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아리보쌈 청주1호점 (산남동)

위치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로10번길 12 (우)28626
지번: 산남동 481

영업시간
11:00~

가격대
보쌈 대 38,000원
보쌈 중 33,000원
보쌈 소 27,000원
*굴보쌈은 겨울에만 판매한다

주차
일단 길가에 해도 문제는 없었다

만족도
⭐️⭐️⭐️⭐️⭐️

항아리보쌈 이름은 몇번 봤는데
처음 들어가봤다
아무 기대없이 갔는데 너무 맛있었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살살 녹았다


이렇게 생긴 외관


주말 오전이라 한산했다
주차는 그냥 길가에 하고
들어갔다


보쌈 대자를 하나 시키고
둘이 먹기엔 많을것같냐고 물어보니
많을거라고 했지만...
우리는 배고프고 위대하니까 그냥 대자 시켰다
(왜 물어봤냐구...ㅋ)


이 날 우리가 첫손님인듯 (오전11시에 갔다)
아무도 없었다
이런거 좋다 ㅋㅋ

오픈시간에 갔고 점심시간도 아니니
사람 없는게 당연한데
들어와 놓고 괜히 불안..
맛없으면 어떡하나...
하지만 그런 걱정 싹 날려준
맛과 양이 압도적으로
맘에 들었던 항아리보쌈


크으 이 비주얼...
고기 500그람씩은 집에서도 거뜬히 먹는 내가 봐도
(사진엔 표현이 안됐는데)
​​양이 정말 많았다

혜자스러운 양이라고나 할까
보쌈 대자가 담겨있는 저 항아리뚜껑이
사진에 표현된거보다 더 클뿐만아니라
보쌈도 여러층으로 쌓여있었다

아무리 저탄고지한다지만 너무 많이 먹는건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양이 많이 나왔다
(고기한점 안남겼지만..ㅋㅋ)


​​정말 부드럽고 살살 녹던 보쌈 고기
사진에 담지 못해 아쉬울뿐이다...


김치도 무지 맛있었는데
김치 한점에 보쌈 한점 올려먹으면
세상 맛있다


​​​김치도 아주 아삭하고 싱싱하고
맵단짠맛의 조화가 매우 적절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던 보쌈!!
이렇게 맛있는 보쌈은 거의 처음인것같다
또 갈거다 반드시


고기양이 많아서 처음에 걱정하고 후회했는데 ㅋㅋ
웬걸... 참 잘먹었다 ^^

​​완전 강추하는 항아리보쌈
두번가고 세번가도 후회안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