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주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

구찌 GUCCI 카드 지갑 후기

(가격은 맨 아래에 표기) 

 

원래는 남성용 구찌 명함 지갑 

 

 

구찌 카드 지갑 

이것도 구입한지는 3~4년 된 것 같다. 명함 들고 다닐 일이 많아진 남편에게 명함지갑 하나 장만해주려고 간 것인데, 남편에게 다른거 사주고 이건 내가 가졌다. ㅋㅋ 앞서 프라다 카드지갑 포스팅에서도 얘기했지만, 뚜벅이인 나는 가방 무게를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몇 년 전부터 카드 지갑을 애용해왔다. 이 구찌 gucci 지갑이 시초인 것 같다.



남편 구찌 GUCCI 명함 지갑 고르는데 이 심플한 디자인이 어찌나 마음에 들던지.. 그냥 내 것도 사버렸다. 그 뒤로 아주 잘 들고 다니던 이 카드지갑. 그 뒤로 여러 개를 사서 쓰느라 오랜만에 꺼내봤는데 얘도 참 많이 낡았다. 뭐 먹다 양념 흘리고 뜨거운 커피 흘리고 그래서 군데군데 살짝 변색된 곳은 있어도, 가죽이 벗겨지거나 실밥이 풀린(?)부분은 없다. 확실히 명품이라 그런가 생각보다 튼튼한 것 같다.  

구찌 gucci 카드 지갑 포장 
내가 구매한 구찌 gucci 카드 지갑 



구찌 GUCCI 명함 지갑

여성 카드 지갑으로 Good

명함지갑으로 쓰기 좋은 디자인인 것 같다. 그러나 명함을 별로 뿌릴 일이 없던 나로서는 (사무실에만 있는 직무...ㅠ) 명함에게는 자리 한 칸도 안 내주고 카드와  지폐만 넣고 다니게 됐다. 앞서 포스팅한 프라다 카드지갑과 같은 구조인데 (피렌체 더몰에서 산, 프라다 카드지갑) 카드 한 개만 넣을 수 있는 칸 두 개, 여러장 한 번에 넣을 수 있는 메인 칸 한 개이다.

메인칸에는 카드 한 번에 10개씩도 넣을 수 있다. 현금 쓸 일 별로 없는 요즘 같은 때에 딱 좋은 구조의 지갑 형태인 것 같다. 동전을 가방이나 주머니에 마구 굴리는 것 좀 어떻게 하고 싶긴 하지만..

 

 

 

 

남자/여자 혼용 OK

남자 지갑 코너에 있던 카드지갑이다. 이탈리아나 한국이나 명품 아울렛 매장엔 상품 종류와 수량이 많지 않은 것 같다. 특히 마음에 드는건 더더욱 없다. 나의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제품은 한 개 밖에 안 남아있거나 아니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아예 없거나하는 경우가 많았던 것 같다. 아울렛은 모 아니면 도인 것인가... 아무큰 내거 살 생각까지는 없었는데 이 지갑은 마음에 쏙 들어서 별 고민 안하고 샀다. 나는 여자고, 이 지갑은 분명 남자 코너에 있던 것인데도 말이다. 

열심히 들고 다녔는데 남자거냐고 묻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던 걸 보면 그냥 혼용에 최적화된 제품이었던거 같기도 하다. 

 

 

 

화려한 GUCCI 패턴 제품들 중 

눈에 띄는 심플한 디자인

구찌를 떠올리면 보통 끊임없이 이어지는 그 연속적인 패턴을 떠올리게 되는데 언젠가부터 그 구찌구찌한 패턴보다 좀 심플한 디자인이 좋아졌다.

고등학생 시절엔 그 패턴 가방이 너무 예뻐보여서 대학교 가면 구찌 호보백 꼭 하나 장만하리라 마음먹었었는데,  서른 살이 넘은 지금까지 나한테는 그 패턴의 구찌 제품이 없다. (엄마, 어머님 선물로는 사드렸다) 나이 들면서 취향이 점점 변했나보다.

그래서 카드지갑도 패턴이 눈에 안 띄는 이 제품을 고르게 된거겠지. 그렇다고 제품 아이덴티티가 어디에도 티 안나는 건 아쉬워서 ㅋㅋㅋ(그래도 비싸게 주고 샀는데 어디건지는 드러나야지.. ㅋㅋ 아직 슈퍼 럭셔리 컨슈머 되려면 멀었나보다) 은장 체인이 있는 이 제품이 딱 맘에 들었다. 페라가모의 간치오 장식과 비슷한거 같기도 하다. 

 

 

아이폰5와 사이즈 비교샷

아이폰5와 비교샷 
심플한 디자인 GUCCI 카드 지갑 

 

 

 

이탈리아 더몰 비슷한 

구찌 카드지갑 구매 가격 

이탈리아 더몰이나 여주 신세계 아울렛이나 구찌 카드 지갑은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가격대에 큰 차이가 없다. 이탈리아와 우리 나라아울렛에서. 프라다와 구찌 카드지갑은 둘 다 10만원대 초반에 구매했다. 가방류는 확실히 이탈리아 더몰이 더 저렴하다. 스크래치가 있던 제품도 아닌데, 아울렛에서도 구찌 GUCCI 카드 지갑을 이렇게 착한 가격에 판매하니 백화점에 못가겠다.



구찌 GUCCI 나 프라다 PRADA 등의 명품은 이천, 여주, 파주 아울렛 생기기 전에 넥타이나 지갑 사러 가끔 백화점에 갔었는데 아울렛 생기고 나니 백화점엔 신상품 구경만 가게 된다. 결론은 아울렛에 명품 종류와 수량 공급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거다. 백화점과 서로 상생한다고 이뤄지진 않을 것 같지만.

여주 신세계 아울렛 GUCCI 카드 지갑 구매 가격 

 

구매 가격: 136,000원 

 

 

 

 

코스트코 구찌 프라다 버버리 가방 가격

코스트코에 샤넬 파는 건 알았는데 눈여겨 본 건 이번이 처음이다. 요새 샤넬백은 없는 것 같다. 내가 스몰백에 관심이 많아서 요즘 주로 클러치나 작은 가방위주로 정리했다. 백화점가보다는 확실히 싸고 면세랑..

youngstillyoung.tistory.com

 

파주 신세계 아울렛 페라가모 여자가방 득템 후기

파주 신세계 아울렛 페라가모 여자가방 구매 후기 모델명: 페라가모 21-D731 사이즈: 가로28*세로20*폭8cm 색상: nero(black) 소재: 소가죽 (가격은 맨 아래 표기) - 절제미있는 페라가모 디자인 프라다도 좋지만..

youngstillyoung.tistory.com

 

여주 신세계 아울렛 페라가모 여성지갑 구매 후기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페라가모 여성지갑 구매! 결혼 전에 선물 받았는데, 사실 가격은 정확히 모르겠다. 그래도 같이 골랐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2014년에 받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벌써 3년이 지났..

youngstillyo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