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토제닉 식단 장보러 간 코스트코 

 

우연히 음료 코너를 지나는데 코카콜라 포장에 시커먼 띠가 있는 것 아닌가? 

 

멀리서 봤을 때 그 검정 띠는 바로 제로 코카콜라를 의미하는거라며 '설마설마' 기대반 실망하면 어쩌지 반 이라는 엄청 두근대는 마음으로 다가갔다. 

 

코카콜라 블랙라벨은 제로 코크를 의미한다 ㅋㅋ 

제로 코카콜라 

다이어터에게 필수인 제로 코카콜라. 탄산수 먹다가 맛도 없고 질려서 한 입 맛 본 제로 코카콜라에 중독이 된 것 같기도 하다. 그런데 코스트코에 들어와 있다니 완전 반가웠다. 제로 코카콜라! 



알고 간 게 아니고 우연히 마주쳐서 더 반가웠던 제로 코카콜라 in 코스트코ㅋㅋㅋ 한창 옛날에는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2021년 3월에 새로 들어왔나보다~ 완전 신나서 3팩이나 담았다. ㅋㅋ 

 

앙증맞은 제로 코카콜라 300ml사이즈 

요즘 제로 코크 중독에 빠져갖고.. 

남편이나 나나 둘다 제로 코크 중독 상태이다. 



제로 코카콜라 가격 

코스트코에서는 제로 코카콜라를 이 가격에 판매중이다. 

 

300ml x 24개 

19,290원 

(할인 행사 중이라 16,990원)

코스트코 제로 코카콜라 가격 

 

3월7일까지 2300원정도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로 코카콜라 인터넷 가격도 비슷하긴한데 희한하게 코카콜라는 배송비가 쇼핑몰마다 천차만별이다. 

 

어차피 장보러 나온거 카트사용해서 지하주차장에서 집으로 옮길 예정이라 무게 따위 신경안쓰고 3팩이나 질렀다. 

 

내 사랑 제로 코크~ 제로 코크 중독이신 분은 어서 코스트코로 달려가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