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
통더라이


위치
​운소로 미식거리
소금커피로 유명한 85도씨 카페와도 가까운데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이다
141 Minjiang Rd, DongBu ShangQuan, Shinan Qu, Qingdao Shi, Shandong Sheng, 중국, 266071

가격대
성인4명이(많이 먹는 4명)
300위안 정도 나왔음
한국에서 먹는 샤브샤브보다 훨씬 많은 고기와
야채를 마음껏 먹어도 4-5만원 정도 나옴

만족도
★★★★★
양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고기를
배터지게 먹어도 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음은 물론 가게가 매우 깔끔하다
편안한 마음으로 양껏먹을수있는게 장점 ​


모두의 젓가락이 바쁘다


​​둘째날에 찾아간
훠궈로 유명한 통더라이

체인점이던데 우리는
칭다오의 핫한 운소로 미식거리에 있는
통더라이에 갔다
(사실 중국어를 1도 모르는 나는
중국유학파능력자 친구들 가자는 곳으로
매우 수동적으로 갔을뿐이지만ㅋㅋ)

칭다오 있는내내 운소로 미식거리는 매일갔다
마사지, 음식점 모든 것이 거기 있었기에ㅎㅎ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는 통더라이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도 받았다
한국어로 된 메뉴판이 있어서
아주 좋다
10위안=1,700원 정도이니
대략 예상보시면 되겠다


주문을 하고(주문도 친구가ㅋㅋ
고기 좋아하는거 아니까
그냥 알아서 많이 시켜달라는
얘기를 남기고)
훠궈와 같이 먹을 개인 취향에 맞는
소스를 가지러 갔다(셀프)
소스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
개인적으로 버섯볶음양념이 제일 맛있었다
땅콩소스에 땅콩가루 넣어먹는것도
훠궈와 잘 어울린다


땅콩범벅소스
훠궈와 잘 어울린다


셋팅되어 나온 아름다운 고기들ㅋㅋ


목이버섯과 다양한 야채, 국수들
그리고 새우완자 꼭 시켜먹어야한다
진짜 맛있다


​​훠궈의 꽃
육수

개인적으로 매운거 좋아하는데
통더라이에서는 저 하얀육수가 더 맛있었다


참 아름다운 한'상'이다


훠궈를 다 먹고나서 이렇게 색색이로 된
아이스크림도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은근 맛있었다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2층 좌석도 어느새 차 있었다


관광객보다 현지인들이
더 많았던 것 같은 통더라이


통더라이 맞은편의 모습
걷다가 저 팬더가 보이면
통더라이에 다 왔다는 뜻 ㅎㅎ


통더라이 와이파이도 잘 잡힌다

칭다오가면 한번쯤 가볼 맛집이다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 마사지 

칭다오 마사지 강추, 3박4일 중 세 번 방문한 운소로 마사지샵

칭다오 상족당 어이없는 퇴폐적 마사지 후기


칭다오 맛집, 먹거리

칭다오 훠궈 통더라이, 합리적 가격 +깔끔한 식당

칭다오 딤섬 맛집, 섬세한 딤섬 요리 디엔디엔신

칭다오 맥주박물관과 근처 양꼬치 구이,해산물 요리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에서 먹은 맛난 음식들 

칭다오 소어산+피차이위엔 꼬치거리+중식당 코스


칭다오 숙소 추천

칭다오 더 믹스크 브랜치, 널찍하고 쾌적한 7만원대 숙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