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최고,
무제한 바베큐와 맥주파티에
성산일출봉뷰 루프탑까지-
성산 코업시티 호텔(4성급)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28
지번) 성산이 250

전화번호
064 780 980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가격대
세금포함 1박에 68,000원 정도에 결제

주관적 만족도
별5개
가성비 최고의 제주 호텔
이런호텔 처음봄
모텔보단 호텔같고
호텔은 아니지만 편의성은 호텔같은 호텔
침대는 거위털 침구로 폭신하고 편안하고
세탁기를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던게 좋았다
무엇보다 성산일출봉이 가깝고
올레1코스길이라 산책하기도 좋았던 호텔


로비에 있는
컴퓨터 이용하며 바라본
코업시티 앞 전경

제주도의 여유로움을 호텔로비에서 느꼈다


성산 코업시티 외관
원래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예쁘게 꾸며진 킨포크 스타일의
게스트하우스들을 찾아다니고 싶었는데
왠걸... 트윈룸있는데도 별로 없고
있어도 기본 10만원은 다 넘어간다
(게하의 이용목적에서 벗어난다...)
그리고 체크아웃은 거의 오전 10시에
뭐는 되고 뭐는 안되고
무조건 현금 입금하라고 하고
갑질하는데가 왤케 많던지...
내가 알아본 게하 몇군데가 그래서
기분이 팍 상해버려서 게하는 버리고
급하게 호텔을 찾았다

​​​급하게 찾은 호텔임에도
이용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던
성산 코업시티호텔


렌트해서 여기저기 다닐거라면
제주도는 어디에 숙소잡아도 괜찮은 것 같다
중문이나 제주시내는 자주 가봐서
자연이 좋은 성산쪽에 알아봤는데
이런 좋은데가 있었다


로비 바로 옆에
카페 파스구찌와
세븐일레븐이 있다


성산 코업시티 내 세븐일레븐 운영 시간
참고하시길
24시간이 아니다


​쾌적한 트윈룸
더블베드1개+싱글베드1개

욕조없는 샤워실로 구성되어 있다
브라운과 그린컬러가 적절히 배합된
아늑하고 편안한 방이다
​​
코업의 방이 좁다는 후기도 많은데
나는 그냥 침대만 두개확보되면 돼서
만족했다



베란다 쪽에서 바라본
트윈룸의 모습



​​욕조가 없어서 아쉽지만
알찬 구성의 욕실

여행다니면 그날의 피로를 풀기 위해
입욕제 넣고 목욕하는걸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코업에선 목욕은 할 수 없었다ㅠ
어메니티는 바디샤워,샴푸,트리트먼트가 있다
참고로 칫솔과 치약은 없고 편의점에서 사라는
안내문구가 있다 ㅋㅋ


녹차와 커피를 달고 사는 내게
꼭 필요한 전기포트는 다행히 있다ㅋㅋ



​성산 코업시티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세탁실!!

보통 호텔은 비용지불하고 세탁 맡겨야되는데
성산 코업에선 내가 원할 때 원하는만큼
세탁을 할 수 있었다
세탁실은 5층에 있고 무료다
대신 밤에 가면 다른 빨래들이 돌아가고
대기자가 꽤 있을 수 있으니
요령껏 적당한 시간대에 가는게 좋겠다

​​티셔츠3-4개와 속옷 3-4개 넣고 돌렸는데
20분 정도 걸렸다

세탁 시작하면 뜨는 소요시간 보고
폰에 알람 맞춰놓고 방에 가 있다가
시간 맞춰서 찾아왔다

아쉽게도 건조기능은 시간이 좀 걸려서
막아놓았다
그래도 다음날 아침이면 꽤 뽀송하게 말라있다


성산 코업시티
루프탑 무제한 바베큐+맥주

검색창에 성산 코업시티로 치면 연관검색어에
루프탑이 바로 나온다
생맥주 무제한 제공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인데
이건 후기를 곧 올리겠다ㅎㅎ


저녁 먹으러 복자씨연탄구이 가려고 나왔는데
호텔앞에 있던 흰둥이 ㅋㅋ
산만한데 귀여웠다


​​호텔 밖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성산일출봉

일출봉이 바로 보이는 뷰를 가진 방도 있던데
다음엔 미리 예약을 하든지해서 그 방으로 가야겠다

성산쪽에서 호텔 찾으면 무조건 코업시티 추천이다
루프탑후기는 곧!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