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홋카이도밀크 맛 마프 세일 때 최소용량 사보니
예전부터 궁금했던 맛인 홋카이도 밀크를 드디어 사봤다. 도전하고 싶은 맛은 샘플이나 최소용량인 250g으로 구매하는데 이번 1111 마프 대란 때가 돼서야 250g짜리를 구매할 수 있었다. 마프 제품은 무조건 마프 할인을 40%이상할 때 구매하는 편인데 잘 사면 다행이고 맛없는거 사면 폭망이기 때문이다. 홋카이도 밀크 맛은 어떨까?
마프 세일
마프 세일은 좀 대중없이 하는 편이긴한데 뭔가 겨울에 더 큰 폭의 할인율로 자주 하는 느낌이다. 1111대란 이후에 또 1125인 지금도 44%나 파격적으로 할인하고 있는데 나는 1111 마프 세일 떄 구매한 제품을 어제 받았기에 오늘은 참는 중이다.
있을 때 더 쟁여두고 싶은게 몇 개 있기는한데 프로틴제품만으로 끼니 해결할게 아니라서 일단은 참고있다.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
RPKX-R7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코드를 넣고 가입하면 40% 할인할 때도 더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꼭 위의 추천인코드가 아니더라도 마이프로틴 가입할 때는 꼭 추천인코드를 넣고 가입하자.
임팩트웨이 홋카이도 밀크 맛
처음 한 입 딱 먹고 든 생각?
아 괜히 작은거 샀다.
어릴 떄 분유 먹을 나이가 아닐 때도 동생 분유 퍼먹기 좋아했던 내가 너무 사랑할수밖에 없는 맛이다.
홋카이도 밀크맛은 뭐랑 비슷한지 생각해봤다.
유가 맛
유가 녹인 맛
분유 맛도 나고
우유에 연유 섞은 맛
이 정도면 그냥 존맛탱이라고 봐야겠다.
ㅋㅋㅋ
분유 맛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강추한다.
요새 쉐이크통에 흔들어 먹는거보다
그냥 컵에 대충 타서 덩어리째 마시는 것에 푹 빠졌는데
프로틴가루가 맛있으면 흔들어서 잘게 풀어 먹는거보다
훨씬 더 가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만으로 한끼 충분
색깔만 보면 미숫가루 같기도 하고
마프 쉐이크 색은 다 비슷비슷하다.
마프 쉐이크랑 어울리는 음료?
물도 좋지만 매일두유99.9에 타 먹는게 더 고소하고 맛있다. 우유에 타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우유를 마시면 왠지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 있어서 두유를 더 선호한다.
다이어트중이라면 베지밀같은 달달한 두유말고 당이 없는 순수 두유에 타 먹는걸 추천한다.
딸기향이나 블루베리 향등 과일향 나는건 다 분홍색에 가깝고 그렇다.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
RPKX-R7
마이프로틴 회원가입할 때 꼭 위의 코드 아니어도 추천인코드를 넣고 가입해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