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가자 헤어비스 청담 본점 

숨고에서 예약한 혼주 헤어/메이크업
예약하고 보니 이가자헤어비스 청담 본점이었다.

이가자 헤어비스 머리하는 곳


이가자 헤어비스 청담 본점 가격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이가자 청담 본점.
도련님 결혼하시는데 코-로나 때문에 넋놓고 있다가
부랴부랴 일주일 전에 숨고에서 견적을 받았다.

여기저기 알아보기 귀찮아서 숨고 soomgo 라는
사이트를 처음 이용해봤는데 차수리서비스 앱
카닥처럼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적어 올리면
여러 업체에서 그에 맞는 견적을 보내주는 것이다.

이가자헤어비스 대기공간


혼주 메이크업 가격


예약을 끝마치고 보니 이가자 헤어비스 청담점!
여기보다 더 비싸게 견적을 부른 곳도 많았는데
청담 한복판 미용실이라니! 맘에 들었다.



혼주 메이크업을 받은 이가자 헤어비스 청담점


혼주 헤어와 메이크업 한 번에 하는 가격은
남자 5만원
여자 10만원이었다.

청담동에서 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깜짝 놀랐다.


그런데 알고보니 이건 완전 기본 비용이고

남자 흑채 추가하는데 2-3만원
여자 올림머리할 때 가발 추가하면 5만5천원이다.
옵션이 아주 조금만 붙어도 금방 추가금이 올라가는게
아쉽긴하지만 기본만 한다면 꽤 합리적인 가격 같다.

 

흑채도 원래 2만원이라고 했다가 

좀 많이 뿌렸다고 3만원 달라고 하는 점은 좀.. 그랬다. 




혼주 메이크업 소요 시간 


엄마, 나, 남편 총 3명이서 아침 8시에 도착했다.
결론적으로 3명 모두 끝난 시간은 오전 10시 정도.

눈 돌아가는 메이크업 도구들

요즘 코ㅡ로나때문에 손님이 많이 줄었다고 했다.

헤어 먼저 단정하게 만들고
메이크업 완료하고
헤어 마무리하는 순서로 한 명당
실 소요시간은 1시간 내외인 것 같다.

중간중간 대기하는 시간 포함 1명당 2시간이면
혼주메이크업은 모두 끝나게 된다.

이가자 헤어비스 메이크업룸
메이크업 도구들. 종류가 엄청나게 많다.

혼주 메이크업은 넉넉하게 2시간 잡고 가는게 좋겠다.



혼주 메이크업 헤어 받은 이가자 헤어비스 
이가자 헤어 받는 곳

이가자 헤어비스 청담 본점 발렛비용은 3천원이다.

골든듀와 프라다 사이에 위치한 이가자.
골목이 좁으니 발렛 요원이 나오면 바로 차를 맡기는게 좋겠다.

 

 

 

약손명가 20회 완료 후 솔직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