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괌 맛집
차모로테이
맛있는 녀석들 69화에 나온 괌 맛집


​위치
​투몬 오션뷰호텔 1층
(처음 가면 여기 식당이 있을까 싶었음 주차하고
그냥 호텔쪽으로 쭉 걸어가면 바로 나옴)

총평
⭐️⭐️⭐️
맛은 있지만 코코넛크랩은 양이 적음
맛만 보는 정도로 만족해야하는 수준
바베큐는 맛있음

코코넛크랩은 조리된 양념이 맛있긴하지만
게살이 그리 많은 편이 아니라 값어치를 하는지
잘 모르겠음
코코넛크랩을 큰걸 시키면 되긴하는데 200달러이상짜리는 먹어야 뭘 먹은 느낌이 날듯
성인 커플 두명이서 사장님이 추천하는 65불짜리를 먹었는데 살도 별로 없고 발라먹기가 힘들었음..
같이 시킨 바베큐 종류는 양도 많고 맛있어서 바베큐로 배를 채움


다 먹고 나와서 식당앞에서 바라보는
투몬쪽 전경
차모로테이가 있는 식당이 있는 호텔이 언덕에 위치해있어서 멋진 석양을 볼 수 있었다


요렇게 생긴 차모로테이 식당 입구
오래된 호텔의 1층에 있는 식당이다


우린 저녁6시쯤 갔는데 식당에 아무도 없어서
여기가 맛집이 맞나 싶었다 ㅎㅎ
6시가 넘으니 하나 둘 테이블이 꽉 차기 시작했다


코코넛크랩 65달러
게살이 그닥 없다 ㅠ
코코넛밀크 소스와 그 야채들은 참 맛있긴했다


CT BBQ combo
23.5달러

large size chicken and short rip bbq served with salad and red rice
라고 되어있다
먹어보니 닭다리살스테이크와 LA갈비다
닭스테이크가 입맛에 너무 잘 맞았다


크으 너무 맛있었던 바베큐 콤보
갈비도 맛있긴한데 쪼금 퍽퍽한 느낌이다
그래도 맛있다 ㅋㅋ


​​로코모코 (오른쪽)
17.5달러


꽤나 실하게 나오는 로코모코


빨간밥은 열매로 색을 냈다고 했다


코코넛크랩은 시가를 따른다
크기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르다

​​​​


바베큐 메뉴들
치킨바베큐가 아주 맛있다


차모로테이의 음료와 디저트 메뉴
여긴 무제한은 아니다

아침 메뉴와 런치 메뉴도 따로 있다


​​다 먹고나서 나와서 본 호텔입구
분위기가 참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