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칭다오 마사지샵 완전 강추하는 곳
이름은 사진 참고ㅠ

위치
운소로 미식거리 내
족생당,상족당과 같은 라인에
도보로 몇분만 걸으면 되는 곳에 위치함

가격대
전신 35분 49위안
전신 50분 59위안
발 35분 49위안
발 50분 59위안
​​우리돈 1만원 정도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물론 마사지 천국 태국도 있지만
칭다오에서도 가능하다




만족도
★★★★★
완전만족한다!!
칭다오 있으면서
세번이나 연달아 마사지를 받았다
제대로 교육받은듯한 손놀림과 적절한 압력
발마사지받고나서는 날아갈듯 다리가 가벼워졌다
어이없었던 상족당에 다녀온 뒤라
더 만족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상족당은 약간 퇴폐업소처럼
거의 벗은 언니들이 정말 대충대충
야하게 마사지를 했다... 부부커플끼리 갔는데
데려간 내가 죄스러웠다...ㅋㅋ)


상족당이 웬말이냐
여기가 최고다


제일 중요한 가격표
전신, 발 모두 35분, 50분 코스가 있는데
전신받고 추가로 발 35분 받아도 만족스럽다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 얘기하면
목욕탕 열쇠같은 키를 주고 안내해준다

​​마사지 받으면서 중간에
옵션들을 추가하게 되기도 하는데
우리는 발 각질제거(25위안)를
추가로 받았는데 괜찮았다

(남편발은 거의 조각하듯이 깎아냈다는...ㅋ)

모든 마사지사가
개인 바구니를 들고다니며
​​알람시계도 갖고 다닌다
마사지 시작전 시간 세팅해놓고
누르고 시작한다 ㅋㅋ

중간에 발 각질제거 받겠다하니
알람시계 멈추는 센스.
각질제거가 끝나니 알람시계를
다시 켜고 마사지를 시작한다


마사지 받는 동안은 사진을 안 찍었다;;
내부는 이렇게 생긴 모습이다
건물 입구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발마사지 받을 땐 밖에 구경하며 받을 수 있다


1층에서 발 마사지 하는 곳의 전경


나 마사지 해준 사람인데ㅎㅎ
이름은 모르겠고
친구가 대신 물어봐주니
자기는 253번 이란다
이 마사지샵은 체인점인데
마사지사마다 번호를 매기나보다
​​253번 마사지사님
정말 시원하게 콕콕집어 잘해주시니
가신다면 이 분 찾아보시길ㅎㅎ

너무 만족해서 사진까지 찍자고 했다
소림사있는 지역에서 칭다오로 온
건실한 청년(아니고 애아버지 ㅎ)이다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
자기 직업에 자부심도 있고
사명감도 있는 사람이었던듯해서
인상깊었다

한국, 태국, 중국, 칸쿤 등등등
여기저기서 마사지 많이 받아봤지만
이 분이 정말 만족스럽게 제일 잘 했던 것 같다
칭다오 가면 이 분 꼭 찾아갈거다ㅎㅎ


이 마사지샵의 체인 주소인가보다
이름은 이러하니 잘 찾아가보시길.
족생당도 별로라는 후기 보고
상족당 찾아갔다가 어이없는
너털웃음만 웃다가 오고
같은 라인에 있는 여기를
밑져야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우연히 들어갔는데
매우매우 만족했다


​​+
추가로 이 샵 앞에 있는
맹인 마사지샵
정보


역시 이름은 모른다
그냥 '맹인마사지'라고 한글로도 쓰여있다

원래 맹인마사지가 비용이 비싸다고 하더라
한국에서 받으려면
여기는 1시간에 80위안(15,000원 정도)이길래
경험삼아 가봤다


운소로 미식거리
맹인마사지샵 가격표

내친구와 남편은 매우 만족했는데
나 해 준 언니는 너무 설렁설렁해서
받다가 화가 날 지경이었다
맹인마사지는 마사지사마다
복불복인듯하니
경험삼아 가보고싶은 분께는 추천이다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 마사지

칭다오 마사지 강추, 3박4일 중 세 번 방문한 운소로 마사지샵

칭다오 상족당 어이없는 퇴폐적 마사지 후기


칭다오 맛집, 먹거리

칭다오 훠궈 통더라이, 합리적 가격 +깔끔한 식당

칭다오 딤섬 맛집, 섬세한 딤섬 요리 디엔디엔신

칭다오 맥주박물관과 근처 양꼬치 구이,해산물 요리

칭다오 운소로 미식거리에서 먹은 맛난 음식들 

칭다오 소어산+피차이위엔 꼬치거리+중식당 코스


칭다오 숙소 추천

칭다오 더 믹스크 브랜치, 널찍하고 쾌적한 7만원대 숙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