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욕 노예, 스트레스성 폭식, 작심삼일 다이어트.. 요즘 내 생활을 표현할 수 있는 말들이었다. 그러다 인스타에서 우연히 카카오 함량이 90%이상으로 높은 초콜릿이나 카카오닙스를 라떼와 함께 먹고 명절에도 폭식을 하지 않았다는 피드를 보고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초콜릿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 나도 운동 하나 안하고 일주일만에 허리 2cm가 줄어서 신나서 이 글을 쓰고 있다. 



 

다크 초콜릿 다이어트 

시험관 아이 시술 준비하며 과배란유도 주사 맞는 중이다. 이 주사의 가장 큰 부작용으로 체중 증가가 큰 문제인데 린트 90% 초콜릿 먹은지 일주일. 허리 사이즈가 2cm나 줄어들었다. 



어제도 린트 초콜릿을 50g정도 먹고나서 몇 시간 후에 족발을 먹는데 평소보다 적게 먹었는데 그만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다크초콜릿-먹고-적게-먹은-족발
마포 공덕에 서경도락 미미족 족발이라고, 여기 꼬리족 튀김이 진짜 맛있다.

 

미세먼지는 최악, 운동하기도 애매한 요즘 

요즘 나날이 미세먼지 최악을 기록하고 있어서 한강 산책도 못해서 우울했는데 쓰디쓴 초콜릿 먹으면서 꽤나 효율적으로 식욕을 컨트롤하고 있다. 

 

[ 칼로커트 효과? 내돈내산 3박스 다 먹어본 후기 ]

 

 

초콜릿 다이어트 방법 



식사 전에 55g 정도 씹어 먹고 녹여먹는 게 방법이라면 방법이다. 아주 간단하다. 

카카오매스 / 90% 이상 초콜릿을 식사 30분 전쯤 먹기만 하면 된다. 

 

린트-다크초콜릿으로-식욕억제-다이어트
라떼랑 같이 먹어도 식욕억제 효과는 동일하다  

 

어떤 유튜버는 식사 전마다 50~60g씩 먹으라고 하는데 해보니 그렇게까지 많이 먹을 필요없다.

 

내가 하는 방법은 오전에 커피 한잔 먹을 때 초콜릿을 먹거나 첫끼 식사 후 입이 심심할 때 90% 이상 초콜릿을 입에 넣고 그냥 녹여 먹는데 하루에 한 번만 이렇게 먹어도 식욕억제제 먹었을 때처럼 식욕이 뚝 떨어지는걸 느낄 수 있다. 그리고 하루 두끼면 식사가 충분한 느낌이 든다. 

 

펜터민 계열 식욕억제제 10년 먹고 끊은 내가 

다크 초콜릿을 녹여 먹고 

펜터민 먹었을때랑 비슷한 느낌으로 식욕이 억제되는걸 느끼고 있다. 

 

속으로는 완전 유레카를 외치고 있다. 

 

식욕억제약이랑 완전 똑같은 효과를 낸다고 말하면 그건 좀 허언이고, 음식 생각에 매여서 하루종일 살지 않게 해주는 점은 아주 비슷하다. 식욕억제약은 다음 끼니를 먹을 때도 먹는둥 마는둥 먹게 만드는데, 초콜릿 먹고나서는 입맛은 떨어져도 끼니 때 돼서 배고파지면 평소처럼은 먹게된다. 맛있게 음미하면서~ 하지만 확실히 초콜릿을 안 먹고 식사할 때보다는 이것저것 잡다하게 더 먹고 싶어지는 욕구는 확실하게 막아준다. 

 

몸도 안 버리고, 

처방 받으러 갈 필요도 없는데 

식욕억제제랑 비슷한 효과를 내는 다크초콜릿 다이어트 

 

이건 진짜 안하면 손해라고 생각한다. 

 

지방흡입까지 안해 본 다이어트가 없는 내가.. 요즘 다크초콜릿 다이어트 효과에 놀라고 있다. 일단 지흡도 최후의 대안으로는 괜찮으므로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다. 

 

[ 365mc 허벅지 지방흡입 7년 후 상태 ]

 

 

다이어트용 초콜릿 추천 

99% 카카오 함량의 다크초콜릿이 제일 좋긴한데, 

일단 거부감 덜하게 입에 넣는게 중요하니까 

린트 90%을 추천한다. 

오랜만에 카카오로 터진입맛을 잡아야겠다고 생각했을 때 좀 제대로 해보려고 비바니 99%를 먹다가 너무 크레파스 씹는 느낌이라 린트 90%으로 바꿨다. 

 

 

린트는 90%여도 좀 부드러운 쓴맛이 난다. 

 

사실 카카오 함량 70% 이상인 초콜릿으로 해도 된다고 하는데 나는 90%짜리면 충분히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어서 90으로 먹고있다. 

 

참고로 1개 기준 100g인데 하루에 50g 정도 먹으면 1개로 이틀을 버틸 수 있다. 한번에 5개짜리 세트로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이마트에서도 린트 초콜릿을 판매하는데 개당 6천원꼴로 인터넷에서 사는게 훨씬 저렴하다. 일단 테스트 해봐야겠다 싶은 분은 이마트에서 낱개로 사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린다. 

 

약도 보조제도 부담스럽고 두려운 분들은 초콜릿으로 입맛 잡아보는 것부터 진짜 강추한다. 

 

식욕의 노예인 내가 체중증가가 제일 큰 부작용인 과배란유도 주사 맞으면서도 일주일도 안돼서 허리 사이즈가 2cm나 줄어들었다. 나는 임신하고도 이 다크초콜릿 다이어트로 입맛도 잡고 체중도 유지해볼 생각이다. 날이 점점 풀리는 요즘, 당장 다크 초콜릿으로 오늘 터진 입맛부터 잡아보시길 권해드린다. 

 

 

 

[유튜브 영상] 초콜릿 다이어트 과학적으로 효과있는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