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치국수 스타일의 고기국수를 맛 볼 수 있는

삼무국수

주소
제주 제주시 삼무로3길 46-1 (우)63125
지번: 연동 271-10

주차
주변 길가에 주차

영업시간
9:00-23:00


수가 국수 이다

연동 삼무국수 메뉴

전날 갔던 올래국수집은 단일메뉴였던 반면
삼무국수는 메뉴가 다양했다
고기비빔국수 먹는 사람도 많았다
우리는 고기국수 곱배기 두그릇과
그냥 고기국수 그리고 돔베고기를 시켰다

고기국수(일반) 7천원, 고기국수 곱배기 7천5백원

나름 저탄고지 중이므로
나는 국수는 안 시켰다
곱배기 양이 일반국수의 딱 두 배다
가격은 모르고 시켰는데
500원 더 추가한 가격만 받았다
500원 추가에 양이 두배라니...ㅋ
혜자로웠다

돔베고기 25,000원

음 돔베고기는 비주얼만큼 맛있진 않았다
부드럽거나 따뜻하지 않고
편육같은 느낌이랄까?
그냥 배채우려고 먹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다
함께 준 파김치는 맛있었다

원래 셀프인지는 모르겠으나
김치가 맛있어서 금방 소진된다
홀서빙직원분둘이 바빠보이셔서
알아서 셀프로 가져다 먹었다
김치가 참 맛있던 삼무국수

돔베고기 사진으로 마무리

개인적으로 고기국수는 올래국수가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고기국수에 더 가까운 것 같다
돔베고기 없어서 아쉬운 것 빼고는
다음에 고기국수를 먹게되면
올래국수나 다른 고기국수집을
찾아갈 것 같다

허영만이 간 서귀포에 천짓골이 너무 가고 싶었으나
이번 여행에는 시간대가 맞지 않아서 못 갔다

천짓골 돔베고기 꼭 먹으러 갈테다

제주도 고기국수 공항 근거리 올래국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