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탄고지 식단하면
단것의 유혹을 받을 때가 있는데(많은데)
그 욕구를 잠재워주면서도 지방을 엄청나게 함유한
최고의 저탄고지 성분을 자랑하는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오래만에 만들어 봤다
바닐라 익스트랙트를 넣으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부럽지 않다
시원한 상태의 아보카도에
코코넛크림, mct oil, 바닐라 익스트랙트 2티스푼,
라칸토 2티스푼 넣고 블렌더로 마구 돌려준게 다인데
색감은 하겐다즈 녹차,
맛은 하겐다즈 바닐라 같은
달다구리가 완성되었다

만족감 최고의 아이템
단거 땡길때 먹으면 최고일듯하다
대략 레시피는 아래와 같고
​아보카도 자체가 맛있어야
시너지 효과가 엄청나다
나는 코스트코에서 사와서 3일 정도 후숙시킨
아보카도를 바로 잘라서 넣었다
혼자 먹으면서도 소리내서 감탄하고 먹었다
마시써 마시써 너무 마시써 엉엉ㅠ 이렇게...ㅋㅋ

아보카도 한개 반
렛츠두오가닉 코코넛크림 20g 정도
jarrow mct oil 들이 부음 20~30ml정도 되려나
몽크푸룻 라칸토 2티스푼
바닐라익스트랙트 2티스푼(신의한수, 향이 바닐라 아이스크림같음)
.
블렌더로 액체화될때까지 갈아줌
.
바로 퍼먹으면 환상의 맛 경험
.
지방이 대부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먹을 수 없음
.
아보카도는 껍질 벗기면
갈변같은게 바로 시작되므로
먹고 남은건 냉동 추천
.
자연해동하면 약간 셔벗 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맛있다


위에건 코스트코에서 산
후숙된 아보카도 바로 갈아 만든거고
아래건 인터넷으로 산 슬라이스된 아보카도 냉동으로 만든건데 후숙의 차이인지 뭔지 냉동으로 만든건 매우 맛없어서 라칸토를 막 추가해서 겨우 먹었다
안 간거 그냥 먹어보니 냉동 슬라이스는 확실히 후숙이 안된채 냉동시킨거같았다

슬라이스 냉동 아보카도는
다신 안 사리라 다짐하게 된 고마운 계기이기도 하다 ㅎ

저탄고지 하면 단맛 욕구 충족시키고 싶을 때,
입막음템 필요할 때,
쓸떼없는거 안 먹고 저탄고지에 충실한 재료로 포만감 주고 싶을 때 최고의 아이템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에 한 번 도전해보시길~!

단거땡기면 그냥 만들어 먹고 보는 필수템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