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록초록한 식물과 독특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
월정리 그초록 카페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7길 23-16
지번) 행원리 1485

운영 시간

매일 10:00-22:00

주차
가게 바로앞에 10여대 가능
가게앞쪽에 넓은 공영주차장도 있음

가격대
아보카도 커피 7,500
(아보카도와 연유등을 간 것에 에스프레소를 부은 것
아포가토 같은 커피)
아메리카노 4,000
(다른것 주문하고 나서 또 주문시 리필가격 1천원)

주관적 만족도
별4개
맛 자체는 특이하다기보다
한입먹으면 그냥 딱 아포가토 같은 맛의
'아보카도 커피'가 매우 맛있었다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아보카도를 썰어
생으로 갈던 모습이 생생하다
'저게 내거구나'싶은 마음에 뿌듯했음 ㅋㅋ
월정리 해변에서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마음껏 쐴 수 있던 것도 좋고
특이한 인테리어의 내부도 마음에 들었다


예쁜 외관의 월정리 그초록 카페
카페 앞에 잔디가 깔려 있어서
첫인상이 초록초록하다 ㅋㅋ


그초록 카페 메뉴
아보카도 커피가 시그니쳐 메뉴라는데
한 번 먹어볼만 하다
요새 이태원에서 아보카도 햄버거가 유행이라던데
그초록엔 아보카도 샌드위치가 있다


​​초록색 식물들이
그득그득한 그초록 내부

활엽수 화분이 가득한 카페 내부
카페 내부에 들어오니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다


​​그초록 시그니쳐 메뉴
아보카도 커피

​​생 아보카도를 연유와 함께 갈아서 넣고
거기에 에스프레소를 부은 아보카도 커피


많이 휘저어 먹어야 잘 섞여서 맛있다고
가르쳐주셨다 ㅋㅋ

사실 시럽이나 달달한게 안 들어간걸 원했지만
한입먹었는데 달콤하니 맛있어서 그냥 원샷ㅋㅋ


​​아메리카노 리필은
1천원

아보카도 커피를 원샷하고 나서
카페도 예쁜데 그냥 앉아있자니
입이 심심해서 아메리카노 추가 주문
그냥 주문하려는데
사장님이 아까뭐드시지 않았냐고 해서
그렇다하니까 그럼 한잔에 4천원이 아니고
리필가격 1천원으로 적용된다고 하셨다
몰랐으면 쌩돈 내고 먹을뻔했다ㅋ
고마우신 사장님ㅎㅎ


운치있는 테라스 자리
우리가 갔을 때는 바람이 좀 많이 불어서
내부에 있었지만
적당한 날씨에는 외부에 앉아있어도 좋을 것 같다


​​카페 뒷편에서 바라본 모습
역시 운치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