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제주도 휴가 숙소 예약을 위해 호텔스닷컴, 여기어때에서 열심히 알아보고 있었다. 호텔스닷컴은 결제하려고 보면 세금이 더 붙어 알아본 것보다 비용을 더 내는 느낌이 들어 이번에는 여기어때에서 많이 알아봤다. 이번 여행은 7박이나 가게 되었는데 숙소는 아주 다양하게 골랐다. 

 

 

숙소 값 아껴 맛집 가자는 여행 철학

내 나름 여행 철칙은 숙소 밖을 많이 돌아다니고 맛집에 투자하자는 생각인데 그래서 숙소에 많은 비용 투자하는게 좀 아깝게 느끼는 편이다. 이번 여행은 오름 등반, 해수욕장, 둘레길 걷기, 맛집 하루 2군데 꼭 가기(전복, 말고기, 흑돼지 등 포함), 카페 하루 2군데 가는게 목표이기에 이번에도 숙소에 오래 있을 일은 별로 없을 것 같다. 그래서 예약을 하고보니 모텔, 리조트, 펜션 등 다양하게 예약을 하게 되었다. 

 

 

제주 여름 성수기 7박 숙소 구성 

 

 도착한 날은 저녁 6시에 제주에 도착하기에 대충 묵을 모텔, 

 중간에 판포포구에서 스노쿨링 할 예정이라 협재 리조트 2박 (그냥 제일 저렴했음) 



 아침 일찍 가파도 가기 위해 배타기 좋은 모슬포항 앞 모텔, 

서귀포 시내 카페와 맛집 투어를 위한 모텔, 

 성산일출봉의 기운을 받기 위해 하루 묵을 성산코업시티, 

⑥ 마지막 월정리 해변앞 펜션, 

 

대부분 모텔인데 여기어때와 네이버 최저가를 열심히 비교하며 약 2시간만에 제주도 숙소 예약을 마쳤다. 

 

 

숙제 같은 숙소 예약 - 하루에 끝내자

패키지 여행으로 가지 않는 이상 휴가지 숙소 예약도 참 숙제같은 일처럼 느껴지는데, 삘 받은 날 하루에 숙소 예약을 다 마치면 기분이 그렇게 상쾌할 수가 없다. 

 

 

 

여름 성수기 제주 트윈룸 3만4천원에 예약 

제주 호텔 가장 싸게 예약하기



여기어때와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5만원인 숙소를 아고다에서 3만4천원에 예약했다. 그것도 성수기 제주도의 트윈룸을~!

 

① 내가 보기 편한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숙소 찜하기

 

② 네이버 최저가 검색 다시 해보기

 

③ 제일 저렴한 사이트에서 예약 



요점은 보기 편한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바로 예약하지 말고 네이버 최저가로 다시 검색해보면 좋다는 것이다. 이 간단한 과정을 생각보다 안하는 사람이 많다(내가 여태 그랬다) 이렇게하면 내가 보던 사이트보다 반드시 더 싸게 예약할 수 있는 곳이 나온다.

 

30만원짜리 20만원에 예약했다면 그것도 기분 좋겠지만 5만원짜리 3만4천원에 예약해도 기분 좋다. 비율로 따지면 30%할인율은 비슷하다. ㅋㅋ 1만6천원 아껴서 흑돼지 1인분도 못 먹긴하지만 이런 식으로 숙소비용을 조금씩 줄이면 괜히 카페 한 번씩 더 가고 그럼 더 많은 추억이 쌓일거다. 

 

 

가족여행이나 골프 여행에 적합한

제주 나인브릿지 콘도

제주 갈 때 모텔이나 펜션도 많이 갔지만 나인브릿지 콘도도 많이 갔었는데 가족 여행 할 때 낮에 짧게 돌아다니고 먹을거 잔뜩 사와서 겨울밤 도란도란 따스하게 보내기 좋고 골프만 치러가는 2박3일 여행에 적합한 것 같다.

 

 

제주 나인브릿지 콘도 방에만 있고 싶던 이용후기

나인브릿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광평로 34-156 삼남매와 늘 고마운 오마니 모두 다같이 연말 연차휴가를 제주 나인브릿지에서 소진하기로 했다 ㅋㅋ 체크인할때는 바람이 너무 세게 불어 카트

youngstillyoung.tistory.com

 

나인브릿지는 솔직히 제주도 중산간에 위치하기에 많이 돌아다니기에는 불편한 편이다. 그래도 숙소 자체가 퀄리티가 높고 조경이나 풍경이 워낙 멋져서 한 곳에서 힐링하고 싶을 때는 적합하다. 그리고 겨울에 간다면 타이어에 스노우 체인은 필수로 채워야한다. 제주 중산간 숙소들은 경사진 도로가 많은데 한 겨울에 눈이 올 때 시내 도로처럼 눈을 빨리 치워주지 않기 때문에 진짜 애먹는 일이 많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