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 오마이걸 지호와 효정

 

오마이걸 지호 효정이 다녀온

동대문 광장시장 맛집 

 

먹거리 가득한 광장시장



광장시장하면 생각나는 노점의 빈대떡인데..

그게 다가 아니었나보다. 

 

이번에 허영만 화백과 오마이걸 지호, 효정이

함께 다녀온 곳은 원조닭한마리, 부대찌개백반집, 

양념숯불구이집, 짬뽕맛집

 

 

리액션도 좋은 오마이걸 

 

 

내숭 제로 먹방, 맛 표현도 수준급

'먹는 걸그룹' 오마이걸 

 

이런 말이 나올 정도면.. 얼마나 내숭없이 잘 먹은걸까  

 

영상을 보니 꽤 잘 먹던데 저 마른 몸 어디에 저 음식들이 들어가는걸까 싶었다. ㅋㅋ

 

오마이걸도 진정 음식을 좋아하는지 허영만 화백도 그 둘의 먹는 모습에 흐믓한 아빠미소를 짓고 맛 표현이 수준급(!)이라 게스트의 맛 표현 능력을 중시하는 허영만 화백도 만족시켰다고 한다. ㅋㅋ 

 

오마이걸 효정과 지호.. 직접 보면 얼마나 말랐을까..  그러고보니 허영만 화백도 슬림한 몸매다 

 

걸그룹 옆에서도 부해보이지 않는 허영만 화백. 완전 승리 ㅋㅋ 전국 팔도에 맛난거 다 드시고 다니는데... 맛있는거 드시고도 날씬하니까 나도 자꾸 따라먹게 되잖아요.. 흑흑 

 

오마이걸은 보기와는 다르게 먹는걸 좋아하나보다. 걸그룹들은 극심한 다이어트로 인해 오히려 없던 음식집착도 생기기도 한다는데 어쨌든 잘 먹는 모습을 보니 새삼 매력이 넘친다. 

 

먹는거에 진심이라는 효정

 

언니를 식당에 두고 가겠다는 지호 ㅋㅋ 둘 다 너무 귀엽다

 

먹는거에 진심이라는 오마이걸 효정. 

나도 그 마음 너무 잘 안다. ㅋㅋㅋ

 

시장에 밥 먹으러 가서 둘 다 너무 상큼한거 아니냐고요

 

얼굴 자체도 세련미 넘치게 생긴 지호 

 

얼굴이 갸름하면 더 세련되어 보이는 것 같다. 인간 복숭아 같은 지호 

 

지호가 이번에 백반기행에 입고 나온 

상큼한 초록빛 니트가 인상적이던데 

얼마 전 정글의법칙에서도 너무 예쁜

니트를 입고 나왔다. 

 

몸매도 하늘하늘 가녀린 오마이걸 지호 

 

지호 니트 가격을 알아보니 다행히

일반인도 시도할 수 있는 수준이다. 

 

오마이걸 지호 니트 패션 브랜드와 가격 정보

 

전전회차에 김희선이 부산편에서 입고 나온 패션은 

블라우스만 해도 헉 소리가 나는 가격이었다. 

 

 

백반기행 김희선 블라우스 어디꺼? 가격 공유

여전히 긴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신 김희선. 백반기행 부산편에 나오다! 어릴때부터 진짜 동경했던 배우 김희선. 백반기행에 나온걸 보고 옛날 드라마까지 다 찾아봤다 ㅋㅋ 허영만 화백이 잘

youngstillyoung.tistory.com

 

연예계 몸 담았던 햇수의 차이인가? 

 

아니 그냥...

지금의 오마이걸은 그 상큼함만으로

아무거나 걸쳐도 너무 이쁜 것 같다. 

 

아무거나 걸쳐도 이쁜 그녀들이 

정신줄 놓고(!ㅋㅋ) 먹다 온 식당을 알아봤다. 

 

 

와우 저녁시간에 글 쓰는 중인데.. 당장 다 먹고싶어진다 

 

동대문 광장시장 맛집으로 총 4곳인데

위치를 보니 다 옹기종기 모여있는 편이다. 

 

공영주차장에 맘 편하게 주차해두고 

구경하다가 하루 2끼 정도는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편견은 버리자. ㅋㅋ

 

 


고추장 목살구이 동그랑땡 

사진 출처: 카카오맵 오라이등심 후기



양념구이 진짜 맛나보인다

 

종로에서 5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양념구이 최고 맛집. 고추장 양념 고기는 이 집이 서울에서 탑이라고 불릴 정도로 양념고기 최강 맛집이다. 백반기행 방송 전에도 온갖 후기마다 고추장 숯불구이는 꼭 여기서 먹어야한다고들 남겨놨다. 얼마나 맛있길래? 오마이걸 지호, 효정도 맛있게 먹던데.. 조만간 서울 가면 꼭 가봐야겠다. 

 

상호 : 오라이등심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3-5 (종로5가 395-10)
영업시간 : 매일 10:30 ~ 24:00  휴무일 추석 당일, 설 당일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특징: 배달은 불가, 포장은 가능 

 

 


옛날짜장 고추짬뽕 맛집 

사진 출처: 카카오맵 덕성각 후기
덕성각의 대표메뉴 짬뽕
효정은 짜장면을 먹었다

오랜 노포 느낌 물씬 나는 백반기행 고추짬뽕 맛집, 영상으로 보니 새빨간 비주얼이 입맛을 확 당기게 하는데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묵직하고 강렬한 맛으로 원래 유명하다. 가성비 짬뽕 맛집으로 동대문에 간다면 가볼만한 곳 

 

상호: 덕성각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258 (종로5가 37-8)
영업시간 : 전화문의
전화번호 : 02-2267-6600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원조닭한마리 

동대문 닭한마리골목에서 제일 잘나가는 집의 닭한마리

 

집에서 먹는 삼계탕과 맛이 비슷하게 느껴질 정도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인상적이라는 백반기행 닭한마리 집. 요즘 중국인 관광객이 거의 없어 우리도 편하게 가서 먹을수 있다고 하니 ㅋㅋ 날 더워지면 꼭 가보자. 

 

닭한마리 먹으면서 감탄하는 오마이걸 

상호: 진옥화 할매원조 닭한마리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18 (종로5가 265-22)
영업시간 : 매일 10:30 ~ 01:00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 

 

 


세운상가 부대찌개백반 

소세지 듬뿍 부대찌개 



빨간 부대찌개를 맛나게도 잘 먹는 지호. 하얀 얼굴과 예쁜 니트에 국물 튈까 약간 걱정... ㅋㅋ

세운전자상가 골목쪽 백반집은 매일 주인장 마음대로 메뉴를 바꿔서 내어주는 요일백반이 메뉴의 전부라고 한다. 이날 메뉴는 부대찌개 백반인데 완전 푸짐하게 나온다. 

 

상호 : 새집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26길 14-1 (장사동 126)
영업시간 : 전화 문의  02 2275 2848
메뉴 : 백반 1인 6천원 
주차 : 매우 좁은 골목에 위치,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희선 출연 103회 부산 맛집 3곳 식당 정보 깔끔 정리

섭외력 좋은 허영만의 백반기행 90년대 후반 나의 어릴적 우상 김희선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3회에 나왔다. 허영만 선생께서 김희선을 섭외하려고 작년 하반기부터 공을 들였다고 하던데..

youngstillyo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