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성산일출봉 코업시티 호텔
제주도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호텔인듯

위치
성산 코업시티 호텔 6층

시간대
19:00-21:00

이용대상
숙박객은 물론
숙박안해도 이용가능

비용
1인당 19,900원
(6층 루프탑에서 선결제)
내면 각종바베큐와 쌈야채,
맥스 생맥주 무제한 이용 가능

주의사항
바람많은 제주도의 루프탑이니
담요나 긴팔 남방 등 하나씩 챙기면 좋을 것 같다


이용 ​만족도
매우 높음
가짓수는 적지만 맛없는 뷔페가 결코 아니었다
오겹살을 한 5접시는 먹은 것 같은데
절대 질리지 않는 맛 ㅋㅋ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각종 야채 구이도
너무 맛있고
바람이 끝없이 부는 제주도 특성상
매우 시원하고 분위기 즐기기 좋다
어디가서 흑돼지만 먹어도
두명이서 5-6만원 금방 나오는데
코업시티 루프탑은 1인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퀄리티 괜찮은 오겹살과 소세지 등을
무제한 먹을 수 있다
완전 추천!!


6층 루프탑층에 들어설 때
보이는 뷰
아니 무슨 하늘이 보라색이야ㅎㅎ
너무 예뻤던 노을지던 하늘


​​루프탑이 꽤 넓은편이었는데
자쿠지도 이용할 수 있었다
(자쿠지는 유료)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뷰에
자쿠지가 있고
테이블은 바다쪽으로 있다
아름다운 노을이 지는 풍경을
마음껏 볼 수 있던
코업시티 루프탑


그저 아름답다는 말밖에...


성산일출봉이 정면으로 보이는
코업시티 루프탑
좀 잘 만든 것 같다
아주 적절한 위치에
6층 밖에 안되는데도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인지
뷰가 시원했다


​​​처음곡은 호텔에서 선곡해놓지만
이용객들이 수시로 노래 선곡을
할 수 있게 해놓았다

이 날 서로 경쟁붙어서 재미있었지ㅋㅋ
​그래도 이런 루프탑에서
아무리 좋은 노래여도 발라드는 좀... ㅠ
분위기가 확 죽어서 먹는맛도 안 났다...

루프탑은 좀 신나는 분위기가 좋은 것 같다


한켠에 마련된 음식들
처음접시는 갖다준다고 했는데
사람도 많고 기다리긴싫고 하다보니
우리는 맥주랑 음식을 처음부터
가져다 먹었다

​​가짓수가 많지 않지만
알차게 먹을만한건 다 있다
탄수화물류인
밥,빵,면은 하나도 없다


오로지 육류와 야채와 맥주뿐 ㅋㅋ
좋은 구성이야


우리가 가져온 음식들
매우 심플하지만 맛이 괜찮아서
계속 가져다 먹었다
저런 접시로 한 5-7접시를 순식간에
해치웠던것같다


저녁 7:30이 넘어가자 사람이 꽤 많이 모여들었다

​​​​제주에서 루프탑 찾고
가성비까지 생각한다면
성산 코업시티 루프탑에
꼭 들러보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