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샌드위치 만들어 먹는 것에 꽂혀있다. 포만감을 위해 단백질은 주로 닭가슴살을 넣는다. 지금까지는 계속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을 넣었는데 똑 떨어져서 새로운걸 구매했다. 바로 허닭 프레시 닭가슴살로 말이다. 샌드위치에 넣는 닭가슴살은 슬라이스 된게 좋아서 샀다.



 

형태는 만족스럽지만.. 맛과 식감은?? 아쉽게도 미트리의 압승이다. 허닭... 왜 아쉬운지 알아보자.

썸네일
허닭 프레시 닭가슴살 맛있겠거니 하고 30개나 시켰다

 

결론은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 닭 가슴살의 압승이다.

 

 

허닭 프레시 닭가슴살 후기

허경환 이미지도 좋고 이 회사가 잘 되면 좋겠는데 솔직히 솔직히 허닭 스팀 슬라이스 닭 가슴살 너무 뻑뻑하다.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는데 진짜 뻑뻑한 닭 가슴살 먹는 느낌이 확 난다.



허닭-닭가슴살
허닭 닭가슴살 넣어 만든 샌드위치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를 오래 먹었을때는 한번도 그런 뻑뻑함을 느낀 적이 없는데 그 자체 맛도 식감도 못 느낄 정도로 미트리 스팀 닭 가슴살은 부드럽다. 근데 허닭 에 슬라이스 스팀은 너무 뻑뻑한 느낌이 먹는 내내 난다. 닭 가슴살의 존재를 모르고 싶은데 나 닭 가슴살이야라고 외치는 듯함 뻣뻣함이 단점이다. 

 

허닭-닭가슴살
닭가슴살 먹는 식감이 너무 리얼하다

 

닭가슴살 아닌듯한 식감을 원했는데...

 

맛 5가지 

향이 강한 카레마저도 다른 음식에 묻힌다

양념이 묻어 있긴 한데 양념맛이 그렇게 강하게 나진 않는다. 카레 맛 정도가 향이 조금 세게 나고 그나마도 샌드위치에 넣으니 카레 맛을 하나도 느낄 수 없는 정도로 약하다. 칠리도 그렇고 훈제도 그렇게 향이 강하지 않다.

속에 스며 들지 않고 겉에만 양념이 묻어 있는 느낌이고 그렇게 짜다는 느낌도 들지 않는다. 그래서 진짜 타이트한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 먹어도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 않다. 

 

짜지 않아 타이트한 다이어트 식단에 어울릴듯 

 



 

허닭말고 미트리 압승 

그냥 닭가슴살 말고 스팀 슬라이스 닭 가슴살을 먹어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미트리로 추천한다. 허닭은 너무 뻑뻑하다보니 식사 시간이 기다려지지 않는다.. 난 닭가슴살이 하라고 계속 외친다. 그에 반해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 닭가슴살은 닭가슴살 먹는듯한 느낌이 거의 안 나고 양념도 더 맛있게 배어있다.

허닭.. 앞으로 24개 남았는데 저걸 어떻게 다 먹어야할지 모르겠다. 환불도 안되고 참 난감하다. 미트리 스팀 슬라이스 그냥 계속 먹을 걸 그랬다. 

 

 

 

*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