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뷰가 좋은 할리스일듯,
할리스커피
세종호수공원점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다솜3로 66 행정지원센터 홍보동 2층
지번) 어진동 620 행정지원센터 홍보동 2층

전화번호
044 866 1753

영업시간
매일 09:00 - 24:00

가격대
아메리카노 4.1
카페라떼 4.6

주차
건물 주변 넓은 지상주차장이 있고
자리도 늘 있다

노트북 쾌적도
★★★★
자리도 많고 콘센트 갯수도 많다

만족도
★★★★
뷰가 좋다
세종 호수 공원이 그대로 보이는
통유리로 된 카페.
평소에 할리스 잘 안 가는데
세종호수공원점은 반했다ㅎㅎ


스타일리쉬한 느낌의 할리스 내부
밖을 보고 있으면 힐링 되는 느낌이다


할리스 메뉴판


주차를 하고 바라본 할리스가 있는 건물
정부청사의 한 건물이라고 하는데
처음엔 그냥 전체가 다 까페인줄 알았다
카페 중에 주변환경이 가장 쾌적하지 않을까 싶다
주차도 매우 널찍한 공간에 할 수 있다


건물 2층에 위치한 할리스에 들어갔다
입구부터 통유리로 시원시원해보인다​


아메리카노 한잔 시키고 둘러본 카페 전경
자리도 많고
통유리라 시원해보이고
마음도 탁 트이는 느낌이다
뷰가 좋다더니 ㅡ
창가자리는 만석이었지만
이런 공간안에 있는 것만으로
만족스럽다


탁 트인 뷰


나는 끝쪽에 자리 잡고 노트북을 폈다
콘센트가 거의 자리마다 있어
노트북 펴놓고 작업하는 사람도 종종 있었다


아기자기한 그림의 액자들


아메리카노 large 4,600원
내가 시킨 아메리카노가 나왔다
커피가 좀 진한편인것같다
약간 졸렸는데 잠깨는데 아주 효과적이었다


물도 좀 따라 마시고ㅋ
요새 노란쟁반에 물통 올려놓는 곳이 많던데
물 가지러가면 레몬물인줄 알고 착각하게된다
착시효과인가? 나만 그렇게 착각하려나? ㅋㅋ
할리스만 그런가?

어디든 뷰 좋고 수다떨기 좋은 공간은
학부모님들로 진즉에 차 있는것 같다
할리스도 예외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업무차 와 있는 사람들도 보이고
나처럼 혼자 온 사람들도 좀 보이고
다양한 사람들이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괜찮은 공간인 것 같았다


세종시 에브리선데이 카페, 공유 카누광고촬영지!! 분위기 굳~

세종시 투썸플레이스 세종종합청사점, 호수공원이 보이는 여유있는 공간

세종시 한옥카페 클래식, 분위기로 다하는 카페

세종시 카페 써밋뷰, 인테리어와 루프탑이 예쁜 카페

스타벅스 세종 다정DT 주차도 노트북하기도 좋은 세종 공부 카페

투썸플레이스 세종고운힐데스점 일하기 좋은 세종시 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