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이 매우 길다
​​칭다오 러자수안 위에시 아파트먼트
홍콩 센트럴 로드 더 믹스크 브랜치


위치
중국, Qingdao Shi, Shinan Qu, 青岛市市南区山东路6号悦玺公寓1103室, 邮政编码: 266071

가까운공항
​칭다오 리우팅 국제공항 (TAO) (21km)
웨이팡 공항 (WEF) (129km)

* 공항에서 택시로 30-40분 정도 걸리고
중국돈으로 150-170위안 정도 나왔다
우리돈 25,000-30.000정도
이름 기억안날땐
샹그리아 호텔로
가달라고 해도 된다
샹그리아 호텔
바로 옆 건물이기에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우린 오전 11시에 도착했는데
청소 다 됐다며 얼리체크인 추가비용같은거 없이
그냥 일찍들어가게 해줬다

만족도
★★★★
아주 만족스러운 시설이다
도심어디에서나 가깝고
(5.4광장, 까르푸, 미식의거리 등
택시로 5-10분안에 이동 가능)
킹사이즈 침대가 두 개씩 있는 방인데도
6-7만원의 가격대로 이용가능하다
개인적으로 이틀동안 잠을 푹 자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가성비 훌륭한 숙박업소
관광지 거리, 가격, 청결도 면에서 다 훌륭하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화장실과 샤워부스는
작고 흡연이 가능해 냄새가 좀 베어있었다는 점.


중국국제항공 타고 오는길에
먹은 기내식. 상당히 배고팠던지라 맛있었다 ㅋ
맥도날드 맥모닝같은 느낌의 기내식.


우리가 있던 22층에서 내려다보이던 뷰
도심한복판에 있어 어디든 가기 편했다


통유리로 되어있던 방의 창에서
내다본 뷰
우리나라에서 이런 뷰 보이는 호텔이면
방값이 꽤 될텐데
이름도 길디 긴 이 아파트형 숙소는
7만원이면 됐었다


뷰가 참 이뻤던
그러나 밖에서 노느라
처음봤던 뷰가 다였다는...

​​​​칭다오 러자수안 위에시 아파트먼트
홍콩 센트럴 로드 더 믹스크 브랜치
​체크인 카운터는 11층이다
1층에서 데스크가 여러개있어서
한참을 기다렸지만
우리를 봐주는이가 아무도 없었다
친구커플과 함께한 여행인데
다행히 이들은 중국 유학파 친구들ㅎㅎ
물어물어 11층에서 체크인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 1103호로 갔다

​엘레베이터는 카드를 찍어야
버튼누를수있으므로
누군가와 함께 타거나
직원에게 카드키 찍어달라고 요청해야한다


체크인이 험난한 여정이었다는...


아 생각해보니 예약한 곳마다
체크인하는데가 다르겠구나...
에어비엔비가 약간 기업화됐다고해야하나?
아파트 하나를 여러 업체가 빌려서
각각 숙박업을 하는듯했다
아무튼 우리는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예약한곳마다 체크인카운터(층)가
달라질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책상 두개있는 사무실같은곳에서 체크인을 하고
​​아, 디파짓 비용 한 방 당
300위안씩 받았다

물론 체크아웃할 때 다시 돌려준다
체크아웃하던날까지 잊고 있다가
다시 돈 받으니 왠지 돈 번것같은 기이한 착각이...ㅋ


친구네는 11층, 우리는 22층에
이렇게 생긴 방을 배정받았다
큰침대가 두 개씩 있는 방인데
잠자리가 매우 만족스러웠었다


우리 방은 침대 헤드가
상당히 화려했는데 ㅋㅋ
이걸보며 풍수인테리어의
한 포인트가 생각났다
침대 헤드의 장식이 화려한만큼
사용하는 사람의 인생도 굴곡진다고 했던가
아무튼 침대헤드는 심플한게 좋댔는데
저걸 보니 그 생각이났다 ㅋㅋ
다행히 중국여행은 별탈없이 잘 마쳤다


침대가 놓인 각 공간의 모습
데칼코마니처럼 똑같은 모양의 침대가
대조를 이루고 있다


침대 위에 놓여져있던 쿠션


새빨간 협탁과 고스트체어의 조화
고스트체어는 어디 붙여놔도 어울리는 것 같다


이 모던한 공간에
자개가 붙은 오리엔탈리즘 필 가득한 가구라니...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이질적이지 않았다
덕분에 중국에 온 느낌이 더 나서 좋기도 했다 ㅋ


안쪽방에서 바라본
샤워부스의 모습
​​방 사이즈에 비해서
샤워부스와 화장실 규모는 좀 작다


부엌이 있어서
장기투숙할 사람들은
요리해먹어도 좋을 것 같았다
나는 전기주전자만 사용했지만 ㅎㅎ


숙소 로비 엘레베이터 쪽 모습
웅장한 것이 뭔가 중국 스웩을 풍긴다

아무튼 만족스러웠던 칭다오 숙소다.
이름이 매우 길어서 검색해볼때는ㅕ
항상 복사 붙여넣기로 해보게 되는 곳
​​칭다오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 찾는다면
여기 이 아파트 한 번 알아보시길 바란다.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 마사지 

칭다오 마사지 강추, 3박4일 중 세 번 방문한 운소로 마사지샵

칭다오 상족당 어이없는 퇴폐적 마사지 후기


칭다오 맛집, 먹거리

칭다오 훠궈 통더라이, 합리적 가격 +깔끔한 식당

칭다오 딤섬 맛집, 섬세한 딤섬 요리 디엔디엔신

칭다오 맥주박물관과 근처 양꼬치 구이,해산물 요리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에서 먹은 맛난 음식들 

칭다오 소어산+피차이위엔 꼬치거리+중식당 코스


칭다오 숙소 추천

칭다오 더 믹스크 브랜치, 널찍하고 쾌적한 7만원대 숙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