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산일출봉 카페 추천,
인더오조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68
지번) 성산읍 오조리 325-1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가게 앞에 가능
길가에 가능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듯하다

가격대
아메리카노 4.0
카페라떼 4.8
제주말차 프라푸치노 6.0
당근케이크 5.5

만족도
만족
바다를 바라보며
괜찮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장점!
커피만 팔면 별로였을텐데
디저트류가 많아서 좋았다
당근케이크가 집에서 만든것처럼 수수하게 맛있고
말차프라푸치노는
씁쓸할 정도로 말차가루를 많이 넣은듯 아주 진하다


​​성산 핫플레이스
인더오조

복자씨연탄구이와 바로 붙어있는
인더오조 카페.
외관이 예뻐서 고기먹다가
고기구워주는 청년에게
저기는 뭐하는데냐고 물어보니
나름 핫플레이스 카페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ㅋㅋ
디저트가 맛있다는 말에
복자씨 흑돼지먹고
바로 가보기로 했다


바다가 보이는 통유리
연인들이 창가쪽에 앉는게 진리지 ㅋㅋ


인더오조의 메뉴
케이크 가격은 케이크 바로 옆에
표시돼있는데 안 찍었다
5-6천원선이었던걸로 기억한다


오ㅡ lchf 식단 하면서 알게된건데
휘핑크림류는 식물성이 안 좋은거라고
동물성으로 먹으라고 하던데
여기서는 동물성크림을 쓰는구나
식물성보다 동물성이 더 고소한 맛이 난다


바깥으로 나가면 이렇게
이국적인 느낌으로다가
자리가 있다 ㅋㅋ
우리도 일단 밖으로


크 휴양지 카페 느낌 제대로 난다
날이 흐릴때 사진이 잘 나온다는데
비가올듯말듯한 날씨였는데
사진은 멋지게 잘 나왔다


제주말차 프라푸치노 6,000
당근케이크 5,500

흑돼지 먹고 너무 배불러서
아무것도 안 먹을 생각을 해야지 했다가 ㅋㅋ
복자씨 직원분 말듣고
들어온 인더오조.
​​말차가 매우매우 진하다
디저트 잘 안 먹는 남편이
맛있다고 거의 원샷했던...ㅎㅎ


평소에 안 먹는 당근이
여기선 왤케 맛있는거냐
​​당근 조각이 보이는
당근케이크

당근맛은 별로 안 나는데
부드럽고 맛있다


인더오조 화장실ㅋㅋ
​​예쁜카페는 화장실도 신경써서
꾸며놓는듯하다


성산에 간다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당근케이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