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중문 맛집 중문흑돼지천국 

 

무한리필이 유행이지만 흑돼지 무한리필까지 나올줄을 몰랐다. 그저 행복할 뿐이다. ㅋㅋ 제주도에 흑돼지 무한리필집이 많이 생겼지만 거의 다 제주시에 몰려있고 서귀포에는 몇 군데 없다. 그 중에서 다녀온 중문흑돼지천국~

 

제주 서귀포 맛집 중문흑돼지천국에서 흑돼지 무한리필 먹기 



제주 서귀포 맛집 

흑돼지 무한리필집은

서귀포에는 중문에만 있다. 

 

가성비 좋은 흑돼지 무한리필 맛집 

 

상당히 넓은 실내 
거의 모든게 다 무한리필 

 중문흑돼지천국은 라면도 반찬도 흑돼지도

모든게 무한리필이다. 

 

흑돼지 먹으러 갔는데 

왤케 라면을 무한리필하고 싶은지 ㅋㅋ 

 

 

멸치가 통으로 든 맬젓 

맬젓에 대왕멸치가 잔뜩

맬젓도 무한리필이 돼서 가지러 왔는데 

아마 멸치 중에 제일 큰 멸치가 

엄청나게 들어있었다. 

 

흑돼지와 어울리는 맬젓을 제대로 먹었다. 

 

 

라면도 무한리필 

중문흑돼지천국 무한리필 라면 코너 

라면도 무한리필이 된다.

라면 종류가 매우 많은데 우리는

멸치 칼구수 한개만 끓여먹었다. 

 

고기로 배채워야하니까 

 

 

 

고기 퀄리티 구웃~ 

직원분이 처음에 구워주는 흑돼지 

고기가 아주 실하고 냄새도 안나고 

신선한 느낌이다. 

 

쫄깃 고소 아주 맛났다. 

 

이런 퀄리티의 고기가 왜 무한리필인지 궁금할 정도였다. 

 

제주 흑돼지는 좀 덜 익혀먹어도 될 것 같아 ㅋㅋ

 

잡내 없고 쫄깃한 상급 퀄리티 고기 

반찬, 라면, 고기 모든게 무한리필,

넓은 좌석 

 

서귀포시 맛집 중문흑돼지천국에 

가봐야하는 이유이다. 

 

 

 

중문흑돼지천국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137 (대포동 2066-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차 | 가게앞 주차 6~7대 가능 

다시 가고 싶은 정도 | ★ ★ ★ ★(고기 퀄리티 좋고 리필 잘 되고 맬젓이 맛있다) 

 

 

제주 성산 흑돼지 맛집 복자씨연탄구이

 

제주 동문시장 비테비테 흑돼지왕오징어

 

제주 몸국 정통 맛집은 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