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한정판 육겹바 블루베리요거트 맛 먹어보니
마프 세일 때 구매한 블루베리요거트 맛 육겹바. 한정판이라고 하는데 가격도 일반 육겹바의 두 배인 가격이다. 비싸니 더 맛있을까라는 생각에 받자마자 뜯어서 먹어봤는데.. 비싼값한다. 왜 맛있는건 더 비싼거야? 그래도 솟아날 구멍은 있으니 마프 세일 한 번 제대로 하면 44%까지도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괜찮다.
블루베리요거트 육겹바 가격
60g x 6개 39,900원
정가대로 사면 1개에 무려 6,650원이다.
이래서 마프 제품은 마프 세일 때 사야하는 것이다. 그것도 40% 이상 세일 하는 기간에 말이다. (평소에도 늘 30% 정도 세일은 하고 있음)
내가 마프 세일 때 받아본
최대 할인율은 45%인데
45% 할인 받고 사면
개당 3,660원에 먹을 수 있다.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
RPKX-R7
마이프로틴 직구를 하려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코드를 넣고 가입하면 더 할인이 되는데 다른 추천인코드를 못 찾으신 분은 위의 RPKX-R7 코드를 넣고 가입하시면 된다.
마프 육겹바 블루베리요거트 맛 성분
60g당 단백질 20g 함유
설탕 없는 대신 말티톨 감미료로 단 맛 냄
마프 제품을 다이어트할 때 먹는 이유가
설탕을 안 썼는데 단맛을 내기 때문이다.
물론 설탕대체제인 에리스리톨, 말티톨의 감미료를 써서 인공적인 단맛이 나긴 하지만 인공이고 뭐고 달기만 하면 되는 나는 그저 만족스럽다. 그렇다고 설탕 잔뜩 들어간 거 먹고 붓고, 찌는거보다야 기분좋게 지낼 수 있으니 마이프로틴 제품을 애용하는 것 같다.
맛 후기
완전 달달하다. 기대 이상으로 달달한데 상큼함도 잡았다. 다이어트식단하거나 저탄고지 식단하면 상큼한 달달함이 그렇게나 그리운데 블루베리요거트 육겹바는 둘 다 잡았다.
달달함은 당연 + 상큼함도 잡은 육겹바
스트로베리 육겹바도 달긴한데 상큼함이 좀 덜한 느낌이다. 덜 텁텁하고 상큼함을 제대로 느끼고 싶은 분은 한정판 블루베리요거트 맛으로 육겹바를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다.
가공식품 특유의 인공적인 단맛이지만, 프로틴 자체가 인공적으로 만든 것인걸 ~
마이프로틴 배송
낱개로 시키면 이렇게 막 담겨져 온다. 뭐 어차피 부서질 제품 아니니 막 담는 것 같긴하다.
마프 배송은 보통 싱가폴에서 발송하던데
이번 배송은 딱 2주 걸려 받았다.
어떤 떄는 5일만에도 오고 어떤 때는 4주만에도 와서 마이프로틴 배송은 딱 얼마 만에 온다고 말하기가 어렵다.
마프 가입할때 넣는 추천인코드 필요하신 분은 아래 코드 넣고 가입하시고 더 할인 받으시길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
RPKX-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