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리가 얼마 안남았는지 생크림이 퍼먹고싶은 느낌이 드는 날, 마침 이태원에 와 있어서 키에리 케이크를 먹을까 아니면 편의점에서 생크림 하나를 사서 원샷을 할까...ㅋㅋㅋㅋ 고민하던차에 스타벅스는 식물성 휘핑크림(싸구려, 키토에 안 맞음, 말 그대로 기름 덩어리) 을 쓰지 않고 동물성 휘핑크림을 쓴다는 사실이 떠올랐다. 

 

 

스타벅스 키토 음료 주문 가능 



스타벅스를 찾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커스터마이징의 폭이 넓다는 장점! 그래서 '스타벅스 키토'로 검색을 해보니 첫 페이지에 딱 나오는 제주 유기농 말차 음료 후기 

 

썸네일
키토하면 먹어도 되는 ㅋㅋ 휘핑크림 듬뿍 스타벅스 제주 유기농 말차 크림 프라푸치노

 

비주얼이 그럴싸해 더 만족스러운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키토 버전 

 

마침 키에리보다 스타벅스도 100m이내에 있고 있고 얼마 전 생일이어서 스타벅스앱에 생일쿠폰도 있던 상태. 오늘은 스타벅스 갈 수밖에 없는 날이다 싶어 바로 사이렌오더로 아래와 같이 주문. 

 

 

 

생크림 땡기는 날 

스타벅스 키토 음료 



제주 유기농 말차 크림푸치노를 선택하고 

  • 프라푸치노용 시럽(라이트) 로 선택 
  • 클랙식 시럽 없이 
  • 두유
  • 에스프레소 휘핑 많이 
  • 유기농말차 7(1~9 농도 단계  - 이왕 먹는거 난 진하게) 

스타벅스-사이렌오더-화면

 

 

 

스타벅스 생일 쿠폰 



모든 Tall사이즈 음료 무료

 

얼마의 가격이건 상관없이 스타벅스 음료 톨 Tall사이즈 무료 쿠폰! 

보통 스벅 쿠폰 톨 사이즈 무료 쿠폰은 아메리카노에 한정된게 많은데 스타벅스 자체에서 발급하는 생일 쿠폰은 통이 크다. ㅋㅋ 무려 6300원짜리 음료까지 무료로 마실 수 있다니~ 

 

얼마 전 생일이긴 했는데 요즘 스타벅스를 잘 안가다보니 이런 쿠폰이 들어와있는줄도 몰랐다. 주문이 복잡해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려고 앱을 열었다가 알게 된 쿠폰.

안 그래도 비싼거 ㅋㅋ 먹으려했는데 공짜 쿠폰이라니 뭔가 더 개이득 느낌이다. 

 

 

20살에 거의 매일 말차 프라푸치노 마시고 5kg 쪘던 기억 

나는 스타벅스 가면 거의 아메리카노 아니면 기본 라떼만 마신다. 

대학 새내기 때 학교 앞에 있던 스타벅스에서 시럽과 생크림을 잔뜩 넣은 말차 프라푸치노에 맛에 눈을 뜨고 맛있어서 거의 매일 사 마시다가 2달 안에 5kg 정도 쪘던 기억 때문에 그 뒤 빡세게 감량하고나서는 스타벅스에 가도 맛있는 음료는 쳐다보지도 않았다. 어릴 때는 그저 녹차 성분이니 괜찮겠지 하면 무지하게 그냥 막 마셨다. 

 

스타벅스-말차
시럽 없는 키토 음료 스타벅스 쵝오

 

하지만 이제 나는 키토인 ㅋㅋ 

탄수화물을 안 먹은지 며칠 됐으니, 그리고 생리 전이라 오늘 유독 지방 듬뿍있는 생크림이 땡기는데다가 설탕과 지방을 동시에 먹지만 않는다면 살찌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기에 과감하게 주문해봤다. 

 

주문하고 바로 스벅매장으로 갔다. 100m거리에 있어서 그런지 가까운 것도 맘에 들었고 사람이 많지 않아 내가 가자마자 음료를 바로 픽업할 수 있던 것도 좋았다. 

 

 

 

스타벅스 키토 말차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용 시럽(라이트) 

말차음료 부분에 시럽이 전혀 없는 느낌이었다. 풀때기 갈아놓은거 마시는 느낌이랄까? 대신 에스프레소 휘핑에 설탕이 좀 첨가됐는지 휘핑크림은 달달했다. 

클래식시럽없이 

음료에 시럽이 전혀 첨가가 안된다. 말차 단계도 1~9중에 7로 주문해서 매우 씁쓰름하게 즐길 수 있다. 

우유 두유 

우유도 탄수화물이기에 기본 우유를 두유로 바꾼다. 

일반휘핑 에스프레소 휘핑 

말 그대로 에스프레소와 생크림을 섞어서 휘핑한 거라 휘핑크림에서 커피맛이 난다. 근데 또 살짝 달기도 하다. 휘핑 자체에서 설탕을 빼달라는 주문은 따로 할수가 없었다. 

 

 

저탄고지 단거 땡길때 키토 디저트 20종

 

저탄고지 식단 단거 땡길때 직접 먹어 본 키토제닉 디저트 20종 추천

여기서 추천하는 간식들을 먹어도 갑자기 몇 키로씩 증량하거나 그럴 일은 절대 없다. 먹고싶으면 그냥 먹자. 디저트 먹고싶은 욕구를 꾹꾹 누르다가 입터져서 일주일도 넘게 혹은 그 이상 (포

youngstillyo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