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동문시장 비테비테
흑돼지왕오징어 철판구이
재료가 먹어주는 후기


​비테비테 영업시간
9:00~21:00
동문시장 자체는 8시부터 연다고 하는데
그보다 일찍 혹은 늦게 여는 곳이 다 다르다고 한다
비테비테는 사장님이 저 시간에 영업한다고
직접 말씀해주셨다

위치
동문시장 내부에 길이 여러개 있는데
​​'사랑로' 초입에 있다
종합안내센터에 물어보고 찾아갔는데
주변에 옷가게가 많다

가격대
흑돼지 왕오징어 철판 9,900
흑돼지 왕오징어 철판+치즈 12,000
문어꼬치 5,000


비테비테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사랑로 초입에 위치


귤하르방과 흑돼지왕오징어철판구이를
같이 판매한다


준비돼있던 재료들을
철판에 한 번 볶아서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고
토치로 구워주신다
짱맛있다ㅠ


모짜렐라 치즈 얹은건 12,000원
한끼식사값정도 되는데
​​두명이서 저거 먹고
배가 차서 점심도 안 먹었다

생각보다 많이 든든한 흑돼지철판구이



치즈가 걷히고(다 먹고ㅋㅋ)
드러나는 아름다운 붉은 자태
​​오징어, 흑돼지, 떡 등이 섞여있는데
다 쫄깃쫄깃하고 엄청 맛있었다


아 참,소스는 달콤과 매콤 중에
매운것 잘 못 먹는 남편을 위해
달콤으로 선택했다
달콤은 일반 바베큐 소스 맛이었다
결론은 맛있고 든든함 ㅋㅋ


문어꼬치는 5,000원
쫄깃쫄깃하고 맛날 것 같다
다음에 가면 저것도 먹어봐야지ㅎㅎ


동문시장 내에는 오메기떡 파는 곳이 많고
시식해볼 수 있는 곳도 많은데
원래 떡은 누가 줘도 잘 안 먹는데
그냥 시식해봤다가 너무 맛있어서
두개만 사먹어봤다

호텔와서 호가든하고 우연히 같이 먹었는데
와! 환상의 조합이었다
​​오메기떡과 맥주
짱맛있는 조합ㅋㅋ


언제나 그렇듯
다이어트는 여행 끝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