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에 약손명가 언제 들어오나

 

약손명가 대신 받는 마사지

대전 악손명가도 가봤는데 영 맘에 안 든다.
다른 지점을 가보려고 해도 일단 멀다.
세종에서 제일 가까운 도시가 대전인데 그래도 기본 30분, 차 막히면 1시간은 거뜬하다. 마사지 받으러 그렇게까지 가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된다.
게다가 약손명가 지점은 대전 도심 한복판에 있어서
러시아워 아니어도 왕복 2시간 걸리는 것 같다.



약손명가 세종에도 지점내줬으면! 세종에서 받을만한 마사지는 타이마사지뿐 

 

아직 약손명가 없는 세종 

세종시에는 아직 약손명가가 안 들어왔다.
세종에 온지 벌써 5년이 넘어가는데 아직도 안 들어온거보면 백화점하고 같이 들어오려고 그러나 싶다.
약손명가도 인구수 따져서 들어오나보다.
내 생각엔 세종에도 약손명가 마사지 수요가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참으로 아쉬운 일이다.

 

아름동 헬스랜드 내부 입구쪽 


그래서 찾아 본 세종시 마사지!
나성동에도 마사지샵이 많아서 여기 저기 알아봤지만
후기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비싸보이거나
맘에 드는 마사지샵은 전화해보니 더 이상 영업을 안한다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다.
아니면 전화를 무척 불친절하게 받거나
뭐 암튼 썩 땡기는 마사지샵이 별로 없었다.

그러다 알아 본 타이 마사지

너무 비싸게 하는 것만 아니면 웬만해선 실패 없는
마사지가 타이 마사지인 것 같다.
그리고 대부분은 현지인들이 해주기에 큰 실패가 없는 것 같다.

그냥 인터넷에 제일 광고 많고 ㅋㅋ
가격 투명해보이는 아름동 헬스랜드를 찾았다.

족욕없이 바로 전신 90분 코스 받으러 들어갔다. 족욕을 안해주는건 아쉽다 

 

아름동 헬스랜드 가격 

낮시간 할인 이벤트 이용하자

 

90분 전신 마사지 낮시간대 4만원!
저녁 7시 전에만 예약하면 5만원짜리를 4만원에 받을 수 있다. 나는 프리랜서(를 가장한 백수)니까 자유롭게 갈 수 있다 ㅋㅋ 코ro나 상황에서는 오후 12시부터 영업시작하니 시간 참고하시길! 

60분에 3만원짜리도 있는데 오랜만에 받는 마사지라
90분 전신으로 결정!



 

철저히 지키는 마사지 시간 

 

90분 코스 

  • 45분 하체 
  • 45분 상체 

하체 다 끝나고 마사지사가 잠깐 나가느라 시간을 봤는데 하체 딱 45분 해줬다. 

 

전신 코스 받는 마사지실, 혼자 받았는데 3인실에서 받았다. 

 

 

 

순환이 안되면 살찐다!! 

 

하체 앞쪽으로 돌려서 허벅지 안쪽 마사지를 하는데 정말 죽을 맛이었다. 요새 집콕하느라 살이 좀 쪄서 그런가 허벅지 안쪽이 순환이 안되는지 너어무 아팠다. 

 

마사지 받을 때 받는 부위가 간지럽거나 아프면 순환이 안되는거라고 한다. 그렇게 되면 유독 그 부위에 살이 많이 찐다고 했었는데.. 오늘 허벅지 안쪽이 무지아픈걸 보니 순환이 엄청 안되고있나보다 라고 생각하게 됐다. 

 

일본풍인가 했더니 부채에 코끼리가 그려져 있으니 타이풍인 것 같다. ㅋ

 

 

마사지도 다이어트

사실 마사지 받으면서 푹 쉬어야하는데
체구도 작은 베트남인지 태국 언니가 정말 억 소리나게 아픈 곳만 꼭꼭 집어서 기술적으로 마사지를 한다.
그러니 쉴 수가 없다. 처음엔 잠 좀 자려고 했는데
뭉친 곳이 많았던지 내적 비명 지르느라 잘 수가 없었다.


등 마사지는 약손명가랑 견줄만하다
시간은 확실히 더 오래해준다

등 마사지를 처음에 매우 정성스럽게 오랜 시간 할애해서 해주는데 등 마사지만 놓고 보면 약손명가와 별 차이 없었다.

 

 

약손명가 20회 완료 후 솔직 후기

약손명가 등록 전 꼭 읽어보자 약손명가 5회만 받고 중도 환불한 솔직한 후기 내 돈 다 내고 받았으니 당당하게 쓰는 글 환불받기 전까지 너무 맘에 안 들어 스트레스까지 받는 지경에 이르렀다.

youngstillyoung.tistory.com



 


약손명가처럼 얼굴 경락코스도 넣어줬으면

요새 얼굴이 많이 부어서 (부은건지 살이 된건지) 얼굴 경락 시원하게 받고 싶은데 헬스랜드 언니 손길이면 얼굴 붓기 까짓것 싹 다 아작날 것 같은데.. 얼굴 마사지 자체가 프로그램에 없는게 너무 아쉬웠다.

아름동 헬스랜드 마사지실 내부 

 

등마사지만큼은 고급 관리샵이나 타이 마사지나 별 차이가 없다. 아름동 헬스랜드 완전 내돈내산 후기 참고해서 등이라도 시원하게 풀어보시길

그럼 나는 세종 얼굴 경락 마사지샵 검색하러 가봐야겠다.

 

 

 

약손명가 5회만 받고 중도 환불한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