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주파 원리 

피부 표면이 아니라 피부 깊숙한 심부열에 열을 전달해서 지방 분해 효과와 노폐물 배출 효과에 탁월한 고주파 시술, 얼굴 관리를 그냥 받기도 하지만 지방흡입이나 다른 성형 시술 등 사후관리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다. 

 

 

 

고주파 효능 효과



지방은 41°C에서 융해되는데 고주파열은 피부 표면만이 아닌 피부 속 깊은 심부까지 이 열을 전달시켜서 지방을 분해 시키며 이 과정에서 피부와 몸 속에 많은 긍정적 변화가 일어난다. 

 

주름 개선 및 재생 효과 

· 피부 표면 관리가 아닌 깊은 속 관리. 근육 방향 따라 문지르는 과정에서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과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 

얼굴 축소 효과

· 심부 발열로 혈액/림프순환촉진해서 뭉친 근육을 풀고 지방을 분해해서 얼굴 사이즈 감소에 효과가 있다.
피부 진피층까지 열이 전달 돼 콜라겐 재생에 도움. 젊어지는데 도움 



미백 효과 

· 고주파는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

· 노폐물이 빠지고 각질이 떨어져 나가서 피부 좋아지게 됨 

· 멜라닌 분비를 억제하고 이미 착색된 멜라닌 색소를 분해함 

· 호르몬 분비를 정상화하고 산소를 공급해 세포를 활성화시킴 

· 심부열이 피부 깊이 전달되면 순환이 잘 돼 피부톤이 맑아짐 

여드름 개선

· 생체 에너지 상승으로 피지선이 정상화되어 항균작용과 피지가 적절하게 분비되게 함. 죽은 각질 또한 자연스럽게 제거되고 여드름 자국도 옅어지는 효과가 있음 

 

 

 

피부과 고주파 시술 가격



몇 년 전 강남 피부과에서 고주파 얼굴 관리를 패키지로 끊어서 다닌 적이 있는데 1회에 8만원이었다. 1시간 미만의 관리 치고는 비싼편이었지만 관리 후에 피부톤이 개선되고 탱탱해지고 붓기가 빠져서 그런지 얼굴이 작아진 느낌이 좋아서 패키지를 2~3회 끊어서 다닌 적이 있다. 회당8만원, 10회당 60만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가격이 좀 더 올랐을 수도 있겠다. 고주파 얼굴 관리 패키지는 피부관리사가 클렌징 후 얼굴, 목, 어깨 윗부분까지 고주파 관리자체는 30분 정도 진행했다. 팩까지 올리면 총 1시간 전후의 관리이다. 

 

 

 

사용이 편리한 알원페이스 고주파 기기 대여

 

요즘엔 다른 시술 후에 사후관리로 고주파 얼굴관리를 해주는데는 있던데 고주파만 받을 수 있는 곳을 못 찾겠어서 고주파 기기 대여를 했다. 핸디한 사이즈의 20~50만원대의 가정용 고주파 기기도 많지만 두어번 사서 쓰다가 1년이 못 돼 고장난 경험이 있었고 관리샵 고주파 기기가 더 효과가 좋다는 말에 대여해주는 곳도 많아서 이번엔 대여를 했다. 

 

 

 

라디오덤 vs 알원페이스 

요즘 인터넷으로도 쉽게 업소용 고주파 기기를 대여할 수 있다. 보통은 고주파 기기 전문 제작 업체에서 대여를 많이 해주는데 이번에 빌린 건 알원페이스. 몇 년전에 라디오덤을 빌려서 두 달 썼는데 얼굴과 바디까지 관리가능한 점도 장점이고 얼굴이 쫀쫀하고 올라붙는 느낌이 좋았는데 기기 자체가 큰 편이고 사용후 닦거나 바디까지 매번 잘 안학 되고 번거로워서 라디오덤보다는 사이즈가 작고 사용이 편리한 알원페이스 고주파 기기를 대여했다. 이번에도 두 달 빌렸고 약손명가 마사지 받으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싶어서 빌려봤다. ㅋㅋ 

 

네이버에서 인터넷으로 구매했고 대여료는 두 달에 17만원. (바디 관리까지 가능한 라디오덤도 대여가격은 비슷했었다)

한달이나 세달도 선택가능하다. 

 

 

배송은 안전하게 엄청 짱짱한 뽁뽁이에 싸여져서 기기 자체의 사이즈는 컴팩트하다. 반납할 때 원래 받았던 박스에 넣어 보내야하므로 박스와 뽁뽁이 등 포장용품은 한데 넣어 잘 보관해놓는게 좋다. 

 

 

알원페이스는 바디는 불가능하지만, 

플레이트판 몸에 안 붙여도 되는 편리함이 큰 장점 

 

 

고주파 마사지할 때 보통 몸 어딘가 (보통 엉덩이, 허벅지쪽) 에 넙적한 플레이트판을 붙여놓고 마사지를 해야 열 전달이 제대로 되는데 알원페이스는 플레이트판이 없는게 좋다. 물론 플레이트판도 붙여야하고 출력도 더 쎈 더 큰 기계가 효과는 더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귀찮아서 하루 10분도 못하면 아무 소용없지 않은가.. ㅋ

 

고주파, 저주파 두 가지가 가능한데 나는 고주파 위주로만 쓴다. 

 

하고나면 확실히 다음날 붓기가 적고 얼굴이 탱탱하게 올라붙은 느낌이 좋다. 

 

 

 

고주파 관리 가능 부위

얼굴, 등, 가슴, 복부, 허벅지, 종아리 온 몸 가능 

 

고주파 관리 하루 적정 시간 

부위당 15분으로 총 관리시간 1시간 내가 적정하다고 한다. 

 

 

고주파 기기 대여할까 말까



1년 내내 시술하거나 마사지를 받는편은 아니지만 가끔 우울하거나 얼굴 관리가 필요하다 싶을 때 약손명가 패키지를 끊거나 업소용 고주파 기기를 대여해서 한두달 바짝 관리해주면 기분도 좋아지고 얼굴 상태가 확실히 좋아진다. 

 

 

 

 

*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