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록달록 이쁘다. 아이들 눈에는 얼마나 화려하고 신기할까?

 

위치
가재마을12단지 커뮤니티센터 (1212동 지하)

이용시간
평일 오후1시~오후6시
주말 오전10시~오후6시
원래 오후9시까지였는데 좀 짧아졌다ㅠ
아 우리 윗집애들 늦게까지 뛰어놀다 오면 좋겠는데

이용대상
10세 이하 어린이 (부모 동반)
가끔 초등학교 고학년으로 보이는 좀 큰 애들도 뛰노는걸 봤다. 나도 놀고 싶게 잘 만들어져있긴하다 ㅎㅎ

이용료
없다. 가재12단지 주민 어린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

특징
자율개폐 시스템. 신발은 벗고 들어가고, 마지막 이용자가 뒷정리 깨끗이 해야한다. 아이들은 안에서 놀고 부모는 밖의 카페같은데서 통유리로 훤히 들여다볼 수 있다.

가재마을12단지 헬스장 보러가기↓

 

세종시 아파트 헬스장 가재마을12단지 헬스장 월 4천원 내고 사용하는 후기

가재마을 12단지 1212동 지하에 있는 커뮤니티 센터 운영시간 7:00~22:00 (주민이 자율적으로 오픈하고 닫는다 칼같이 지켜지는 시간은 아니다 23시까지도 운동해본적있기에.. 하지만 너무 오래 하면 안된다 경비..

youngstillyoung.tistory.com

가재마을12단지 키즈카페

아이들은 안에서 놀고 어른들은 밖(달빛 카페)에 앉아서 노는 아이들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쾌적하게 잘 돼 있다

 아직 아이가 없지만 새 아파트에 살아보니 요런게 참 잘 되어있어서 애 키우기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우리 윗집애도 여기서 많이 뛰어놀면 좋을텐데.. 자꾸 집에서 뛰니 원..)


어른들도 놀고 싶은 키즈카페

설 연휴 전날 곰돌이소아과 갔다가 ㅋㅋ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을 둘러봤다. (진짜 오갈데없는 백수같아 보였을듯..) 키즈카페엔 아무도 없었는데 나 혼자 불 켜고 들어가서 구경했다 ㅋㅋ

 나 혼자서도 얼마든지 놀고싶은 재미난 구성 ㅋ
초등학생 때 고학년때도 동네 키즈짐? 이렇게 비슷하게 생긴데를 친구들이랑 돈 내고 갔던 기억이 떠올랐다 ㅋㅋ 아 재밋었는데... 여기서도 놀고싶었지만 감시카메라가 많아서 꾹 참았다 ㅋ 그리고 10세 미만 이용해야된다고 하니까 ^^

 애들 노는거 보면 진짜 재밌어 한다. 나도 놀고 싶다 ㅋㅋ

 키즈카페안에서 밖을 바라볼 수 있다. 우리 엄마 잘 있나? 요런 느낌 ㅋㅋ 놀다가 손인사도 하고 그런다.

 

CCTV가 여러 대 설치되어있다

 카운터에서 이렇게 cctv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근데 확인하는 주체는 누구지? 문제 생기면 확인하는 용도같다.

 반대편으로 가면 이런 공간이 나온다.

 

키즈카페 내에 화장실이 있다

 와우 밖에서 봤을 때 잘 돼 있을거라 생각은 했는데 화장실까지 안에 있을줄이야.. 정말 아파트들 커뮤니티센터 기획하느라 머리좀썼겠다. 느무 좋다..

 

레고 놀이도 가능하다

 요렇게 레고 갖고 놀 수 있는데도 있다. 있을 거 다있다. 나도 어린이하고 싶다 ㅋㅋ

재밌겠다.. 나도 하고싶다 조카델고와야겠다

 

키즈카페 안 락커도 있다

 카운터 앞쪽에 락커가 있다. 아마 간단한 짐을 넣는데인것 같다.

질서를 잘 지키며 놀자

 

가재마을12단지 키즈카페 운영시간

 

질서를 잘 지키며 놀자

음식 가져오는 사람들이 좀 있나보다.. 하지말라는건 하지말자

 

달빛 카페에는 문고가 있다

어른들 볼 수 있게 원래 럭셔리, 노블레스 등의 잡지도 있었는데 사진찍는 시점에는 없었다. 보통은 학부형들끼리 모여서 삼삼오오 수다의 장이 마련된다.

아무도 없는 설 연휴 첫 날ㅋ 나 혼자 잘 놀았다 ㅋㅋ

 

가재마을12단지 헬스장 월 4천원 내고 사용하는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