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통영 필수 먹거리 충무김밥,
통영 뚱보할매김밥집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통영해안로 325 뚱보할매김밥
지번) 중앙동 129-3 뚱보할매김밥

영업시간
매일 06:00 - 24:00

가격대
1인 5,000

주차
가게앞 유료주차장 혹은 길가에 주차

만족도
★★★☆
서울 촌사람이라...
양념이 좀 된 김밥이 좋다 ㅋㅋ
오징어무침과 무박지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하게 맛있다
김밥은 정말 아무 간 없이 김에만 싸놨다
통영스타일을 알기 위해서 먹어볼만하다


김밥과 오징어무침
양이 많진 않다


​​꽤 넓은 실내
메뉴가 간단해 회전율이 빠르다


계산은 선불이다
우린 2인분 주문
우리 양에 1인분 같은 2인분 ㅋㅋ


계산하고 나면 거의 10초만에 바로 음식을 준다


맨밥의 김밥과 슴슴한 오징어무침과 무박지
조합이 괜찮다


비주얼 참 좋다 ㅋㅋ


무박지는 좀 크게 썰어져나오는 편이다
삶은 오징어를 무친듯한데 오징어가
질기지 않고 딱 좋은 식감이다


물은 셀프 ㅋ

다 먹고 나와서 그냥 이끌리듯
바로 옆에 있는 미소꿀빵에 갔다


개당 1천원꼴의 꿀빵
어딜가나 비주얼은 다 비슷한거같다
나는 찹쌀꿀방6개 (7천원)에 구매


10개/6개 이렇게 판다


찹쌀꿀빵은
파리바게트 같은데서 파는 튀김찹쌀빵과 비슷한데
​​속이 팥으로 꽉 차 있고
겉면에 꿀을 바른 차이 정도가 있다

미륵산 케이블카 타러 가는 차 안에서
맛있어서 순식간에 4개나 먹었다...ㅋ
(그 뒤로 상당히 든든해서 점심도 스킵했다는..)


중앙시장 돌아다니다 찍은 다른집 꿀빵
비주얼은 다 비슷하다
(맛도 비슷할것같다)

충무김밥과 꿀빵
이 두 조합이 괜찮은 것 같다
먹고 나면 든든한 조합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