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렌체 더몰 

몽클레어 남자 패딩 자켓 구입 후기!

 

모델명: Luberon Giubbotto (14년도 상품)

이탈리아 현지 소매 가격: 725유로 

이탈리아 더몰 아울렛 가격: 507유로 (633,750원) 

우리나라 백화점 가격: 1,495,000원 (ㄷㄷㄷ)

 

 

▼ 이렇게 생긴 패딩자켓이다. 우리가 산건 블랙컬러. 한국에서 사면  1,495,000원 이었구나... 

 

 

-

이명박 손녀가 입었다던 그 브랜드

몽클레어

 약 4~5년 전에 이명박 대통령이 손녀들과 함께 시장 나들이(!)할 때 입었던 손녀들의 새하얀 몽클레어 패딩 잠바. 이 때부터 대중들 사이에 눈에 띄기 시작한 브랜드, 몽클레어. 서민대통령을 지향하는 대통령이 수백만원짜리 옷을 사줬든 어쨌든 본인 자유이지만, 개인적으로 패딩옷을 잘 입지 않아서 관심이 없는데(내 체형은 패딩입으면 부해보이는것같다.ㅠ따뜻한데 ㅠㅠ 입으면 영 스타일이 안 사는 것 같아서 겨울에 거의 코트만...) 거기다가 수백만원짜리 패딩이라니... 그냥 강건너 불구경하듯 그런가보다 했었는데, 4~5년 뒤, 우리 남편이 이탈리아 가서 이걸 꼭 입어야겠다고 하셔서 한 벌 장만해드렸다. 



패딩에 대해 무관심한 나로서는 그 패딩이 그 패딩 같은데, 요즘엔 몇백만원짜리가 수두룩 빽뺵한걸 보면 패딩의 디테일한 디자인에 신경쓰는 소비자가 많아졌나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에서 차이도 많이 나겠지만, 그 패딩이 그 패딩 같은데 해마다 유행하는게 아무리 비싸도 '불티나게'팔린다는 거 보면 그저 신기할 따름이다. 작년엔 우리도 일조했구나. 패딩 판매량 증가에.. ㅋㅋ

 

 

 

 

 

 

잠바 아니고 자켓인데, 

한 겨울에도 따뜻하다고 한다

그냥 좀 얇은 패딩인가보다 했는데, 다시 찾아보니 이 제품은 '자켓'이라고 칭한다. 패딩 자켓. 

안 따뜻하면 어쩌나, 그냥 몇십만원 더 줘도 좀 더 비싼거 사는게 낫지 않은가 했는데, 이미 두툼한 패팅잠바를 빨간색까지 갖고 있던 남편은 너무 두껍지 않은 이걸 입어보겠단다. 하긴 어차피 서울에서 차갖고 다니면 그리 두꺼운게 또 필요하진 않겠다싶었다. 2016년 10월 가을에 이탈리아에서도 입고다녔는데, 2017년 1~2월, 한겨울인 요즘에도 열심히 입던데 하나도 안춥다고 한다. 밖에 있다가 실내들어가면 덥다고 벗을 정도니 꽤 따뜻한가보다. 

 

 

 

 

 

몽클레어는 이탈리아가 가장 저렴 

피렌체 더몰 아울렛은 더 저렴

이 제품의 한국 판매 가격을 찾아보느라 여러 사이트를 뒤져봤는데, 많은 코멘트들이 "영국, 미국, 다 가 봤지만 이탈리아 몽클레어가 제일 저렴해요"라는 사람들이 있었다. 역시 이탈리아 브랜드라 그런지 이탈리아가 가장 저렴하다고 한다.(마치 프라다처럼 그런거겠지?)  처음 피렌체 더몰까지 갔을 때 몽클레어까지 목적지로 정하진 않았었는데, 남편보니 왠지 사주고 싶어서.. (나에게 프라다 가방 3개를 선사해주셨으니..ㅎㅎ) 갑작스레 방문하게 되었는데, 운좋게 잘 산것같다. 

▼ 우리나라 사이즈와 잘 비교해보시길. 물론 더몰에 가면 다 입어보고 사시겠지만 참고용으로 ^^

 

 

 

피렌체 더몰 몽클레어

한국 몽클레어의 1/3가격

강남 신세계였던가, 쇼윈도 디스플레이가 정말 아티스틱하고 멋있었던 곳이어서 유심히 봤는데 몽클레어 매장이었다. 패딩을 잘 안입는데도 그 가격의 유명세로 살짝은 알고 있던 곳인데, 우주인 코스튬으로 달나라에 간 우주인을 연상시키게끔 디피를 해놨는데 웅장하고 멋있던 기억이 문득 난다. (명품들은 매장 디피가 정말 끝내주는 것 같다. 그런게 다 우리가 사는 옷값에 포함되겠지만.. 눈을 즐겁게해주는 경험값?이라고 봐야겠지.)

 

피렌체 더몰은 이래저래 좋은 곳이다. 그 비싼 몽클레어도 한국 가격의 1/3에 샀으니..1,495,000원짜리제품을 630,000원에 샀다. 정확히 딱 떨어지는 1/3은 아니지만 1/2보다는 할인율이 더 크니 체감하기엔 1/3이다. 강남 신세계 매장 쇼윈도 만큼의 화려한 디스플레이는 없었지만, 더몰 몽클레어 매장도 두말할 필요없이 깔끔하고 좋은 곳이다.  역시나.. 오늘도 또 가고 싶어진다. 더몰.. 프라다도 페라가모도..(페라가모에서 여자구두도 살걸.. 프라다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써서 지치는 바람에 쳐다도 안봤다ㅠ) 다녀온지  세 달 됐는데, 이탈리아 여행 계획있으신 분들..특히 더몰 갈 계획 있는 분들 부럽다.. 

 

그리고

더몰 몽클레어 매장은 더몰 입구에 크게 있어서 따로 찾지 않으셔도 된다. 프라다와 가까운 곳에 있다. 

 


 

피렌체 더몰 페라가모 남자구두 득템 후기

피렌체 더몰 페라가모 남자벨트 구매 후기

피렌체 더몰 페라가모 남자 지갑 득템후기

이탈리아 자동차 여행 8박9일 동선 추천 

이탈리아 자동차 여행 일정 계획 꿀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