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뷰티.건강

드시모네 데일리 내돈내산 장건강 다이어트 체감 효과

!!!0!10!! 2022. 8. 26. 00:52

약사가 추천하는 드시모네, 왜?

남편 지인중에 약사가 있는데 유산균 추천해달라고 하면 영업사원처럼 칭찬하고 추천하는 드시모네 데일리. 자기한테 안 사도 되니까(ㅋㅋㅋ) 유산균 먹을 거면 꼭 드시모네 로 먹으라고 강추를 하곤 했다. 그래서 엄청 비싸지만 무리해서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구매했는데 다른 유산균과 뭐가 다를까?

 

썸네일
드시모네 데일리 두 박스. 매일 먹기 결코 만만치 않은 가격이다.

 

 

드시모네 가장 큰 효과



· 변비있던 사람은 화장실 바로 보내주고 

· 설사하던 사람은 멈추게 해주고 

 

드시모네를 먹으면 화장실을 못가던 사람은 화장실에 가게 만들어주고, 설사하는 사람은 설사를 멎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다이어트할때 너무 적게 먹는 날이 며칠 이어지면 화장실 가기가 힘든데 드시모네를 먹으면 거의 바로 화장실을 가게 되는 효과가 있다.

그리고 남편이 술이나 우유 이런 거 먹으면 반드시 설사를 하는데 (ㅠㅠ) 술을 많이 먹고 난 다음날 화장실을 너무 자주 간다. 그러다 우연히 드시모네 데일리를 한번 먹고 설사가 멈췄다며 엄청 기뻐했다. 다른 유산균을 먹으면 안 그런데 남편이 설사 하는 날이면 드시모네를 먹으면 반드시 설사가 멈춘다.

그렇다고 변비가 생기는 건 아니고 그 다음날도 아침에 화장실을 편하게 간다고 한다. 

 

분명이 효과가 있긴있는 것 같은데...

드시모네가 대체 뭐가 다르 길래 가격도 이렇게 비싸고 사람들이 비싸도 먹는다고 꾸준히 먹는다고 얘기하는 것일까

 

 

드시모네 먹는 방법



반드시 냉장보관 해야 되고 식사 1시간 전이나 식후 1시간 후에 공복에 먹는 게 좋다고 한다. 

배송이 배보다 배꼽 배보다 배꼽이 큰 격으로 오는데 아이스팩이 이 제품보다 훨씬 많은 것 같다. 그만큼 냉장 보관을 중요시한다. 

드시모네-택배-포장
과대포장스러운 드시모네 택배 포장. 다행히 친환경 아이스팩이다.

 

유해균이 살기 힘들도록 만들어 아기의 장처럼 깨끗한 장 상태로 만들어주는게 드시모네의 특징

 

아기들의 장은 깨끗한데 드시모네를 먹으면 그런 아기의 장에서 발견되는 유익한 균주로 성인의 몸에서도 유해균을 억제 할 수 있는 효과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성인의 장 속에 들어간 드시모네는 유해균 억제 물질을 형성해서 다른 유익균들이 편안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그래서 장운동이 활발해지고 면역도 좋아지며 배변 활동도 활발해질 수 있는 것이라 한다. 다른 유산균과의 차이점은 이 유익균을 만들어내는 원료가 압도적으로 많이 들어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아연이 들어 있어 면역력도 높여 준다. 

 

식탐 줄어드는건 덤 

 

내가 드시모네를 먹을 때마다 식탐이 좀 없어졌던 이유를 알 것 같다. 바로 장이 건강해지고 유해균이 억제돼서 쓸 데 없는 식탐이 없어진 거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뚱보균이라고 하는 유해균을 없애주는 효과까지 좋으니 드시모네를 먹으면 변비해결, 설사해결, 면역력강화 등 몸에 좋은 다양한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 같다. 

 

 

 

*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드시모네 가장 싸게 사는 법 2가지

구입처마다 다르겠지만 드시모네 데일리는 30일치에 12만원 정도 한다. 약국이나 인터넷이나 가격은 똑같다. 다른 유산균들이 2~3만원대인거에 비하면 정말 두 배도 아니고 4~5배 정도로 비싼 가격이다.

 

 CJ 다니는 지인 두기 

드시모네를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주변에 cj 다니는 지인이 있으면 좋다. 올리브영에도 드시모네를 판매하는데 cj 직원 카드가 있으면 4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근데 이건 아주 제한적인 방법이기에(ㅠㅠ) 다른 방법을 또 알아보자. 



드시모네 홈페이지 50%할인 기간 노리기

만약 CJ 지인이 없다면 드시모네 홈페이지 자체에서 50% 할인을 하거나 원플러스원 할인을 할 때 사는것이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이다. 가장 비싸게 사는 방법은 약국에서 제값주고 사는게 아닐까 싶다.