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 가볼만한 곳 

통영은 정말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한국 관광지 중에 최고가 아닐까 싶은 곳이다. 동해, 남해, 서해 바다쪽에 유명한 관광지는 많지만 나는 통영이 최고의 관광지라고 생각한다. 그 중에서도 갈 곳이 너무 많아 언제나 리스트에 있는 곳을 다 못 가보고 아쉽게 여행을 마치는 통영에 간다면 다찌, 반다찌 집은 꼭 가봐야 할 통영의 특수한 식도락이라고 생각한다. 

 

해산물반찬이 무제한 나오는 반다찌 맛집 

통영 현지인 맛집 

그냥 횟집에는 여러 번 가봤지만 해산물이 메인 메뉴인 술집인 다찌집은 처음 가보게 되었다. 벅수다찌 등 유명한 곳이 있지만 좀 더 현지인처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 강구안에서 가까운 행운반다찌라는 곳에 오게 되었다. 통영 맛집이 맞는지 관광객보다는 현지인이 많은 모습이었다. 



통영에는 수많은 맛집이 있는데 반다찌라는 곳은 반찬류(안주류)를 무제한으로 리필해주는 술집이라고 보면 되겠다. 반다찌 집은 처음 가봤는데 음식 먹는 분위기가 독특했다. 

 

통영 행운 반다찌 맛집 내부 모습 

 

행운반다찌 메뉴. 2인 3만원이고 소주 한 병에 5천원이다. 

소주를 많이 시켜먹어야 좋아하는 사장님 

그런데 많이 못 먹는걸 어쩐답니까... ㅋ

이름 모를 생야채 반찬들과 죽  

 

완두콩이 무슨 일러스트 그림같이 생겼다.ㅋㅋ
처음에 한상 차려져 나오는 행운 반다찌 상차림 
익힌 낙지 
이름 모를 생선 내장 찜? 
해산물을 잘 못 먹는내가 먹기 좋았던 제육볶음 ㅋ

제육도 리필해주신다. 

키토제닉은 양념 없는 고기를 지향하지만 외식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많이 먹게 될 때가 있다. 

 

마요네즈 무침 메추리알

메추리알도 리필해서 먹었다. 갠적으로 입맛에 가장 맞았던 음식 ㅋㅋ 초딩 입맛이라 

 

뭔지 모를 생선 대가리 구이 

은근 파 먹을 살이 좀 있었다. 

 

남편이 거의 혼자 다 먹은 소주 3병 ㅎㅎ

 

콘치즈는 사랑이다. 
많이 잘 먹었다. ㅋ 

 

평범한 사무실 건물 같은데 1층에 있는 행운 반다찌 

 

행운반다찌  
위치 | 경남 통영시 정동4길 56 1층 (정량동 1374-5)

전화번호 | 055 649 1134 
영업시간 | 17:00~23:00 (저녁시간부터 영업) 
주차 | 가게 주변 길가에 주차해야 함 

다시 가고 싶은 정도 | ★★ (반찬은 맛있었고 리필도 잘 해주셨는데 계산할 때 소주 많이 안 먹었다고 한 마디 하시는 바람에 잘 먹고 기분 살짝 나빠져서 나옴) 

 

통영 전복 맛집 동피랑전복마을

 

통영 최애 맛집 부영보쌈족발

 

통영 수육 대박 맛집 복돼지국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