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광안대교 정면뷰가 끝내주는
광안리 카페 엘룬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47-1 행복빌딩
지번) 민락동 178-15 행복빌딩
​​광안리 해변가 까페거리를 걷다보면 바로 보인다
스타벅스 옆에 위치


전화번호
051 757 7158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가격대
아메리카노 5,000
카페라떼 5,500
호가든로제 보틀 7,000
데스페라도스 보틀 8,000

주차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

만족도
★★★★
뷰가 매우 마음에 든다
뷰에 걸맞는 왠지 시크한 공간도 좋다
맥주는 다 보틀이고
초콜릿라떼 먹어봤는데 그냥 뜨거운 우유같다
분위기가 매우 좋은곳
커플로 오거나 여럿이 와도 좋은 곳
광안대교가 정면으로 보이는 뷰에서
가볍게 맥주한잔하며 수다떨기 좋은 곳


요즘 이렇게 탁 트인 카페가 너무 좋다


밤에 오면 이런 모습.
민락회타운에서 전어회와 밀치로
배를 가득 채우고
맥주마실 곳을 찾아 어슬렁ㅎㅎ
​​엘룬은 눈에띄는 테라스카페여서
망설임없이 바로 결정

처음엔 1.2층을 쓰는 엘룬인지 모르고
엘베타고 3층으로 갔다
3층은 G bar라고 다른 가게인데
연예인같이 예쁜 언니가(언니아니겠지ㅋㅋ)
남자 손님들 같이 대화해주는 바더라...ㅋㅋ
나의 남편과 남편 친구분이
아쉬운 발길로 돌아섰던...곳...ㅋㅋㅋ
아무튼 잘못가면 민망할 수도 있으니
1층에 카운터 있는 엘룬으로 바로 들어가시길..ㅎ



카페 엘룬 메뉴판
커피류도 많지만 밤에는 맥주!
우리는 데스페라도와 호가든로제를 주문했다
간단히 먹을 나쵸도 나온다


분위기가 좋아서 한참 수다떠느라
사진이 별로 없다ㅠ
되게 예쁜 카페인데 아쉽다


나오는 길에 찍은 엘룬 내부


​​다음날 다시 광안리로 나와서 찍어본
엘룬의 외관

광안리 카페거리 한 라인에
스타벅스가 두 개있던데
저렇게 생긴 스타벅스 바로 옆에있다



엘룬 오기 전에 도보로 2-3분 되는 거리에 있는
​​민락회타운에서 전어1kg와 밀치,
낙지 등을 배터질것같을때까지 먹고 왔다
민락회타운은 이렇게 생긴 건물인데


1층에가서 먹고싶은 생선을 고르면
위에 식당 어디로 가라고 알려준다
상차림비 1인 5천원씩, 술값 등 내고
내가 산 생선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


이날 추석 당일이라
저녁 7시좀 넘어갔더니
사람이 미어터지게 많았다

생선은 금방 살수있는데
자리 나려면 못해도 40분 기다려야한다고 했다
그냥 기다리기로 하고 샀는데
운좋게 20분 안돼서 자리를 찾았다
(생선집 사장님이 직접 발로 뛰어주신 덕에ㅎㅎ)


부산에 왔으니 부산 술 ㅎㅎ


전어1kg가 많은 양이구나...ㅋ
먹다먹다 그래도 남아서
슬라이스10개씩 깻잎에 넣고
사치스럽게 쌈싸먹었다ㅋㅋㅋ


사실 산낙지를 이날 처음먹어봤다
징그럽다고 생각했는데
조그마한거 한입 먹고
그냥 퍼서 와구와구 먹었다
나도 이제 산낙지 사랑
어쩜 그리 꼬들꼬들맛있니 너는ㅎㅎ


​​매운탕도 하나 시켰다
소자는 8천원, 대자는1만원

별 차이없어보여서 대자로 시켰다
비린맛없고 얼큰하게 맛있는 매운탕^^

광안리가면 회한접시먹고
광안대교 보며 맥주 한잔하는거 완전 추천이다
행복한 저녁시간 정말 잘 보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