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서서 먹는 그 짬뽕집
공주 동해원


주소
충청남도 공주시 납다리길 22
지번) 소학동 194-1
​​차가 있어야 갈 수 있는 곳인 것 같다

전화번호
041 852 3624

영업시간
​​11:00-15:00
일요일 휴무

음식 부심이 있는집같다
닫는 시간이 오후3시...

가격대
짬뽕 7.0
짬뽕밥 7.0
자장면 6.0
자장밥 7.0

주차
가게앞에 30-40대는 거뜬히 가능해보인다
로테이션이 빨라 주차 자리도 금방 난다

만족도
★★★★
기대안하고 갔는데 워낙 유명한 집이라
따라가봤다
비주얼도 평범한듯하고 대단한게 있나 싶은데
먹을수록 칼칼하고 시원하고 진한 국물에
자꾸 빠져들게 되었다
면이 별로라고 해서 밥 시켰는데
맛과 양, 다 만족스러웠다


짬뽕밥 7,000
뜨끈뜨근, 진한 육수의 칼칼함...
빨간 음식은 사진 보면 식욕을
더 자극하는 것 같다
먹고 싶어라ㅠ


공주시 소학동에 위치한 동해원
단독건물로 길가 옆에 조금 들어와서 위치해있다
차 없으면 가기 힘들듯한 동해원
주차를 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는다
노란 숟가락에 적힌 번호ㅋㅋ
이런 번호표는 또 색다르다


우리 번호는 7번
시간이 좀 지나다보니
우리가 빨리온편이란걸 알 수 있었다
오전 11:30쯤 갔는데 10-15분 기다렸나?
그 사이에 몇대의 차량이 더오고
16-17번까지 번호 발급이 됐다

이걸 들고 기다리고 있으면
카리스마 있는 여사장님같은 분이 나와서
오육칠팔구번까지ㅡ
들어오란 말도 안하고 그냥 번호만 부르고
휙 돌아서 들어간다 ㅋㅋㅋ

더 재미난건 호령받은 번호의 사람들이
마치 식량배급받는 난민처럼 환호하며
들어가는데
들어가면서도 왠지 머슥하지만
얼굴에 미소는 사라지지
않는다는거다

마치 구원자를 만난듯 그냥 이끌려 들어간다
동해원에서만 보고 느낄 수 있는 진풍경같다 ㅋㅋ


테이블석과
아빠다리로 앉는 좌석이
비슷한 비율로 있다
​​넓다면 넓고
대기 손님에 비해서는
좁다할 수도 있는 동해원


공주 동해원 메뉴판
동해원 치면 여러곳나오는데
소학동에 위치한 곳이
우리가 아는 동해원 맛집이다

곱배기 메뉴도 있다
1천원씩만 추가하면 되니
곱배기도 괜찮을 것 같다


아악!! 먹고싶다ㅠ
다시보니까 또 먹고싶다


이날 계속 먹는 약속 있던날이라
탕수육 안시키고 짬뽕밥만 시켰다
​​둘 다 매우 만족하며 먹은 짬뽕밥
면은 안 먹어봤지만
면으로 먹을 때는 맛있는줄 몰랐다던 남편이
밥으로 먹으면 연신 맛있다고 하는거보니
동해원은 짬뽕밥이 더 맛있는건 맞나보다

공주쪽 갈일 있으면
전국 5대짬뽕안에 든다고 하니
한번쯤은 맛보러 갈만한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