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로콜라 없으면 안되는 우리집

 

제로콜라에도 감미료가 많다하여 자제하려고 노력해보려다가 날이 더워지고 시원하고 달고 땡기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건지 나도 벌컥벌컥 마시게 됐다. 그래서 빨리 줄어드는 우리집 콜라, 홈플러스 간 김에 샀는데 생각지도 않은 것을 특템하게 되었다. 

 

 

 

스타벅스 썸머레디백보다 

훨씬 받기 쉬운 레트로 쟁반 

 

그냥 코카콜라 제품 12,000원 어치 이상만 사면 된다. 

 

스벅 프리퀀시처럼 17개모을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영수증만 가져가면 그 자리에서 바로 준다. 

 

 

 

홈플러스 제로 코카 콜라

1.5리터 두 개 한 묶음 4,090원 

뒷베란다에 잔뜩 쟁여놓은 제로콜라, 더 많은데 무거워서 한 번에 못 가져오고 나머지는 아직 트렁크에 남아있다.

 

 

인터넷보다 훨씬 싸다. 

 

레트로 쟁반 처음엔 욕심 없었는데 

그냥 키토 돈까스 튀김가루 놓은 쟁반으로나 쓸까 하고 받으러 간 레트로 쟁반. 

 

생각보다 쓰임이 많다. 18cm접시, 컵 한 두개 정도는 충분히 올라간다. 
좀 막 찍긴했지만 사이즈 가늠해보기는 충분한 참고용 사진 ㅋㅋ

 

받고 보니 너무 이뻐서 ㅋㅋ 

그 다음날 3묶음 더 사고 또 받았다. 

 

 

 

디자인은 두 종류인데 나는 그냥 콜라병 있는 디자인이 이뻐서 이것만 두개 받았다. 

 

코카콜라 레트로쟁반

증정 이벤트 기간 

7/2~7/15

 

아직 받을 수 있다.  

 

1인 1일 1회만 증정한다. 

 

15일 되기 전에 가서 하나 더 받아야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