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는게
최대 장점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Farmhouse Il Castagnolino
loc. Pancole 34, Castagnolino, 53037 San Gimignano SI, 이탈리아
+39 0577 955063
https://goo.gl/maps/ivLuh3mfxfT2





이탈리아 여행 준비

이탈리아 자동차 렌트 여행 코스 추천, 일정 꿀팁


이탈리아 렌트 운전 주의사항, 한국과 비슷하지만

조심성이 요구되는 곳


이탈리아 자동차 여행 8박9일 동선 코스 소요시간



이탈리아 여행 날씨

이탈리아 베니스 10월 날씨와 옷


이탈리아 로마 10월 날씨와 옷, 여행 옷

 

이탈리아 10월 날씨, 로마 피렌체 베니스 가을 날씨



이탈리아 아그리투리스모 숙박 후기

이탈리아 키안차넬로 아그리투리스모에서의 1박, 

피엔짜 아그리투리스모 추천


이탈리아 산 지미냐노 농가 숙박, 아그리투리스모 

일 카스타뇰리노 Agriturismo Il Castagnolino

 


이탈리아에서 돈 쓰기

이탈리아 소도시 산지미냐노의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Cum Quibus 쿰 쿠이부스


이탈리아 피렌체 더몰 The Mall 쇼핑 구매 가격


이탈리아 베니스 산타마리아노벨라 한국반값, 

가는법과 영업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