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에서
먹은 음식들

​​양다리 구이
만두
(딤섬말고)
면요리
85도씨 카페 소금커피


운소로 미식거리는
칭다오 여행자라면
빼놓을 수 없난 핫스팟이다

85도씨 카페 빼고
모두 이름은 모르지만ㅠ
위치는 기억나므로
지도에 위치는 표시했다ㅎㅎ
다 맛있고 기억에 남아서 포스팅한다


운소로 미식거리에서
우리가 들렸던 곳을
표시해봤다

지금 이 포스팅에서는
아래 빨간원 표시한 부분들을
보려고한다

가게 간판도 안 찍어놓고
이름도 모르지만
그래도 위치는 기억 나서
다 표시해두었다
​​







우선 ​양다리 고깃집(양고기집ㅋ)


여긴 다행히 외관 사진을 찍어두었다
내가 극찬한 마사지샵 바로 옆에
붙어있다
마사지사도 추천했던 양고깃집


다같이 전신 마사지 받고
친구랑 내가 너무 만족해서
발마사지 추가로 받는 동안
남자사람들은 배고프다며
먼저 가서 먹고있었다
발마사지 끝나고 갔을때
아주 맛있게 익어있던 양고기


올려두었던 고기를
살이 얼마 안 남아서
바싹익혀먹고싶다고 하니
직원분이 가져가서 해체해서 갖다주었다


고기를 너무 많이 먹었다며
친구가 시킨 야채볶음요리
이름을 또 모르겠지만
아삭아삭 상큼하니 맛있었다




만두 맛있는 집


칭다오 도착해서 제일 먼저 먹은 음식이다
미식거리에 내리긴 했는데
그때는 훠궈집도 모르고
다른 맛집검색은 안되어있던 상태라
그냥 사람 많은 곳에 들어갔다
알고보니 만두만 파는 곳이었지만ㅋㅋ
엄청 허기진 상태에서 매우 맛있게 먹었다


야채만두와 부추만두
한접시에 엄청 담겨져 나오는데
간장 찍어먹으면 맛있다

다만 만두피가 좀 두꺼운편이라
속을 즐기기에는 좀 부족하다


만두가 메인인데
저 두가지 메뉴도 더 있긴하다

야채볶음 같은거랑
수육이랑 청경채를 같이 볶은 듯한 음식
시장도 반찬인데 꽤 맛있게 먹은 집이다

상족관, 족생당 그 라인에 같이 있다




면요리 맛있는 집
​​Lanzhou Beef Stretched Noodles


만두만 먹고 (고기도 먹었으면서)
부족함을 느껴 면요리를 먹으러갔다


​​미식로드 시작하기 전에 있는
면요리 맛있는 집

중국이 면으로 유명하다는 걸 잊고있던 찰나
누들로드도 생각나며
면발의 기막힌 쫄깃함에 반해버렸다


제일 먼저 나온 쌀국수
안먹으려 했는데
결국 내가 제일 많이 먹었다
더운날 먹는 뜨근한 국물이
시원한 아이러니..ㅋㅋ
그냥 동남아식 쌀국수 같았는데 맛있었다
고수도 입맛에 잘맞는 잡식 사람...^^


뒤이어 나온 볶음면
약간 케챱소스 맛이 강해서
첫 맛은 별로였는데
저 납작한 면이 너무 쫄깃하고 고소해서
계속 집어 먹었다


동네 기사식당 분위기였던
면요리 집
이름을 찾아냈다 ㅋㅋ
Lanzhou Beef Stretched Noodles
가성비괜찮은 로컬맛집 찾는다면 가볼만한 곳이다




85도씨 카페



지도상에서 오른쪽 맨 위에 위치한다
걸어서 다 10분 내외의 거리이다

여긴 워낙 유명해서
구글맵에 한글로 쳐도 나오는 곳이다
커피만 유명한 줄 알았더니 디저트류가 매우 많다


물론 이걸 다 먹은건 아니지만
디저트들 보고 마음이 매우 동했다
다음생엔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체질로 태어나고프다...
이렇게 식탐이 많아서ㅠ슬프다


그 유명한 소금커피!!
나는 녹차프라푸치노음료를 시켰는데
다들 짠맛이 안난다고 하다가
위에 떠 있는 저 크림류를 먹고
짠맛을 알아버렸다
​​소금커피의 진정한 맛은
저 크림부분에서 느껴진다​


운소로 미식거리는
관광객이 워낙 많이 와서 그런지
마사지샵이나 밥집이나
한글 메뉴판 있는 곳이 많다

실패하기 싫다면
들어가기 전 미리 검색도 괜찮은 방법 같다
여유있게 다녔던 칭다오 여행.
음식사진을 보니 저때의 여유로운 기분도 떠오른다

그리고 칭다오는 택시비가 저렴해서
어딜가나 10-20위안 내외.
택시를 잘 이용하면 아주 다니기 편한 곳 같다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 마사지 

칭다오 마사지 강추, 3박4일 중 세 번 방문한 운소로 마사지샵

칭다오 상족당 어이없는 퇴폐적 마사지 후기


칭다오 맛집, 먹거리

칭다오 훠궈 통더라이, 합리적 가격 +깔끔한 식당

칭다오 딤섬 맛집, 섬세한 딤섬 요리 디엔디엔신

칭다오 맥주박물관과 근처 양꼬치 구이,해산물 요리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에서 먹은 맛난 음식들 

칭다오 소어산+피차이위엔 꼬치거리+중식당 코스


칭다오 숙소 추천

칭다오 더 믹스크 브랜치, 널찍하고 쾌적한 7만원대 숙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