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맘스터치 군산수송점

전북 군산시 수송6길 3 /  수송동 827-16

063-461-7780 (전화 주문도 많이 받았다. 배달시키는 수요가 꽤 많아 보였다)

주차 : 가게 앞 길거리에 

특징 : 맘스터치의 특징이란,, 저탄고지 식단으로도 꽤나 좋다는 점. 그리고 어느 지점이든 맛이 다 똑같다는 점. 갈 때마다 내가원하는 그 맛을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 버거 종류 

저탄고지 외식으로 추천

 

 불싸이버거, 화이트갈릭버거, 마살라버거, 치즈베이컨 버거, 딥치즈버거, 햄치즈휠렛버거, 휠렛버거, 할라피뇨통살/가슴살 버거, 리샐버거, 치킨커틀렛버거, 스파이시 디럭스불고기버거, 디럭스불고기버거, 스파이시 불고기 버거, 불고기버거, 통새우버거 

맘스터치에서 다양한 버거를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써놓고 보니 내가 먹어본 건 몇개 안된다. ㅋ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 

 

 

맘스터치 지점마다 관리 상태가 은근 좀 차이가 난다. 이 지점은 매우 깔끔하게 관리되는 것 같았다. 시내 한복판에 있어서 그런 것 같다. ㅋ

 

 

레드가 포인트인 맘스터치 매장의 인테리어. 

딥치즈버거 단품 4,000원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닭의 순살을 통으로 튀겼다. 튀김옷이 차지하는 양이 그리 많은 편이 아니어서 저탄고지인이 먹기에도 괜찮은 것 같다. 나는 밖에 돌아다니다 배가 고프고 마땅한 국밥집이 없으면(혼자) 맘스터치에 가는 편인데 버거 단품 두 개 (빵 떼고) 먹으면 반나절 이상은 든든하다. 딥치즈 버거에는 닭가슴살 튀김 패티에 양상추, 치즈디핑소스가 듬뿍 발라져있다.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맛이다. 나이 60살 되어도 맛있을 것 같다. ㅋㅋ 한 개당 칼로리는 409칼로리라고 한다. 

인크레더블 버거 단품 4,900원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에그프라이, 프리미엄 더블햄, 통다리살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가 더해져 크고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는 대확행 버거' 라고 설명되어 있다. ㅋㅋ 대확행 버거라... 맞는 말 같다. 먹다보니 계란후라이에 햄도 두 장 들어 있어서 좀 더 배부른 느낌이 난다. (그래도 이거 하나갖고는 모자라서 한 개 더 먹었지만..ㅋ) 이게 그나마 최근의 신상인 것 같던데 처음 먹어봤다. 기본 닭튀김패티에 계란후라이와 햄이 두 장 정도 들어가 있다. 요것도 참 맛있었다. 빵 떼고 먹으면 저탄고지 식단에 근접한 훌륭한 혼밥 외식 아이템이다. 저탄고지 하면서 칼로리는 크게 신경 안쓰게 되었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찾아보니 단품 버거 하나에 725kcal나 된다..ㅋㅋ (어쩐지 맛있다 했어.ㅋ)

 

 

복성루 가기 전에 브런치 개념으로 먹은 맘스터치의 단품 버거들. ㅋㅋ 복성루에서 짬뽕먹기를 기대했던 남편은 딥치즈 버거 하나만 먹고 나는 짬뽕면을 거의 안 먹을거라 배고픔에 대비해서 버거 두 개를 먹었다.(결국 복성루는 못 갔지만..) 

 

 

다른 버거도 먹어보고 싶은게 많았다. 딥치즈버거와 인크레더블버거는 완전 무난해서 누구나 좋아할 것 같다. 

 

 

맘스터치의 닭이 실한건 알아줘야한다. 자주 먹지만 않는다면 훌륭한 저탄고지 식단이기도 하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