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이 아주 실한,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


주소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광장동)


전화번호

객실문의 02 2022 0000

더 뷔페 02 450 4466


가격대 

풀사이드 뷔페: 성인 100,000원

조식 뷔페: 성인 45,000원

*글 중간에 운영시간과 가격표 있음


주차

주차는 언제나 가능하지만, 주차장이 넓어 주차장 안쪽에 호텔 입구까지 꽤 걸어야하게 될 수도 있으므로

지하 3층 주차장 입구쪽으로 주차하길 추천. 


지하3층 이 정도 위치가 호텔 왔다갔다하기 제일 좋았던 것 같다.


우리가 묵었던 객실. 짐 풀기 전에 한번씩 쫙 찍어두면 좋은데, 항상 짐 다 풀고 이불도 헝클어뜨린 후에야 사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난다;;ㅋ


갠적으로 W호텔 객실보다 워커힐 객실이 더 좋다. W호텔은 정말 누군가의 말대로 '고급진 모텔' 느낌같아서 '호텔'같은 워커힐이 더 좋다.




여름에 한번은 가볼만한 

워커힐호텔 풀사이드 뷔페


이 겨울에 웬 수영장 뷔페 후기냐만은.. 

내가 가 본 뷔페 중에 음식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기에 다시 추억하고 싶어서 때를 놓치고 포스팅하게 되었다. 


분위기와 디저트 이런거는 다 배제하고 통째로 구워져 나오는 전복, 양갈비, 소고기 구이... 그냥 음식만 놓고 봤을 때 최고의 뷔페였다. 

워커힐 풀사이드 뷔페 공간. 한강 유원지에서 컵라면 먹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지만,, 뷔페 음식만큼은 최고다 ㅋㅋ


전복, 양갈비, 소고기 구이.. 식재료 자체만으로 엄청난 만족을 안겨줬던 워커힐 풀사이드 뷔페. 이게 호텔안에 있는 더뷔페 음식들인가보다. 


전복을 발견한 뒤로는 전복만 먹은 것 같다. 이날 저녁에만 전복 10개는 먹은 것 같다. 재료 아끼지 않고 그냥 통째로 내놓은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워커힐 풀사이드 뷔페!!


이것저것 엄청 먹었는데 사진을 많이 안찍었다. 아쉬워라.. 


그래도 디저트 사진은 남아있구나 ㅎㅎ 컵에담긴건 푸딩같은 거였고 ㅋㅋ 아이스크림, 얼린홍시, 케이크 등 .. 이 때 살쪘다고 스트레스 받아햇던 때인데 뷔페가서 조금 먹겠다 마음먹었지만.. 뷔페란 역시... 본능을 제어할 수 없는 곳인 것 같다. 

시원하고 달고 맛났던 홍시 ㅎㅎ


이날 무슨 파티를 한다고 했는데 우리는 수영장도 안 들어가고 오로지 먹고 쉬러 온거라 패스. 

열심히 행사 준비 중인 스탭분들. 주말에 행사 많던 전 직장 기억이 스멀스멀.... 저 분들도 행사 치루고 나면 휴가 받으시겠지? ㅎㅎ(별 걱정..)










워커힐호텔

더뷔페 조식

우리집 식탁도 이랬으면...ㅋㅋㅋ 가득가득 내 맘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음식 누가 차려주면 좋겠다 ㅎㅎ


조식먹을 때도 이렇게 쉐프 분들이 나와서 국수, 고기 요리 등을 만들어주신다. 


어제 있던 풀사이드뷔페와는 확실히 다른 럭셔리한 내부 ㅋㅋ 일요일아침이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약간 대기한 후에 들어갈 수 있었다.











워커힐호텔 더 뷔페

영업시간과 가격



호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식사 시간과 가격대. 조식은 성인 45,000원이다. 어제 먹은 풀사이드 뷔페는 10만원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빵이 가득가득. 아름다운 비주얼 ㅋㅋ


어느 나라에 여행을 가도 어느 호텔을 가도 꼭 먹는 버터 바른 크로와상. 이래서 살이 안 빠지겠지만.. ㅠ 너무 맛있다. 집에서 먹는 것도 맛있는데, 호텔에서 아침에 먹으면 왜 그렇게 맛있는지. 행복하다 ㅎㅎ


진짜 빵만 갖다 먹었구나. 그래도 낫또도 먹었으니 중화(?)되겠지 ㅋㅋ


내가 거의 빵만 먹어서 그렇지 음식이 다양하게 많았다. 객실이고 조식이고 뷔페고,, 먹기 바빠서 사진찍는걸 자주 잊어버리게 되는데 앞으로는 알람이라도 맞춰놔야겠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